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08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08 조회수 110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30 | 08 August 2017
 
 게임비즈
이미지   [뉴스1] [IR종합] 엔씨 '모바일 터졌다'…3Q 모바일, PC추월할듯 PC 온라인게임 "리니지"에 이어 모바일로 개발 중인 블레이드&소울 © News12Q 모바일 매출, 36% 비중으로 급성장 "리니지M 덕분"(서울=뉴스1) 이수호 기자 = 모바일 사업부진을 끊임없이 지적받았던 엔씨소프트가 올 2분기 이같은 지적을 일시...
[조선비즈] 엔씨, 반토막 영업이익에도 '리니지M' 자신감…대작 모바일 3종 추가 개발
· [전자신문] 고강도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한달, '준수율 100%'
[전자신문] [이슈분석]'뽑기'없어도 사랑받는 게임, '뽑기'가 필요한 게임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8월 23일 일본 출시 확정
[매일경제] ‘리니지2 레볼루션’ 일본 이용자 사로잡았다…‘사전론칭파티’ 성료
· [게임포커스] '다크어벤저3'와 '음양사' 모바일게임 세대교체 될까? '다섯왕국이야기'도 주목
[파이낸셜뉴스] 게임업계 모바일로 전열정비… 더 뜨거워지는 흥행 경쟁
[스포츠조선] '엣지(Edge)'는 나의 힘! 최근 신작들이 호평을 받는 이유는?
· [스포츠월드] 각기 다른 여건 있는 한국산 게임 ‘철옹성’ 일본 시장 뚫는다
· [베타게임] 에이앤게임즈, 17년 공들인 SF IP ‘아스트로네스트’로 글로벌마켓 출사표
· [디지털타임스] 미·중은 정부주도로 e스포츠 키우는데… 3년째 예산 묶인 한국
· [스포츠경향] HTML5 게임,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나?
· [한국경제TV] "기기 비싸고 SW 적고"…국내 VR게임 경험률 10%대 그쳐
· [세계일보] [이슈플러스] 대리결제·육성 한다고? 개인정보는 어쩌려고?
· [한국일보] 꽂히면 평생 고객.. 큰손 된 ‘덕후’들
· [게임플] 게임과 영화 '패러디와 표절의 경계' - 게임플
· [루리웹] 게임빌, 안성 행복나눔지역아동센터에 ‘여름방학 행복 선물’ 전달
· [ IT조선] 스마일게이트-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17 패밀리런’ 참가자 모집
· [베타게임] 텐센트 모바일게임 '왕자영요', 2017년 상반기 누적 매출 1위
[연합뉴스] 중국군, 병영에 스며든 모바일게임 '비상'…'전투력 약화 우려'
· [KOTRA 해외시장뉴스] 현지화를 통한 UAE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
 게임정책
이미지   [전자신문] [이슈분석]확률형아이템 규제, 중국 '강제', 한·일 '자율'...문제의식은 공감 중국은 올해 5월부터 자국 내 게임에서 확률형 아이템 확률 공개를 법률로 의무화했다. 소비자 권리를 보호하고 건강한 시장 질서를 확립한다는 명분이다. 자국 게임뿐만 아니라 해외 게임사가 만들어서 서비스하는 게임도 대상이다.뽑기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전자신문] [이슈분석] 극약 처방, 확률형 아이템 BM 비중 낮추는 것이 최종 목표
· [매일경제] 문체부, 게임법 시행령 개정…“PC방 VR 활성화·영업규정도 현실화”
[연합뉴스] 'VR 게임기 투명칸막이 높이 제한 없이 설치 가능'
· [경인매일] “콘텐츠 산업 생태계 활성화 최선”
 인물포커스
이미지   [비즈니스워치] 펄어비스 IPO, 김대일 창업자 4900억 '주식 부호' : 경제일... NHN 출신 개발자, 창업 7년만에 상장 추진초기 멤버들도 수백억씩, 스톡옵션 "돈 잔치"온라인게임 "검은사막"으로 유명한 개발사 펄어비스가 기업공개(IPO)를 추진하는 가운데 창업자인 김대일 이사회 의장이 5000억원에 육박하는 주식 부호로 떠오르게...
· [머니투데이] 배틀로얄 창시자가 블루홀에 합류한 이유는?
· [한국경제(한경)] 김환기 대표 '17년 공들인 아스트로네스트, 스타트랙 안부러워'
 플랫폼
이미지   [연합뉴스] '모바일게임 이용자 71%, 구글플레이서 다운로드' 콘텐츠진흥원 조사…카카오톡은 중장년 게이머에 특히 인기구글플레이 사이트 화면(서울=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 국내에서 모바일 게임을 내려받는 경로 중 구글의 앱(스마트폰 응용프로그램) 장터인 "구글 플레이"가 압도적 지배력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7일...
· [한국경제(한경)] [현장+] 구글 '유료 앱시장 이미 열렸다…개발자들에게 큰 기회'
· [게임메카] 꾸준한 현지화 덕, 스팀 월 이용자 6,700만 명
· [연합뉴스] 글로벌 AR·VR 시장, 2021년까지 매년 2배씩 커진다
· [조선비즈] [4차 산업 생생 용어] 세트장에서 우주공간 체험…혼합현실(MR)이란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