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01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01 조회수 97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25 | 01 August 2017 게임비즈 [OSEN] '리마스터'로 돌아온 스타크래프트, 전세계 50만명이 응답했다 [OSEN=광안리(부산), 고용준 기자] 4050세대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부름에 응답했다. 1998년 이후에 태어난 비 스타크래프트 세대도 관심을 아끼지 않았다. 전세계 50만명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론칭행사 "GG 투게더"와 함께했다. 오는 ... [아이뉴스24] 돌아온 '스타크래프트'…게임판 다시 달구나 [디지털타임스] `스타 리마스터` 뜨니 MCN·스트리밍 `출렁` · [스포츠한국] 넥슨, 모바일 액션RPG ‘다크어벤저 3’ 양대 마켓 TOP3 진입 [전자신문] 넥슨 단번에 모바일게임 매출 3위, '대작·대형 '통한다' 증명 · [연합인포맥스] 'IPO 추진' 카카오게임즈…성공 열쇠는 中 2차원게임 · [더벨] NHN엔터 첫 슬롯게임, 해외 진출 포석? · [한경매거진] 리니지 3강 구도 깬 '소녀전선', 중국 게임 공습 · [일간스포츠] 한국 게임, 중국 진출 관문 더 좁아진다 · [브릿지경제] 게임사, 웹툰으로 IP(지식재산권) 사업 공략 [eNewsToday] 엔씨코믹스·넥스트무브, '코믹콘 서울 2017' 참가...게임 IP 활용 콘텐츠 선보인다 · [게임동아] 와이디온라인, 라인과 손잡고 日 인기 만화 '블리치' 게임 선보인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유저간담회 성황리 개최 · [게임포커스] 넷마블게임즈 '백발백중 for kakao' 韓vs中 국제전 입장권 예약 실시 · [ZDNetKorea]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 간담회 성료 · [디스이즈게임닷컴] 넥슨컴퓨터박물관, IT진로캠프 ‘꿈이IT니? 스페셜 스테이지’ 성공적 마무리 · [게임메카] 청소년 창의력 키운다, 스마일게이트 'SEED' 시즌 2 참가자 모집 · [조선비즈] 아마존, 블리자드와 손잡고 e-스포츠 실시간 중계 · [전자신문] ESL, 'e스포츠 부정행위 1년~영구 출전금지'...한국은 '영구퇴출' · [한국일보] 이것이 바로 창작! ‘아웃오브인덱스2017’ 출품작 · [키뉴스] SW교육 의무화 앞으로 5개월...앞장서는 IT 기업 · [울산매일신문] 해변서 통쾌·짜릿한 증강현실 게임… 더위 한방에 날린다 게임정책 [디지털타임스] 온라인게임 월50만원 결제한도 풀리나 2003년 이용자 과다결제 방지차원 도입업계선 게임 경쟁력 저하 "족쇄"로 여겨공정위·문체부 규제완화 논의 결과 주목온라인게임 월 결제한도(성인 월 50만원)로 신음하던 게임 산업에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 앞서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게임 산업 ... [머니S] [머니포커S] 기로에 선 '게임 결제한도' · [MTN] 닻오른 게임 자율등급시대…게임·플랫폼사들 '기웃' · [루리웹] 부산시·공공기관 e스포츠대회 성료 사설/칼럼 [게임동아] [칼럼] 광안리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열기와 설레이는 3050 세대 전화가 빗발쳤다. 광안리에 설치된 프레스센터에서 기사를 정리하고 있는데, 과거부터 함께 "스타크래프트" 경기를 관람하던 친구들이 연이어 전화를 해댔다.2003년부터 "스타크래프트" 중계를 따라다니며 e스포츠를 취재하던 필자에게는 e스포츠를 즐기는 열성... · [스포츠서울] [김진욱의 더블클릭]문화 다양성까지 더해진 중국 게임산업...10년간 다양성 잃은... 인물포커스 [스포츠동아] [비즈&피플] 이시우 사업본부장 “음양사는 카카오 게임 서비스의 기준” 카카오 이시우 게임퍼블리싱 사업본부장(사진)은 8월1일 서비스를 시작하는 모바일 게임 ‘음양사’를 통해 “게임 퍼블리싱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 이시우 게임퍼블리싱 사업본부장 음... · [이데일리] '사드 사태에도 韓게임, 일정대로 현지화'..텐센트 '레볼루션 성공 자신' · [디스이즈게임닷컴] 소녀전선 '한국 유저 성원 보답하고자 애니 한글화, 지스타 참여 등 계획 중' 게임전시회 동향 [동아일보] “한국명 빼라” 중국 게임쇼에서 굴욕당한 한국게임들 지난 27일~30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차이나조이"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한 한국게임관 이름이 "KOREA" 대신 "KOCCA"로 표기돼 있다. © News1관람객이 40만명에 이르는 세계 최대규모의 게임쇼 ‘차이나조이’에 마련된 한국공동관에... [한국경제(한경)] [서동민 기자의 깨톡] 차이나조이, 줄어든 韓 게임 위상 [KBS] 中 최대 게임쇼 개막…韓, ‘한한령’ 고군분투 · [게임샷] 15주년 '차이나조이', 볼거리는 많으나 큰 '변화'는 없어 · [현대경제신문] 차이나조이 2017 폐막, ‘모바일·e스포츠’ 흥행올 11월 열리는 ‘지스타’서도... 지스타 [인벤] [취재] 지스타2017, '전시형 부스' 이례적 조기 마감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의 BTC 부스가 이례적으로 조기 마감됐다.당초 지스타 2017 BTC 참가신청은 9월 말까지였으나, 지난 7월 25일자로 조기 마감됐다. 이는 참가비의 10%가 할인되는 조기 신청 단계에서 마감된 것으로 현재 BTC 참가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