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December 14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14 조회수 122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15 | 14 December 2017 게임비즈 [디스이즈게임닷컴] 2016년 국내 게임시장 규모, 전년 대비 1.6% 증가한 10조 ...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이지난 11일 발간한 ‘2017 대한민국 게임백서’에 따르면, 2016년 국내 게임시장 규모는 10조 8,945억 원으로 집계됐다.이는 2015년 대비 1.6% 증가한 수치다. 규모 및 성장률은 2006년 7조4,4489억... [파이낸셜뉴스] 대세는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처음으로 온라인게임 앞서 · [뉴스웨이] 가상화폐서 광고까지…이색사업에 눈돌리는 게임사들 [머니투데이방송] 가상화폐 눈독 들이는 게임업계 · [한국경제] '구관이 명관' 게임업계 오래된 IP '화려한 부활' · [뉴스토마토] 카카오게임즈, '덕후' 게임으로 '틈새시장' 공략 [더게임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 IP 게임 늘린다 · [아주경제] 한빛소프트, 교육 사업 확대 잰걸음...4차 산업혁명 신성장동력 마련 분주 · [게임샷] 매년 성장하는 국내 콘솔 시장… 이에 맞춰 韓 게임사 분주히 · [서울경제] 커지는 게임 아이템 시장...SBI인베스트먼트의 베팅 · [디스이즈게임닷컴] [차이나랩] '배틀그라운드'의 중국산 유사 게임들, 그 현황은? · [스포츠서울] WCG, 내년 4월 26일 방콕서 ‘부활’…세계최대 e스포츠 페스티벌 ‘탄생’ [전자신문] 권혁빈이 꿈꾸는 WCG '세대, 국가, 문화 갈등 허무는 세계적 축제' · [포모스] 블리자드, 2018년 하스스톤 e스포츠 계획 발표 · [게임샷] 일본 주요 게임 5개 단체, e스포츠 신설법인 설립 · [세계일보] [e스포츠] '어서와 장학금 주는 대학 '게임학부'는 처음이지'…美 50개 대학서 운영중 · [연합뉴스] 닌텐도 '스위치' 판매 1천만대 돌파…'게임왕국' 부활하나 · [디스이즈게임닷컴] 소프트뱅크벤처스(SBVK), 모바일 게임 개발사 캐럿게임즈에 15억원 투자 · [에너지경제] [기업분석] 미스터블루, 웹툰과 게임 IP의 해외 성장을 주목하자 · [디스이즈게임닷컴] [App Ape Lab] Rider의 멈출줄 모르는 질주 게임정책 [연합뉴스] '온라인 콘텐츠 자율규제에 외국계 참여시켜야' 텀블러, 음란물 유포�범죄 모의 창구 전락…규제 목소리 확산[연합뉴스TV 제공]인터넷자율정책기구 토론회…"외국계 모바일게임 준수율 30%"(서울=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 검색어, 웹툰, 게임 등 온라인 콘텐츠의 자율규제를 외국계 사업자에도 적용하는 ... [ZDNet Korea] '콘텐츠 자율규제 한계, 행정으로 보완해야' · [연합뉴스] 콘진원, 음악·패션·애니메이션 등 장르별 전담부서 신설(종합) [연합뉴스] 매출 10억 넘는 콘텐츠기업 1만개 이상 키운다(종합) 사설/칼럼 [더게임스] [논단] 인터넷방송 문제점 모바일과 판박이 최근 방송계의 판도가 급변하고 있다. 기존 지상파 방송 3사에 쏠려있던 무게중심이 케이블로, 그리고 인터넷 방송으로 이동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움직임은 방송 산업의 새로운 흐름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런 가운데 인터넷 방송은 기존 지상... 인물포커스 [더게임스] [초점] 문 대통령 방중에 게임계 인사들 동행 사진 왼쪽부터 김대일 펄어비스 이사회 의장, 장현국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대표.문재인 대통령의 중국 방문에 김대일 펄어비스 이사회 의장과 장현국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대표가 함께해 눈길을 끌고 있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의 경제사절단에 김... [매일경제] 김대일 펄어비스 의장, 文 대통령 경제사절단 합류…중국 게임빗장 풀릴까 · [디스이즈게임닷컴] '오버히트' 박용현 대표가 말하는 흥행 비결, 그리고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 · [포모스] 'e스포츠와 만나는 드론·VR' 새로운 e스포츠 발굴 도전하는 WCG 플랫폼 [게임동아] 구글플레이 연 매출 3조 시대…모바일게임 시장 2019년까지 성장세 - 국내 구글플레이 연 매출 3조 시대 활짝- 리니지2 레볼루션과 리니지M 등 대형 게임 영향- 2019년까지 모바일게임 시장 성장세모바일 애드테크 기업인 아이지에이웍스(IGAWorks)의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모바일인덱스의 "2017년 11... · [전자신문] 가상·증강현실의 미래를 본다···경기도 VR·AR 콘퍼런스 13일 개막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