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26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26 조회수 105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21 | 26 July 2017
 
 게임비즈
이미지   [ZDNetKorea] 국산 PC 게임 침체?...해외선 달랐다 배틀그라운드 스팀서 흥행...검은사막-씰온라인 등 선전(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국산 PC 온라인 게임이 해외 시장에 진출해 의미 있는 성과를 낸 것으로 나타났다.스팀을 통해 국내외 서비스를 시작한 ‘배틀그라운드’는 국산 ...
· [스포츠조선] 7~8월 방학 및 휴가시즌... 신작게임과 업데이트가 온다
[게임동아] 막오른 여름 방학... 여름 시즌의 주인공은 나야 나!
[MTN] [MTN현장+]'여름 모바일게임 대전'…'리니지M' 독주 막을까
· [전자신문] 다시 돈 모이는 e스포츠, 제2전성기 맞을까?
[스포츠서울] 한국 e스포츠 투자 봇물...미래 e스포츠 생태계 밑거름 되나?
[THE FACT] [TF초점] 게임 최강자 누구냐…올여름 e스포츠 열기 뜨겁다
· [게임동아] 디제이맥스 카드 꺼낸 네오위즈, 리듬게임 명가 부활 외친다
· [전자신문] '카카오 IP 쓰지마' 월 80만 프렌즈팝 이용자 서비스 종료 위기
· [게임메카] 엔씨소프트 4대 MMORPG, 여름맞이 이벤트 총출동
· [한국경제(한경)]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로 다시 부흥하나
· [스포츠조선] 아이덴티티의 e스포츠 500억 투자 결정... 무엇이 그들을 급하게 만들었을까?
· [브릿지경제] 블루홀 '배틀그라운드' 한방에…넵튠, 투자수익 270억 '잭팟'
· [디스이즈게임닷컴] '5년만에 유저의 목소리를 직접 들었다' 붉은보석, 유저간담회 성료
· [아시아경제] 게임 밖으로 나온 엔씨소프트 게임 캐릭터들
· [인벤] [뉴스] 넥슨, '넥슨 X TEAM 2002 전설들과 함께하는 축구교실' 영상 공개
· [게임포커스]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DCIC' 개최
· [인벤] [취재] '난관 극복의 키워드는 사내 문화!' - '타이탄폴' 아티스트가 전하는 ...
· [뉴스토마토] 중국산 모바일게임, 한국시장 잠식 '우려'
[한국일보] '혜자 게임'이 어떻게 매출 3위를? 소녀전선 흥행 요인 분석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국인이 제일 좋아하는 게임 장르는? 퍼즐, RPG, 아케이드
· [겜툰] [게임 만평] GPS로 흥한 '포켓몬 고' GPS로 망하나
· [디지털타임스] 한-중 콘텐츠 전략 보고서 3종 나와...中 11개 도시 ‘콘텐츠기업 현황’ 한눈에
· [한경비즈니스] '아날로그의 귀환', 보드게임 산업 성장세
 게임정책
이미지   [매일경제] 강신철 협회장 “셧다운제도 자율규제로…청소년보호도 하겠다” “셧다운제 폐지를 요구하는 것은 청소년을 보호하지 않겠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국가에서 규제해야하는 산업이라는 인식을 바꿔달라는 겁니다. 셧다운제가 필요하다는 분들, 사회에서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들에 대한 방안도 만들 수 있습니다.”25일 한국게임전문미...
[ZDNetKorea] 강신철 협회장 '이용자 불신 받는 게임은 도태될 것'
[아이뉴스24] 강신철 게임협 '과하게 낮은 확률 아이템, 지속성 없어'
[게임메카] 게임산업협회 ‘자율규제’에 총력, 다음은 셧다운제다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같은 리니지 게임인데 청소년 이용등급 달라…게임위 등급 분류 기준은?
· [대경일보] ‘게임 셧다운제’ 연장, 부모 환영 VS 게임업계 한숨
· [게임샷] 미래부-NIPA, 스마트콘텐츠 테스트 플랫폼 지원 기업 공모
· [게임포커스]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게임아카데미 오픈세미나·오픈클래스 개최
· [게임포커스]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6월의 기자'로 본지 이혁진 기자 선정
 사설/칼럼
이미지   [현대경제신문] [기자수첩] 야한데 15세 등급 …언제까지 벗길 것인가 ▲ 정유라 산업부 기자[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게임 산업이 발전하면서 유저들의 눈도 높아졌다.아무리 유명 게임사의 게임이라 하더라도 캐릭터 그래픽과 음향도 뒷받침 돼야한다. 이에 게임사에서는 그래픽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여 현실감 있는 캐릭터를 선...
 인물포커스
이미지   [헤럴드경제] 떡잎부터 남다른 '다섯왕국이야기', 오래가는 국민게임 정착 '자신' - 디테일ㆍ차별성 극대화로 신선함 선사- 검증된 퀄리티ㆍ볼륨 앞세워 "롱런" 예고올 여름 넥슨의 "다크어벤저3", 카카오 "음양사" 등 대작 액션 RPG 출시가 연이어 예고된 가운데, 4:33 역시 7월 27일 "다섯왕국이야기"로 RPG 대열에 합류할...
· [머니투데이] 9월 상장하는 펄어비스 '영업이익률 71%…매출 두 배 목표'
· [한경비즈니스] “보드게임은 ‘끝’없이 성장하는 산업”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게임샷] 한콘진, ‘차이나조이 2017’서 국내 게임 34개사 선보여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은 국내 게임의 중국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 SNIEC)에서 개...
[스포츠서울] 사드로 주춤했던 국산 게임들 '차이나조이 2017'통해 중국 시장 겨냥
· [게임포커스] 드래곤플라이, '2017 차이나조이'에서 '스페셜포스 VR' 공개
· [스포츠조선] 위메이드, 액토즈소프트 차이나조이 참가... 깜짝 발표 있을까?
· [인벤] [뉴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차이나조이 2017' 단독부스 참가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