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28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1-28 조회수 93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03 | 28 November 2017 게임비즈 [게임동아] 모든 플랫폼이 뜨겁다. 연말 시장 신바람 난 게임업계 연말 시장을 앞두고 게임업계 전체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최근 몇 년간은 모바일 게임 잔치라고 봐야할 정도로 다른 플랫폼의 존재감이 미미했지만, 올해는 모바일, 온라인, 콘솔 등 모든 플랫폼에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져 정말 오랜만에 소외되는 플랫폼없... [서울경제] 온라인·모바일 흥행 넘어···국산게임 '이제는 콘솔' · [전자신문] 텐센트-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으로 만든다 [ IT조선] 배틀그라운드 中 서비스 가져간 '텐센트' 내부에선 짝퉁게임 개발? [게임포커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스쿼드 모드 업데이트 · [서울경제] 넥슨, 신작 ‘오버히트’ 사전오픈 하루 만에 양대 마켓 1위 차지 · [인벤] [뉴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LA서 성황리 마무리 [포모스]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에 美 게이머 3000여명 모여...방송 동접자 7만 돌파 · [서울경제] 미드 '워킹데드' 제작사, '서머너즈 워' IP활용한 만화, 애니 만든다 · [이데일리] [마켓인]스마일게이트, 500억 펀드 조성해 동남아시장 공략 나선다 · [CNB저널] [게임] 엔씨소프트·넥슨·넷마블…‘빅3’ 승승장구 숨은 비결 [게임플] '3N'은 어떻게 모바일 전체 매출을 싹쓸이 했나 - 게임플 · [전자신문] [미래기업 포커스]펍지, 한국 게임산업 경쟁력 증명한 '난세 영웅' · [디스이즈게임닷컴] 넥슨, '테라 2017 윈터 쇼케이스' 유저 간담회 성황리 종료 · [게임메카] 블리자드·넷이즈 공동 주최, e스포츠 대회 'GCWC' 개막 · [서울경제] [머니+] 게이머의 겨울은 따뜻하다 · [디지털타임스] 카카오 키즈 3총사 `부활 행보` 나선다 · [게임메카] 블랙프라이데이 게임도 호황, 스팀 최고 동접자 1760만 명 돌파 게임정책 [매일경제] 지난해 한국 e스포츠 산업 규모 830억…전년比 14.9% 증가 지난해 한국 e스포츠 산업 규모는 총 830억 원 수준으로 조사됐다. 이는 2015년 대비 14.9% 증가한 결과다. 생산유발효과는 1637억 원, 부가가치 유발효과는 633억 원 등 2015년 대비 각각 15.9%, 14.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게임메카] e스포츠 선수 평균 연봉 9,770만 원, 작년보다 52.5% 증가 · [한겨레] ‘달팽이’, ‘사다리’…‘게임 같은’ 청소년 불법도박 대책 논의한다 · [게임메카] 영국 도박위원회 ˝게임 랜덤박스는 도박이 아니다˝ · [쿠키뉴스] 검찰 타깃 된 ‘e스포츠 대통령’… 갈피 못 잡는 업계 · [인벤] [취재] 소녀전선 검열해제식 또 풀렸다! 게임위 '후속조치 할것' · [디지털타임스] 게임산업 이용자 - 산업계 `윈윈` 방안 찾는다 · [게임동아] 한콘진, 중학생 대상 게임사 견학 진행...'회사 너무 멋지고 즐거워보여요' · [게임샷] 제 3회 경기 게임영재캠프 25일 성료 · [대경일보] 게임인재 발굴·양성 위한 대구게임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사설/칼럼 [디지털타임스] [사설] 과도한 게임 규제, 새롭게 손볼 때다 2017년은 게임 업계로서는 희망과 좌절을 동시에 맞본 한해다. 넥슨과 넷마블, 엔씨소프트로 이어지는 빅3 게임 업체가 각각 2조원이 넘는 연간 사상 최고 매출을 올릴 것이 확실하며 제조업 못지 않은 성장세를 구가했다. 이들 업체는 불과 10여년 사이에 10배 이상 성장했다. 대한민국 ... [일간투데이] [기자수첩] 셧다운제의 악효과 [법률신문] 확률형 아이템 규제 논의 · [디지털타임스] [기고] 장르·플랫폼의 다양성 위해… 온라인게임 관심·투자 중요 · [에너지경제] [본·들수첩] 언제까지 ‘뽑기·강화’에만 목을 맬 것인가 · [전자신문] [콘텐츠칼럼]게임생태계 백년대계 위한 게임교육 방향 인물포커스 [디지털타임스] [게임짓는 사람들] '이용자 일상에 젖어드는 맵 선보이는 것이 목표' 국문학 배워 자신감 있어 진로 선택신입 시절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모두의마블 적용 새로운 맵 기획중"콘텐츠 즐기는 사람보면 행복 느껴"게임짓는 사람들모두의마블 "신의 손 맵" 기획김정원 넷마블엔투 기획자[디지털타임스 김수연 기자] 버스 안에서, 지하철...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