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06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06 조회수 1756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51 | 06 February 2018 게임비즈 [동아일보] 현금 10조 쌓아둔 국내 IT 빅5, 글로벌로 눈 돌린다 [동아일보]CEO들, M&A-투자 직접 챙겨네이버, 유럽시장 겨냥 佛진출 가속… 현지 스타트업 투자-육성에 집중카카오, 日 콘텐츠 플랫폼사업 활발… 넥슨, 북미-유럽 투자처 발굴 주력넷마블, 中 게임시장 동향 주시… 엔씨, 매출액 17% R&D 쏟아부... · [포모스] 올해 게임산업 매출액 12조 8000억원...전년比 6% 성장 예측 · [프라임경제] 실적 발표 시즌 맞은 게임업계 …주가 희비 엇갈릴까 · [게임샷] 게임업계 총알장전, 대형 M&A 준비중 · [파이낸셜뉴스] 게임 '빅3' 올해도 실적 고공행진 이어질듯 [게임포커스] 엔씨, 넷마블, 넥슨... 계속되는 3N社 강세, '듀랑고' 양대 앱 마켓 TOP 5 진입 · [뉴스1] 넥슨, 모바일-PC게임 '쌍끌이'…이정헌CEO 전략 통했나 · [헤럴드경제] 넷마블, 2018 모바일 왕좌 탈환 예고! 핵심 키워드는 'I·P + α ' · [비즈니스포스트] 남궁훈, 코스피와 코스닥 어느쪽에 카카오게임즈 상장할까 [디지털타임스] '프렌즈마블 흥행 기세 잇는다'… 카카오, 프렌즈IP게임 4종 출시 · [매일경제] 컴투스, “올해 기업가치 높인다”…IP강화·신작·M&A·자사주 ‘총동원’ [게임메카] 서머너즈 워 MMO는 4분기, 컴투스 신작 6종 준비했다 [인벤] [컨콜] 컴투스 2017년 연간실적 발표 총정리 · [인베스트조선] 지분 매각 나선 블루홀, 기업가치 '꼭지' 신호일까 · [게임포커스] 선데이토즈 2017년 4분기 매출 173억 원, 연간 누적 누적 매출 727억 원 기록 [뉴시스] 선데이토즈, 작년 매출 727억·영업익 125억…'올 글로벌 시장 공략' ·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빌-컴투스, 日 한류 문화 확산 ‘2018 KoCoLo Awards’ 기업상 수상 [한국경제] 게임빌·컴투스, 日 '2018 코코로 어워드' 기업상 수상 · [게임포커스] 넷마블게임즈 '스톤에이지:전설의 펫을 찾아서' 파트2 방영 실시 · [더벨] 김정주의 'NEXT'에 쏠린 눈…해외 투자 물색 게임정책 [디스이즈게임닷컴] KeSPA, 공인 e스포츠 PC클럽, 2018년 신규 모집 시작 [자료제공: 한국e스포츠협회]- e스포츠 문화 활성화 및 기초 경기시설 확보를 위한 사업…지난 해 전국 70개 클럽 참여- 클럽 현판 증정 및 정규클럽대회∙클럽대항전 지원, 대통령배 KeG 개최 등 혜택- 신청은 2/25(일)까지 신청 서류 메일 접수... [게임포커스] KeSPA '2018 공인 e스포츠 PC클럽' 신규 모집 실시 · [아시아투데이] ‘경기게임아카데미 스타트업 과정’ 4기 수강생 모집 사설/칼럼 [세계일보] [기자가만난세상] 게임 좋아하는 30대는 유죄? 어렸을 때는 습관적으로 어머니의 젖무덤을 찾곤 했다. 동네 ‘골목대장’과 한 판 싸운 뒤 얻어터지거나 형용할 수 없는 기분에 울고 싶을 때면 어머니의 따뜻한 품에 안겼다. 온몸이 나른하게 녹아내리면서 그 순간만큼은 현실에서 벗어나 달콤한 꿈을 꿀 수 ... · [게임플] 웹툰 IP 기반 게임, 모두를 아우를 수 있어야 - 게임플 인물포커스 [디지털타임스] [게임짓는 사람들] '신념 바탕 `준비된 캐주얼 게임` 언제든 힘 ... 대학때 PC보드게임 제작 경험프렌즈마블 개발 방향성 정하고전반적 과정 이끄는 역할 맡아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에 초점게임짓는 사람들"프렌즈마블" 개발자성종현 원더피플 PD[디지털타임스 김수연 기자] 지난해 말 카카오게임즈가 출시한 인기 마블 게임 "프... · [인벤] 더 이상 의문사는 없다! '배틀그라운드' 데스캠, 민코넷 3D 리플레이 솔루션 · [한국경제] [이슈+] 게임업계, 전략 따라 CEO 출신도 다양…非개발자 많네 플랫폼 [중앙일보] 모바일 포털된 구글ㆍ애플 앱마켓…한국인 7조 이상 쓴다 월사용자 2900만 이상인 구글플레이, 모바일 포털化내 취향 아는 앱마켓서 추천해주는 앱 골라쓰는 시대구글ㆍ애플 양대 앱마켓서 지난해 소비자 쓴 돈 7조 이상서울에 사는 대학생 김민영(22)씨는 이틀에 한 번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을 열어 본다. 수백...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