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September 06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06 조회수 115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50 | 06 September 2017
 
 게임비즈
이미지   [게임동아] 한국 게이머들, 하루 평균 49분 스마트폰 게임 즐긴다 스마트폰 앱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이즈앱의 "2017년 7월 한국 모바일게임 분석리포트"에 따르면 한국 게이머들은 하루 평균 49분 이상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번 보고서 따르면,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규모는 약 4.2조이며, 안...
· [게임동아] 게임 하나 잘 만들었더니..회사 가치 수조 원으로 '껑충'
· [게임메카] 스팀 출시 된 배틀그라운드, 게임대상 후보 조건 되나?
[연합뉴스]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 인기…동접 100만 '코앞'
· [글로벌이코노믹]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효과로 '리니지M'에게서 애플 앱스토어 왕좌 탈환
· [부산일보] ''리니지' IP 파워…엔씨, 내년까지 '레볼루션' 로열티만 3천억'
· [한경비즈니스] '빅3' 주도한 RPG 무한 경쟁…왕위 쟁탈전 치열
[한경비즈니스] 액스·테라M·블소모바일 등 하반기 RPG 경쟁…관전 포인트는?
· [ IT조선] 가을 게임 대전 초읽기…9월 대형작 출시·테스트 연이어 펼쳐져
· [한국경제TV] [이슈+] 카카오의 숙원 해외사업, '콘텐츠'가 푼다
· [게임메카] 스팀 출시 한 달 된 넥슨 ‘로브레이커즈’, 해외 평가는?
· [비즈니스워치] [베일벗는 넥슨]上 '게임 황제'의 사기업들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비즈니스워치
· [베타게임] 룽투코리아, 100억원 규모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 [뉴데일리] 게임 업계에 부는 '리마스터' 바람… 'PC-콘솔' 인기 재현 기대감
· [조선일보] 뜨는 e스포츠 시장, 청소년 게이머 몰린다
· [ZDNetKorea] PC-모바일 게임 e스포츠 대회, 연말까지 이어진다
· [전자신문] '북미·유럽도 ?었는데...' 꽉 막힌 中 게임수출에 '답답'
· [헤럴드경제] [인디게임, 모바일시장 판도 '흔들']빅데이터 모으는 스타트업 '똑똑한 캐주얼게임 만든다'
· [CNB뉴스] [연중기획-문화가 경제 (62)] 엔씨소프트, ‘회색빛 IT’에 온기를 불어넣다
· [매일경제TV] `코딩 알리미` 발벗고 나선 넥슨…온·오프라인 플랫폼 집중 투자
· [게임플] '환불이 뭐길래?' 게임업계 '골머리' - 게임플
· [케이벤치] 게임 유료 추가 컨텐츠 DLC, 제 값 못하는 요즘 DLC에 대해
· [ZDNetKorea] 애플-구글, AR게임 대중화 힘 쏟는다
· [머니S] 대한민국 게임생태계 발전 위한 공개 토론회 열린다
 게임정책
이미지   [게임포커스] 게임위 경력 단절 여성 게임 모니터링단 운영 개시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는 지난 8월 31일과 9월 1일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 새로이 모집된 약 70명의 경력단절여성 등으로 구성된 모니터링 요원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게임 모니터링단"(이하 모니터링단) 운영을 ...
· [포모스] 한국e스포츠협회, 선수들에게 법률 자문 제공
· [국제신문] 부산정보산업진흥원, e-스포츠 콘텐츠 발굴 나서
 사설/칼럼
[아이뉴스24] [박준영]국내 게임 업계 향한 이용자들 불신 '심각' <아이뉴스24>[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지난 1일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소녀전선"으로 유명한 미카 팀의 우중 PD와 함께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다. 그러자 여러 사람이 "소녀전선" 서비스에 악영향을 끼치지 말라며 김 대표에 항의하는 반응을 올렸다.또한 손노리가 지난 8월 출시한...
· [데일리게임] [기자석] 잠재력 충분한 모바일 e스포츠
· [코트라] [전문가 기고] 일본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성공하기
 인물포커스
이미지   [게임샷] 베인글로리, 세계적인 e스포츠 게임이 되는 것이 큰 꿈 "윤","태","원", 게이머들에게 낯선 이름일지 몰라도 국내 게임산업 종사자들에게는 너무나 잘 알려진 인물이다. EA, 블리자드, 레드5, 워게이밍 등을 거치며 지난 20여 년간 해외 유명게임을 국내에 정착시키는데 지대한 공을 세운 인물이기 때문이다...
 플랫폼
이미지   [노컷뉴스] VR 기술 총집합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 개막 국내 최대규모의 VR봅슬레이 등 VR 新기술 전시… 페이스북 CTO 등 트렌드 강연도[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국내외 최신 가상현실(VR) 플랫폼과 콘텐츠가 한 자리에 모여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미래상을 선보이는 ‘코리아 VR 페스티벌’의 화려한 ...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게임동아] 모두의 축제, '2017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개막 게임을 통해 장애를 넘는 모두의 축제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막이 올랐다.국립특수교육원(원장 김은숙)과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강만석),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가 함께 주최하고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7 전...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엔씨, 장애학생 정보격차 해소 앞장선다
· [게임샷] BIC Festival 2017, 인기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이벤트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