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anuary 10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10 조회수 1653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32 | 10 January 2018 게임비즈 [인벤] [업계동향] 2018년 초반, 게임업계 트렌드는 IP활용 그리고 MMORPG 장르 인벤에서는 매주 기업 소식을 모아 볼 수 있는 업계 동향 코너를 연재합니다. 금주에 예정된 행사와 지난주 공시, 사회공헌 활동과 상표권 등록 현황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이슈가 된 이야기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2018년이 시작되면서 게임사들은 본격적으로 ... [게임동아] 1월 출시 대형 기대작, 확률형 아이템 탈피 노력 · [포모스] 넥슨, 기대작 '듀랑고' 25일 출시…'10년 가는 게임으로 제작' [GameAbout] '10년 이상 서비스할 수 있는 게임 목표' 야생의 땅: 듀랑고 기자간담회 개최 [헤럴드경제] 넥슨, '야생의 땅:듀랑고'로 글로벌 시장 공략 선언 · [게임포커스] '배틀그라운드'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게임 등극, 2780만 장 돌파 · [포모스] 넥슨, 스타개발자 신작 공세...모바일 게임 3종 공개 · [문화일보] < ICT & Science >선두다툼 치열한 게임업계 빅3…“中 시장이 승부처” · [스포츠조선] 넷마블게임즈의 2018년 '키워드'는 무엇일까? · [비즈니스포스트] 권혁빈 배틀그라운드 추격에 위기감, 스마일게이트 인수합병 가동 · [한국경제TV] [기자들의 스탁체크]룽투코리아, `열혈강호`로 올해 성장 `2배` · [게임포커스] 신스타임즈, 네이버 인기 웹툰 IP 3종 계약 체결 · [디스이즈게임닷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4호 건립 사업 진행 · [루리웹]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 미국 MIT, 미래세대 위한 창의학습 환경 확대 공동 협력 · [스포츠경향] 2018 e스포츠 ‘대격변의 해’ 예약 [쿠키뉴스] 나란히 개막하는 오버워치·배그·LoL e스포츠 대회… 주목할 점은? [게임샷] 오버워치 리그, 트위치와 중계권 다년 계약 발표 · [더게임스] MBC, e스포츠 채널 다시 열까 말까 · [인벤] [기획] 차세대 게임으로 주목받은 HTML5 게임, 어디까지 왔나? · [더게임스] 국내 '애플스토어' 오픈…게임시장 영향은 · [겜툰] [게임 만평] IT 업계 핵폭탄 ‘인텔 CPU 게이트’ 게임 업계 미치는 영향은 · [스포츠경향] ‘크런치모드’ 오명 깨지나? 게임업계 유연근무제 등 직원 복지 ‘잰걸음’ · [SBS] [스브스뉴스] 상담사에게 주어진 '전화 끊을 권리'…그리고 올라온 '사과' 게임정책 [전자신문] 새 돛 올린 한콘진 11일 지원사업 설명회 '사람 중심 콘텐츠 산업'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은 오는 11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2018 콘텐츠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올 한해 추진하게 될 지원 사업 세부 내용과 김영준 신임 원장 부임에 따른 주요 사업개선 방향을 소개하는 자리다.오전 ... · [매일경제] [단독] 'PC방에 게임사용료 시간당 부과 정당' · [더게임스] 임종성 의원, VR 게임산업 진흥법 발의 · [게임샷] 게임사 글로벌 네트워킹 '전남글로벌게임센터 비즈매칭 데이' 개최 사설/칼럼 [EBN] [기자수첩] '환영한다, 착한 게임' 지난해 확률형 아이템에 피로감을 호소한 유저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다. 확률형 아이템을 배제하고 최소한의 과금만을 유도하는 일명 "착한 게임"들이 몰려오기 때문이다.오는 10일부터 사전 오픈에 돌입하는 게임빌 MMORPG 로열블러드는 게임... · [디지털데일리] [취재수첩] 게임산업 발목 잡은 게 셧다운제? · [데일리게임] [기자석] 아프리카TV, 대리 근절 의지 있나 · [쿠키뉴스] [옐로카드] 게임할 자격 없는 사람들 인물포커스 [디스이즈게임닷컴] 단순한 협동·경쟁을 넘어, 사람들이 항상 어울리는 MMO를 꿈꾼다,... 게임빌의 야심작 "로열블러드"가 오는 10일,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직접 만든 모바일 MMORPG로, 돌발 임무(다이내믹 이벤트)와 PC MMORPG에 준하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를 특징으로 내세운 작품이다.냉정히 말해... · [전자신문] '덩치 키웠지만 여전히 폭풍우 속', 선장 바꾸는 게임업계 · [뉴스웨이] 맨손으로 일군 게임社 1세대 창업주들… 지금 어디서 무얼할까? · [게임메카] [인디言] 성장vs불멸, 당신의 선택은? '인간 혹은 뱀파이어' 플랫폼 [게임동아] VR 시장이 없다고 누가 말했나..'고퀄리티 게임 콘텐츠'에 매출 몰려 "VR 콘텐츠 시장이 없다고요? 잘만 만들면 대박 납니다. 연매출 100억 원 이상 되는 회사들이 꽤 될 걸요."새해가 되어 방문한 한 VR 게임 콘텐츠 회사. 이 회사의 대표는 VR 게임 시장에 거품이 꺼진 것 아니냐는 필자의 질문에 이와 같이 답했... 게임전시회 동향 [전자신문] 2018 플레이엑스포, ‘인디게임오락실’ 연다 킨텍스와 인디게임 개발자 쉼터(이하 인디터)는 ‘2018 플레이엑스포’를 통해 인디게임 육성 및 진흥을 위한 ‘인디게임오락실’을 공동으로 조성한다고 밝혔다.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킨텍스가 주관하는 플레이엑스포(PlayX4)는 게임산업 활성...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