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04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04 조회수 137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28 | 04 August 2017
 
 게임비즈
이미지   [아주경제] 중국 게임산업 쾌속질주, 올해 34조원 텐센트가 출시한 게임 왕저룽야요.[사진=바이두캡쳐]중국의 게임산업이 초고속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올해 시장규모는 34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됐다.지난달 30일 개최된 2017년중국국제디지털레저전람회(차이나조이)에서 중국디지털게임산업위원회(GPC), ...
[연합뉴스] 중국서 프로게이머용 e스포츠 시장 급성장…세계 최대 27조원대
· [이투데이] [헬로! 아세안] 망 깔리니… 폰 들고… 모바일 게임, 떠오르는 블루오션
[이투데이] [헬로! 아세안] 국내 게임회사들 동남아 무대로 ‘큰 그림’
· [브릿지경제] 네이버, 인공지능(AI)에 이어 ‘게임·동영상’ 노린다
· [디지털타임스] 블리자드 '오버워치팀 전담 한국법인 세운다'
[머니투데이] 오버워치 글로벌 리그… '신의 한수'? '무리수'?
· [뉴스1] '배틀그라운드' 무서운 상승세…국내 PC게임 '지각변동'
· [서울경제] '단축키 뭐였지?''6시에 저그' 3040 직딩, 추억을 어택하다
· [ZDNetKorea] 모바일 흔든 '리니지' 열풍, 해외서 일 내나
· [헤럴드경제] '글로벌 메이저' 눈앞에! 넷마블 해외 사업 적극 드라이브
· [게임메카] 웹젠, 중국 개발사 협력 통해 'HTML5' 플랫폼 진출한다
· [전자신문] [미래기업 포커스]'온 세상을 검은사막으로!' 코스닥 기대주 펄어비스
· [ IT조선] 하반기 불꽃 경쟁 예고, 넷마블 '리니지2' 이을 강자는?
[서울파이낸스] 수집형 RPG, 하반기에 MMORPG와 자웅 겨룬다
· [EBN] 게임업계, 온라인 원작 넘어설 모바일게임은 '나야 나!'
· [현대경제신문] 온·오프라인 게임 대결 ‘붐’…‘주인공은 나야나’대회 통해 또 다른 게임 정보 및...
· [게임동아] 스페셜포스의 e스포츠 대회 '2017 썸머 챌린지 리그' 개최
· [게임포커스] 넷마블게임즈, 내달 5일 장애학생 위한 '2017 전국장애학생 e페스티벌' 개최
· [디지털타임스] '스포츠·직업활동으로 인정받으려면 부정적 인식부터 바뀌어야'
· [머니투데이] YJM게임즈, '게임 플랫폼 다변화 제작지원' 설명회 개최
· [게임포커스] 컴투스, '코믹콘 서울 2017'에서 '서머너즈 워' 피규어 국내 첫 공개
· [한국경제(한경)] 라인콩코리아, 中 넷이즈 '대항해의길' 퍼블리싱 도장 꾹
· [일간스포츠] 7월 핫게임에 '마비노기 영웅전'…챌린지서울상은 ‘에이지 오브 2048’
· [디스이즈게임닷컴] 근로복지공단, 크런치 모드 후 사망한 넷마블 직원 산재 인정
· [전자신문] 인트라게임즈, 일본 아이디어팩토리와 협력해 여성용 어드벤처게임 사업
· [인벤] [뉴스]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제3회 IGC 참관객 사전 모집 시작!
 게임정책
이미지   [아시아경제] 광주글로벌게임센터, 25일까지 게임 인디 프로젝트팀 모집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관심 있고, 게임 산업 분야에서 일하고 싶어 하는 지역 청년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광주 지역 기반의 게임 산업 모수 확대를 위하여 시작 한 ‘게임 인디 발굴 프로젝트 인디스타즈(I...
[전자신문]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5일까지 '게임 인디 발굴 프로젝트 인디스타즈' 모집
 사설/칼럼
이미지   [게임메카] [기자수첩] 단간론파 심의거부는 게임이 악(惡)임을 인정한 것 ▲ 시리즈 중 유일하게 "등급거부"를 당한 "뉴 단간론파 V3" (자료출처: 게임위)얼마 전, SIEK에서 한국어화 발매 예정이던 ‘뉴 단간론파 V3: 모두의 살인게임 신학기’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등급 거부 판정을 받고 출시를 포기하는 일이 발생했...
· [글로벌이코노믹] [현장에서/ 신진섭 기자] ‘진공상태’ 게임 아이템 소유권…법 제정 시급
 인물포커스
이미지   [게임포커스] 넥슨의 '타이탄폴 온라인'은 어떻게 개발되고 있나? 'EA도 관심있... "새롭고, 쉽고, 재미있는 게임을 모토로 개발하고 있습니다."넥슨의 하반기 야심작 "타이탄폴 온라인"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넥슨은 2일자사 사옥에서 게임전문기자들을 초청해 오는 8월 24일부터 9월 13일까지 3주간 테스트 예정인...
· [매일경제] 케빈 추 오버워치 서울팀 대표 “서울은 e스포츠 탄생지…우승이 목표”
· [인벤] [인터뷰] 12년간의 노하우로 완성된 새로운 질주의 시작! '테일즈런너R'
· [한국경제(한경)] [인터뷰] 미카팀 '소녀전선, 과금하라고 만든 게임 아니다'
· [인벤] [인터뷰] 행복한 피아니스트에서 더욱 행복해진 '더뮤지션', 임종관 대표 인터뷰
 플랫폼
이미지   [게임샷] 국내 최대 규모 도심형 가상현실(VR) 테마파크 열려 여름방학을 맞이해 시원한 실내에서 다양한 가상현실(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테마파크가 문을 연다.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강만석, 이하 한콘진)은 8월 4일(금) 오전 11시 인천 송도 ...
· [키뉴스] PC게임이 콘솔 게임보다 나은 이유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게임포커스] 15주년 '차이나조이 2017', 세계적 게임쇼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다 지난 7월 27일 상하이 신 국제 엑스포에서 개최된 "차이나조이 2017"이 지난 달 30일 폐막했다.2003년 처음 개최된 이래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차이나조이"는 "동경게임쇼"와 "E3", "게임스컴" 등 내로라하는 전세계 굴지의 게임쇼와 어...
· [인벤] [기획] 차이나조이에서 느낀 '한한령(限韓令)'의 실체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