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25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25 조회수 1086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42 | 25 August 2017
 
 게임비즈
이미지   [게임포커스] 2분기 국내 주요 게임사 실적 결산, 글로벌 시장 진출 및 IP 중요성 대두 8월 중순을 기점으로 국내 주요 게임사들의 2017년 2분기 실적이 모두 공개됐다.이번 2분기에는 지난 분기와 마찬가지로 넷마블과 넥슨, 엔씨소프트 등 일명 "3N"이 매출 TOP 3를 차지하며 국내 대표 3대 게임사의 영향력을 공고히 했다.특히, 2...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日 출시 18시간만에 최고매출1위 등극
[이데일리] `리니지2레볼루션` 日흥행 기대에 넷마블 급등…모처럼 이름값
· [게임동아] 위메이드, 샨다의 자회사 란샤에 중국 '미르의전설3' 계약 해지 통보
[디스이즈게임닷컴] 위메이드, 미르2 가처분 결정 “IP 바로잡는 기회, 하나씩 고쳐갈 것”
· [연합뉴스] 모바일게임 '음양사', 출시 3주만에 200만 다운로드
· [스포츠조선] 엔씨소프트 신작 '아라마 퍼즈벤처', 출시 1주일만에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돌파
· [아이뉴스24]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중계 인기 폭발…시청률 1위
· [인베스트조선] 카카오 상반기 매출 1조 '웃음'…게임 사업은 지지부진 '속앓이'
· [EBN] '프렌즈팝' 품은 카카오, 프렌즈 IP 1호 게임 위상 되찾을까?
· [ZDNetKorea] ‘온라인게임’ 바람 다시 분다
[게임동아] 모바일이 대세라지만 PC도 안죽었다. 대작MMORPG 대형 업데이트
· [디스이즈게임닷컴] 라그부터 테라M까지! 모바일 MMORPG 2라운드, 도전자들의 무기는?
· [아이뉴스24] '韓 게임산업, 르네상스 시대 열릴 것'
· [게임동아] 게이머 '귀'를 즐겁게~, 사운드에 공들이는 게임사들
· [게임플] 모바일 MMORPG 대세로 만든 '혼자' 문화 - 게임플
· [비즈니스포스트] 과로사 대책마련 움직임 확산, 떨고있는 게임업계
· [데일리안] [한중수교 25주년] e스포츠 양대 산맥, 현실과 미래는?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이즈 상반기 실적발표, Q2 1일 매출 1억 RMB, Q3 대작 대기 중
 게임정책
이미지   [매일경제] 온라인게임 결제한도 규제완화 전망…전자결제株 `방긋` [사진 출처 = Pixabay] 정부가 온라인게임 결제한도 완화에 나서면서 전자결제 등 관련 기업들에 온기가 스며들 전망이다. 실적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게임업체뿐 아니라 온라인 결제솔루션을 제공하는 결제 관련 기업들도 동반 수혜를 입을 것으로 기...
· [전자신문] 국회예산정책처, '콘진원, 게임산업육성 예산 인건비로 전용…재정법 위반'
· [게임메카] 미래 e스포츠 주역, 'KeSPA 대학생 리더스 8기' 모집 개시
· [머니투데이] 2017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9월 1일 개막
 사설/칼럼
이미지   [서울파이낸스] [기자수첩] 우려스런 게임시장의 대형사 독식구조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모바일 게임업계에 최근 몇년간 실적 발표때마다 나오는 이야기가 있다. 바로 게임업계의 양극화 심화다.2012~2013년 초기 모바일 게임 시장 성장기에는 다양한 업체들이 서로 과실을 나눴다면, 최근 들어서는 대형 게임 업체...
· [게임샷] 두 N사의 '틀깨기', 좋은 결과를 내다
· [EconomicReview] [위교수의 은밀한 게임사생활] 대학생들 ‘게임 지옥’에 빠지다①
 인물포커스
이미지   [인벤] [인터뷰] '인비테이셔널,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다' 배틀그라운드 김창한 PD 얼리 액세스 시작 후 어느덧 800만 장 이상을 판매한 ‘배틀그라운드’. 트위치 시청자 수 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스팀 동시 접속자 수가 50만 명을 넘는 등 국내 게임 시장은 물론 명실공히 세계에서 인정받는 인기작으로 자리매김했다.게임스컴20...
· [인벤] [인터뷰] 신작 어둠의 군주, 'MMORPG의 핵심만 뽑아 모바일에 담았습니다'
 지스타
이미지   [전자신문] 인기협, 엔씨-넥슨과 스타트업 지스타 B2B 참가 지원 한국인터넷기업협회는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공동주관으로 오는 11월 개최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BTB관에 게임 스타트업 전시 부스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은 넥슨과 엔씨소프트가 후원한다. 스타트업 10개사에 각 1개 ...
[ZDNetKorea] 인기협, 게임 스타트업 지스타 부스 진원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