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December 21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21 조회수 119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20 | 21 December 2017
 
 게임비즈
이미지   [한국경제] K게임 '한류 대표'로… 화장품 제쳤다 10대 게임사 수출 5.4조배틀그라운드·리니지M글로벌 히트작 속출[ 유하늘 기자 ] ‘배틀그라운드’ ‘리니지M’ 등 글로벌 히트작을 잇달아 배출한 국내 게임업체들이 올해 사상 최대 규모인 6조원에 가까운 수출 성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한류 대표 품...
[한국경제] 실탄 확보한 게임사, 해외 M&A로 눈 돌린다
· [디지털데일리] [2017결산/게임] 빅3 시장 재편…中 막혔어도 세계서 흥행
[연합뉴스] [2017 ICT결산] 배틀그라운드 전세계 돌풍…게임업계 웃었다
[게임엔드] [2017년 결산]韓 모바일게임, 마냥 웃을 수 없었다! - 게임&
· [아주경제] [무술년, 韓 게임이 이끈다<하>] AI 접목 열풍...3N 양극화 과제 해결해야
· [게임포커스] '배틀그라운드'가 쏜 PC게임 부활 신호탄, 다시 PC온라인게임 시대 올까
· [게임플] [결산] '넷마블 천하' 흥행 키워드 명품 지재권 싹쓸이 - 게임플
· [ZDNet Korea] 위메이드, '미르의전설' IP 신작 확대...해외 매출 상승 기대
· [게임플] [결산] 블루홀, 누구도 예상 못한 성과 - 게임플
· [게임동아] '엔터VR' 공개한 와이제이엠게임즈, VR 카페 사업 확대
· [EBN] 영화·애니메이션 기반 IP게임 '전성시대'
[디지털타임스] 온라인게임 IP 사업 다각화로 성장 모색
· [이데일리] 게임사 가상화폐 시장 진출 러시..업계 우려 '고조'
· [CEO스코어데일리] 넥슨·넷마블·엔씨 1위 경쟁에 구글·애플 웃는다
· [게임포커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2018년 중국에서 가장 기대되는 온라인 게임' 선정
· [더게임스] [확대경] 디즈니 게임개발 직접 나서나
· [루리웹] 2018년을 달굴 e스포츠 기대의 게임들
· [게임샷] 2017 롤드컵, 누적 시청 시간 12억 시간 기록
· [ZDNet Korea] 신규 사업 도전하는 중소 게임사
· [KINEWS] 모바일게임 매출과 인기 순위가 서로 다른 이유
· [루리웹] 베스파, 2017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
· [인벤] [뉴스] 중국, 2017년 게임 매출액 36조원...전년대비 23% 성장
· [게임메카] 온라인 만리장성 되나, 중국 ‘스팀 커뮤니티’ 차단
· [겜툰] [게임 만평] 인터넷 떠들썩한 ‘망 중립성’이 대체 뭐길래
 게임정책
이미지   [매일경제] 게임 스타트업에 1천억 쏜다…기보, 5개 기업과 지원 협약 기술보증기금은 20일 게임 업계 관계자들과 "혁신성장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블루홀 김효섭 대표,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 기술보증기금 김규옥 이사장, 김병관 국회의원, 넵튠 정욱 대표,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 NHN 조현식 이사. [...
[서울경제] 국내 대표 게임사 5곳, 게임 산업 부흥 팔 걷어붙였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국게임학회, 'AR과 VR, 교육을 만나다' 오픈 세미나
 사설/칼럼
이미지   [더게임스] [논단] 게임업계의 '표절 무감각증' 최근 영국의 라디오 채널인 BBC 라디오1에 게임과 관련한 이슈가 언급되 주목을 받았다. 바로 현재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의 개발자인 브랜든 그린이 게임 판권(IP) 보호에 대한 대책이 시급하다는 주장을 펼쳤기 ...
· [데일리게임] [기자석] 연말연시 이벤트
· [매일경제] 튜링테스트 통과 가능한 게임 속 인공지능의 진화
 인물포커스
이미지   [에너지경제] 민용재 대표 'JYM게임즈 경영권 매각 없다…회사 성장에 집중' ▲민용재 YJM게임즈 대표.[에너지경제신문 류세나 기자] 민용재 YJM게임즈 대표가 회사 경영권 매각설을 일축했다.민 대표는 20일 오후 서교동 VR카페 ‘엔터VR’에서 열린 신규 합작사 비전 설명회에서 기자와 만나 회사 경영권을 포함한 지분매각설은 ...
· [시선뉴스] [어바웃슈퍼리치] 새로운 시도로 게임 시장을 장악한 인물, 게이브 뉴웰
 플랫폼
이미지   [조선일보] VR산업 육성에 5년간 4050억 투자한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개막이 50여일 남은 가운데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5세대 이동통신(5G), 사물인터넷(IoT), 초고화질(UHD),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등 5대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종합적으로 체험할 수...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