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October 31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31 조회수 112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83 | 31 October 2017 지스타 [매일경제] 2주 앞으로 다가온 게임축제 ‘지스타’…이곳저곳서 준비 ‘본격화’ 한국 게임산업계 최대 축제 ‘지스타’가 2주일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주요 참가사들의 움직임도 분주해지고 있다. 이번 주와 차주까지 주요 게임업체들의 신작 발표 및 지스타 라인업 발표가 잇따른다.한국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가 다가오면서 주요 참가사들의 움... · [헤럴드경제] “올해도 역대급”…‘지스타 터줏대감’맹활약 기대감 · [겜툰] [트위치] ‘로드 투 지스타’ 트위치 PUBG 스쿼드 선발전 2회차 오프라인 진행 · [헤럴드경제] 게임과 기술의 융합…야심작 ‘크리티컬 옵스’시연 · [게임메카] KOG 신작 온라인게임 '커츠펠' 지스타에서 최초 공개 게임비즈 [뉴스웨이] ‘리니지’ 파워…엔씨소프트‧넷마블게임즈 好好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흥행이 이어지고 있다(사진-엔씨소프트 제공)리니지IP 기반 게임 흥행 지속3Q 실적 기대감에 주가 오름세양 사, 해외로 영토확장 노린다‘리니지’ 신화가 PC를 넘어 모바일에서도 지속되고 있다. 지난 해 말부터 모바일 게임에 분 리... · [뉴스핌] [단독] 스마일게이트, 동남아 '엔터사업' 시작...SM과 협력 · [데일리게임] e스포츠 올림픽 입성 본격 논의 시작되나…IOC 정상회의서 e스포츠 주제 다뤄 [전자신문] [e스포츠, 체육이다]<하>'제도적 기반 빨리 만들자' · [스포츠월드] 핫한 '배틀그라운드' 손에 넣은 카카오게임즈 상향곡선 '쭈욱'? [게임포커스] 글로벌 흥행작 '배틀그라운드', 국내 서비스 성공을 위한 해결 과제는? [디스이즈게임닷컴] 중국 게임심의기관, '배틀그라운드, 도덕 규범 해치며 심신에 악영향 끼칠 것' · [아이뉴스24] 미소녀 게임 전성시대 '활짝' · [에너지경제] 선데이토즈, 韓개발사 최초로 페이스북과 HTML5 게임 서비스 ‘맞손 [디지털타임스] 중견·중소게임사, HTML5 게임으로 살길 찾는다 · [게임포커스] 룽투 '열혈강호' 단숨에 TOP5, '소녀전선' '대항해의길' 등 中 모바일게임 다시 강세 · [매일경제] 위메이드, 中 엔터기업 ‘예즈스타’와 MOU…‘미르2’ 불법서버 단속 · [머니투데이] YJM게임즈, '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2개 부문 수상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모두의마블’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게임대회 개최 · [게임샷] 제2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코딩고수 발굴 · [베타게임] 그라비티, 부산 코믹월드 빛낸 '요지경' 유저와 첫 소통 · [게임메카] 자유로운 소통을 위해, 엔씨문화재단 '나의 AAC 2.0' 무료 배포 · [매일경제] ‘스마일게이트 패밀리런’ 성료…“달리기 참여하고 기부하고” · [베타게임] 웹젠, 13주년 맞은 '샷온라인' 한 일 토너먼트 대회 개최 · [디스이즈게임닷컴] 에픽게임즈,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 역대 최고 기록 경신 · [게임샷] 무소불위 중국산 모바일 게임, 언제까지 지켜봐야 되나? · [경인일보] 중·장년층 게임중독, 해독제가 없다 게임정책 [머니투데이] [2017 국감]여명숙 '게임판농단 4대기둥은 전병헌 정무수석의 지인과 그 친척' [머니투데이 김민우 기자] [[the300]전 정무수석 이름 등장에 여·야 모두 당황…10일 국감서 다시 따져 묻기로] 여명숙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이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문체부 소관 36개 산하기관 등에 대한 국... [게임메카] 게임위 여명숙 위원장, 조훈현 의원과 날 선 논쟁 · [NSP통신] 게임독립기구 신중히 설립 검토…내년 200억 규모 게임펀드 운영 계획 · [한국일보] 법원 '게임 80% 비슷해도 표절 아냐'... 中 게임업계 웃는다 · [게임동아] 올해 최고의 게임을 뽑는다! '2017대한민국게임대상' 온라인 투표 시작 · [연합뉴스] '한-아세안 게임시장 진출하려면' 내달 서울서 워크숍 사설/칼럼 [디스이즈게임닷컴] [차이나랩] 왜 게임은 규제와 탄압의 대상이 되는가? # 서론왜 게임은 규제와 탄압의 대상이 되는 것일까?이 글은 지난번에 썼던 "확률형 아이템은 도박인가?" (참고 링크) 에 이어서 쓰는 글이다. 지난 글을 읽지 않아도 본 글을 읽는 데 지장은 없지만 될 수 있으면 앞뒤 배경을 이해하기 위해서 이전 글... · [스포츠월드] [김수길 기자 G세상 바로보기] 선견지명·절박함으로 올라탄 적토마 · [더게임스] [모인의 게임의법칙] 위기가 기회인가 · [디지털데일리] [취재수첩] 기로에 선 韓 모바일게임 [에너지경제] [본·들수첩]‘메기효과’ 사라진 韓모바일게임…피라미까지 몰살 · [경향신문] [기자칼럼]게임판의 농단 ‘확률형 아이템’ 인물포커스 [전자신문] [오늘의 CEO]김민규 라인게임즈 대표 '글로벌 진출, 새로운 도전' 김민규 라인게임즈 대표김민규 라인게임즈 대표는 최근 자신이 설립한 넥스트플로어를 떠났다. 새로운 도전을 한다.글로벌 기업 라인은 올해 6월 넥스트플로어에 투자해 지분 51%를 확보했다. 김 대표는 넥스트플로어 대표에서 신설법인 라인게임즈 대표로 자리를... · [인벤] [인터뷰] 돌아온 그랜드체이스, '우리 지금부터 시작이야' · [디스이즈게임닷컴] '3종족이 만드는 물고 물리는 전략을 맛 봐달라' 전략게임 '워레인' 인터뷰 · [게임메카] [인디言] 모에를 위해 뭉친 '덕업일치' 동인 게임사 신시로드 플랫폼 [한국경제] 경기도, 지원대상 AR(증강현실).VR(가상현실) 스타트업 17개팀 선정 AR(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피트니스 코칭 프로그램, VR(가상현실)을 이용한 안과 검진기기 등을 선보인 17개 스타트업이 "제3회 경기 VR/AR 창조오디션" 최종 지원 대상에 선정됐다.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광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폴리아트 등 아이디어기획 부문 8개팀, 큐랩 ...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