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September 07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07 조회수 119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51 | 07 September 2017
 
 게임비즈
이미지   [조선일보] '넥슨 이어 準대기업집단 될라'… 게임업체들 긴장 [게임 시장 폭발적 성장… 자산 5조원 문턱 다가가자]넷마블게임즈 4조6570억원… 내년엔 5조원 넘을 가능성 커엔씨소프트는 2년후쯤 넘을 듯일부社 총수 지정 대비 지분매각업체들 "재벌규제 적용 불합리"일각선 "게임업계가 과잉 반응"지난 4일 넥슨의 ...
[비즈니스워치] [베일벗는 넥슨]下 해외투자사·골프장…사업영역 넓어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매일경제] 넷마블게임즈 방준혁 의장의 ‘판교체’ 행보 日 성공 이어 북미 겨냥
· [스포츠조선] 월드컵 우승보다 힘든 스팀 1위 등극한 ‘배틀그라운드’
[게임동아] 1000만장 돌파한 배틀그라운드, 상승세의 끝이 안보인다
[서울경제] 텐센트 군침에...몸값 치솟는 블루홀
· [머니투데이] 리니지M 흥행 논란 '끝'…엔씨소프트 '사상 최고가' 배경은
· [매일경제] ‘뮤오리진’도 ‘리니지M’처럼…12세 버전 출시 예고
· [매일경제] ‘액스·테라M·블소까지’ 쏟아지는 신작들 ‘또 시장 업그레이드할까’
· [ZDNetKorea] 펄어비스, ‘검은사막’ 터키·중동·아프리카 사전판매 시작
· [에너지경제] 네시삼십삼분, 해외 모바일게임 시장 진출 박차
· [베타게임] 선데이토즈, '신작 라인업 4종' 순차적 출시 예정
· [뉴데일리] 국내 모바일 게임 강세 이유 있었네… '연령-성비-장르' 3박자 갖춰
· [게임동아] 韓 게임, 스팀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 [아시아투데이] 하반기 모바일게임 시장, 중국산 게임의 공습과 국산 게임의 반격
· [더게임스] 게임업계, 영화시장 진출 움직임 고조
· [뉴스1] 한국게임, 8월도 中수출길 막혀…6개월째 中수출 '0'
· [겜툰] [게임 만평] 또다시 250년 전 ‘폐관쇄국(閉關鎖國)’을 고수하는 중국
 게임정책
이미지   [게임메카] 내년 문체부 게임예산 10% 감소, e스포츠 투자는 확대 ▲ 문화체육관광부 로고 (사진제공: 문화체육관광부)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내년 예산이 9.2% 감소했다. 문체부 예산이 전년보다 줄어든 것은 2007년 이후 11년 만에 처음이다. 예산 감소에 대해 문체부는 “평창동계올림픽 기반시설 지원 종료, ...
· [매일경제] 국회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PC방 과금 논란 간담회 열린다
· [파이낸셜뉴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대만서 'VR·AR산업 육성' 업무협약
· [전자신문] [이슈분석]아케이드게임 산업 명맥만 유지… 날아간 3조원 시장
[전자신문] [이슈분석]불법 오락실 15조원…되살아난 '바다이야기'
[전자신문] [이슈분석]유동수 의원 '성인게임 울타리 조성'
 사설/칼럼
[아이뉴스24] [문영수]게임사들, '대리 게임' 문제 관심 필요하다 <아이뉴스24>[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실시간으로 대결을 벌이는 대전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불거진 현상이 있다. 타인의 계정 정보를 넘겨받아 대신 게임을 진행해 전적을 올리는 이른바 "대리 게임"이다.남들보다 높은 고지를 점한 자신을 자랑하고픈 욕구와 더불어 높은 등급 달성 시 제공되...
· [한국경제TV] [기자수첩] 게임이 사회에 '제대로' 공헌하는 방법
 인물포커스
[아이뉴스24] '판 바꾼다' 했던 방준혁 의장…'레볼루션'으로 실현 <아이뉴스24>[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2017년 우리의 새 미션은 RPG의 세계화다. 우리가 가장 잘하는 장르로 글로벌 시장에서 정면승부하겠다. 판이 불리하다면 판을 바꾸면 된다."방준혁 넷마블게임즈 이사회 의장은 올해 1월 열린 제3회 넷마블위드프레스(NTP)에서 단상에 올라 "...
· [한국일보] 영화 수입하는 김정주… ‘은둔의 경영자’의 새 역할 찾기
· [인벤] 과금은 애인에게 돈을 쓰는 기분이어야 한다. '소녀전선' 우중 PD 인터뷰
· [한국일보] 1분기 수익만 1조, ‘왕자영요’ 개발자 야오샤오광
· [게임동아] 장수 게임 칼온라인, 신규 캐릭터 무당으로 파티의 다양성을 더하다
 플랫폼
이미지   [ IT조선] [IT 성능풀이] VR·AR·MR 뭐가 다르죠? 가상현실이 IT 업계에서 화제입니다. 가상현실은 우리를 영화나 게임 속 세계로 이끄는 한편, 현실 세계와 융합해 다양한 시너지를 냅니다. 즐기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기술 용어와 개념을 잘 이해한다면 말이지요. IT조선 IT 성능풀이 코너, 가상현실 관...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글로벌이코노믹] [르포] ‘2017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장애는 없었고 즐거움은 넘쳤다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서울 양재동 더케이 서울 호텔에서 ‘2017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이 열렸다.[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당연히 우리가 1등이죠!”인천에서 올라왔다던 고1 학생 세 명은 “자신 있냐”는 물음에 자신감 넘치는 대답을 ...
· [게임포커스] 2만 여 관람객 운집, '제3회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폐막
· [아시아투데이]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7’, 도심 RPG 참가자 모집…500만원...
 지스타
[ZDNetKorea] 넥슨,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7’ 메인 스폰서로 참가 B2C 300부스와 B2B 30부스 확보(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강신철)와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갖고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2005년 지스타 첫 개막 이후 ...
[게임메카] 지스타 13년 개근한 넥슨, 올해 메인 스폰서로 나선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