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September 19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19 조회수 130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59 | 19 September 2017
 
 게임비즈
이미지   [뉴스토마토] 시총 10조 엔씨소프트, 게임 대장주 넘본다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엔씨소프트(036570)가 최근 시총 10조원을 돌파하며 넷마블게임즈(251270)의 게임 대장주 자리를 넘보고 있다. 리니지M의 흥행 장기화에 힘입어 실적 개선폭이 확대될 경우 저평가 지적이 부각되며 랠리를 이어갈 것으로 ...
[게임메카] 플레이위드·넷게임즈 20% 이상 상승, 게임주 폭등 지속
[비즈니스워치] 요즘 잘나가는 게임주, 지금 사도 늦지 않을까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
· [매일경제] ‘배틀그라운드’, 스팀 역대 동접 기록 경신…134만 넘어
[에너지경제] 블루홀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와 0.1%p차로 좁혀…‘맞장’ 승부 격화
· [게임포커스] 넥슨 신작 '액스',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 [게임메카] '검은사막' 해외 성과, 펄어비스 상반기 영업익 53% 상승
· [디지털타임스] 카카오 `스낵게임` 인기 … 위메이드, 중국서 흥행성공
[디지털타임스] 앱 다운 필요없는 ‘HTML5 게임’… 대세로 자리잡나
· [베타게임] 위메이드, '미르2' 국내 계약갱신금지가처분 취하...'본안 소송에 집중할 것'
· [이데일리] 한빛소프트, 오디션 '더 월드클래스 토너먼트' 23일 개최
· [게임샷] 아이덴티티 엔터, 인디게임 e스포츠 활성화 첫 발
· [더벨] [the 강한기업]제페토, '해외서 더 인기' 틈새 게임시장 공략
· [ZDNetKorea] '중국 글쎄'...북미-유럽-일본 노린 韓 게임
· [전자신문] 대표 바뀌고 1년,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달라졌다'
· [한국경제(한경)] 넷마블 '행복한 일터' 프로젝트…직원들 기 살아났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넥슨, 직원들이 직접 만든 책 출판기념회 개최
· [이데일리] VR 대중화는 언제쯤..기기도 콘텐츠도 '역부족'
· [게임플] 포켓몬GO로 시작된 AR게임시장 'VR넘을까?' - 게임플
· [게임샷] 부루마불M, 모바일게임 스타 어워즈 1위 선정
· [스포츠월드] 'SNG 사관학교' 벗고 IPO 향해 광폭행보 나선다
· [더게임스] 中 온라인 게임 2020년 54조 전망
 게임정책
이미지   [매일경제] 20일 국회서 ‘대한민국게임포럼’ 출범…여·야의원 12명 참여 조승래의원실(더불어민주당)은 오는 20일 국회·정부·산업·전문가·소비자 등이 함께 참여하는 ‘대한민국게임포럼’이 출범한다고 18일 밝혔다.게임 인식 개선과 게임산업 진흥을 위해 마련된 이번 포럼은 더불어민주당 조승래의원, 자유한국당 이종배의원, 국민의...
[인벤] [뉴스] 국회·정부·산업·전문가·게임이용자 등이 함께 참여하는 '대한민국게임포럼' 출범
· [디지털타임스] 게임물 자체등급분류제, 열달째 제자리걸음
· [아이뉴스24] 강제적 셧다운제 헌법 소원 '2라운드' 예고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콘진, 허위·과장광고·이용피해 등 분쟁상담 많은 콘텐츠 1위 '게임' 뽑아
· [전자신문] 4분기 이달의 우수게임 10월 10일까지 모집
· [세계일보] SBA, '2017 인디게임 제작지원사업' 개시
· [게임메카] 게임 좋아하는 청소년 모여라, 경기도 '게임영재캠프' 개최
 사설/칼럼
이미지   [전자신문] [기고]게임산업 발전, 발상의 전환 필요한 때 <장병화 성남산업진흥재단 대표.>온라인게임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매출액이 연일 신기록을 경신하며 모바일 게임의 흥행 신화를 새로 쓰고 있다. 출시 후 10일 만에 매출 1000억원 돌파, 130억원을 웃도는 일 최고 매출 기...
· [뉴스토마토] (현장에서)중국 수출길 막힌 게임업계
· [디지털타임스] [기고] 화려한 광고보다는 `퀄리티` … `진짜`에 움직이는 소비자들
 인물포커스
이미지   [비즈니스워치] [게임슈퍼리치]①넥슨 김정주, '자수성가 끝판왕' : 경제일반 : ... 글로벌 게임사 넥슨, 시총 10조 돌파NXC로 그룹 지배…지분가치 2.6조원흥행 산업인 게임에선 부자가 많다. 잘 만든 게임 하나로 돈벼락을 맞은 창업자나 개발자가 자주 등장한다. 회사를 키워 지분 가치를 점프시키거나, 과감한 투자 회수 및 재창업, ...
· [서울경제] [CEO&STORY] 권영식 대표 '저녁·주말 있어야 아이디어 술술...넷마블이 ...
 플랫폼
[ZDNetKorea] '최신기기 한 자리에'…VR 페스티벌 열린다 16일부터 닷새간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서 열려(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가상현실(VR) 관련 기업의 성과를 확산하기 위해 16일부터 상암 누리꿈스퀘어에서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을 개최하고, VR 분야의 국내외 최신 기...
· [더게임스] 모바일 대작 늘며 앱플레이어시장 활기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아시아투데이] [BIC 2017] 방문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국내 인디게임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에 거쳐 열린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2017에는 신선함을 가진 인디게임들이 대거 전시됐다. 방문객들은 게임을 개발한 개발자와 직접 대화를 나누고 게임 개발 이유, 장점과 단점을 자유롭게 소통하는 장으로 발전하며 ...
[아크로팬] [BIC Fest 2017] BIC 페스티벌 2017 어워드 현장 스케치
· [인벤] [TGS2017] '자, 현실을 초월한 체험으로!' 도쿄게임쇼2017 미리보기
[스포츠월드] 올해 TGS는 e스포츠 확대·한국 기업 발길도
· [게임샷] e-Fun 2017, 게임 체험존 참여 콘텐츠 라인업 공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