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December 22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22 조회수 126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21 | 22 December 2017 게임비즈 [스포츠조선] [카드뉴스] 2017년 게임업계를 되돌아보는 '게임업계 결산 A to Z' A - Abusing공정한 경쟁 해치는 어뷰징(대리 게임) 근절 법안 마련유저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고 제삼자에게 계정 정보와 개인 정보를 공유해 금전적 대가를 지급하는 대신 게임 캐릭터 레벨이나 게임 내 재화, 점수 및 성과를 손쉽게 획득하는 ... [스포츠조선] [카드뉴스] 2017년 'e스포츠 총결산 A to Z' · [연합뉴스] 글로벌 히트게임 '배틀그라운드' 정식 출시…'또다른 시작'(종합) [게임동아] '배틀그라운드' 정식 서비스 돌입, 어떻게 바뀌나? · [전자신문] '상위 50% 점령' 넷마블 내년엔 더 강해진다 [스포츠월드] 올해 넷마블 상복 터졌다 · [스포츠조선] [단독] '오버워치 리그',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한다 · [파이낸셜뉴스] 모바일서 재미 본 엔씨소프트, 내년 야심작 잇따라 쏟아낸다 · [매일경제] 이용자 친화 표방하는 모바일 MMORPG 신작, 시장 변화 이끌까 · [게임플] 내년 게임 산업 '뽑기' 위주 과금 모델 벗어나나 - 게임플 [게임메카] 모바일게임 시장에 '탈 랜덤박스' 열풍 부나 · [더게임스] 모바일 '주사위 보드게임' 경쟁 후끈 · [게임샷] 드래곤네스트M, 2017 中 인기 모바일 게임 TOP10 선정 · [게임동아] 中게임 시장, 韓 IP활용 게임 여전히 '활발' · [아이뉴스24] '脫 게임엔진' 유니티…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툴로 [인벤] [취재] 유니티 김인숙 대표 '전 세계 게임 50%, VR 콘텐츠 60%가 유니티... · [브레이크뉴스] 게임업계 “올 겨울 따뜻하게”..연말 사회공헌 줄이어 [ZDNet Korea] 게임업계, 연말 사회 공헌 릴레이 · [동아일보] [사회공헌 Together/넷마블]“장애 없는 게임세상”…특수학교에 게임문화관 설치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위한 임직원 바자회 개최 · [이투데이] 퇴근 전 취미활동…‘소확행’ 바람에 즐거운 넥슨 · [게임포커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스마일게이트멤버십' 창작 부문 시연회 및 수료식 진행 · [게임샷] 게임빌-컴투스, ‘알베르토 자코메티’ 한국특별전 공동 후원 게임정책 [디지털타임스] 헌재가는 셧다운제… `위헌 여부` 가린다 문화연대 "내년 헌법소원 청구청소년 행복추구권 침해 초점"셧다운제 철폐 움직임 탄력[디지털타임스 김수연 기자] 청소년의 심야 시간 온라인게임 접속을 강제 차단하는 "셧다운제"가 위헌이라는 헌법소원이 다시 제기될 것으로 보인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시민단체인 문화연대가 내년 초 이 같은 ... · [아주경제] 경북 게임콘텐츠 전문 인력 100명 양성...청년일자리 창출 사설/칼럼 [아이뉴스24] [문영수]새해에는 게임사 새 시도 빛 보길 <아이뉴스24>[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게이머의 여론과 결제 이용자간 괴리가 있다. 게이머 입장을 들어주면 매출이 깎인다. 새로운 (과금) 방식을 선보이면 그만큼 매출이 나와야 하는데 이게 아니어서 개발사 입장에서 참 힘들다."최근 만난 게임사 대표는 획일화된 모바일 게임 시장의 수... · [인벤] [칼럼] '기장 없는 비행기'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명확한 규정 필요하다 인물포커스 [인벤] [인터뷰] 5주년을 앞둔 크리티카, '유저와 함께 한 발 한 발 나아가겠습니다' 누구나 쉽게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모토로 올엠에서 만든 온라인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서비스 5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겨울 방학 업데이트를 선보입니다. 천진난만하고 엉뚱하지만 강력한 스킬을 자랑하는 "노블리아"의 신규 전직 및 스테이지 ... · [매일경제] 밸로프 “이제 10년 된 게임 두 개…매출 자릿수 바꿀 것” · [게임동아] G-NEXT 게임창조오디션 수상기업 성장 스토리 (1) · [디스이즈게임닷컴] '인디 등용문' 게임창조오디션 출신 인디 개발사의 성장기 플랫폼 [아주경제] 과기정통부, VR 콘텐츠 대중화 ‘가속페달’ [ ]가상·증강현실산업(VR·AR) 생태계 조성과 글로벌 진출 마련을 위해 조성한 ‘코리아 VR·AR 콤플렉스(KoVAC)’가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확대된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VR·AR 산업 생태계 발전을 위해 오는 22일 KoVAC에 ‘K-li... [파이낸셜뉴스] 국내 최초 가상현실(VR) 게임대회 열린다 · [아이뉴스24] 닌텐도 스위치 돌풍, 연내 판매량 10만 노린다 지스타 [연합뉴스] '종합복지 브랜드 '다복동 사업' 올해 부산시정 최고 성과' 다복동 사업의 하나로 설치된 노후주택 만물수리공 조형물 [연합뉴스 자료사진](부산=연합뉴스) 김상현 기자 = 마을 중심의 종합복지 프로그램인 "다복동 사업"이 올해 부산시정 최고의 성과로 꼽혔다.부산시는 시민, 공무원, 언론인 등 5천명을 대상으로 "... [서울경제] 다복동 등 부산시 2017년 시정 BEST 10 선정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