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25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25 조회수 117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20 | 25 July 2017
 
 게임비즈
이미지   [부산일보] '뺏으려는 자vs지키려는 자'…모바일게임 세대교체 이뤄질까 넥슨, 카카오, 네시삼십삼분 등 주요 게임사들이 대형 모바일 타이틀 런칭을 예고하면서 국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의 세대교체가 이뤄질지 주목된다.  넥슨과 네시삼십삼분은 오는 27일 각각 "다크어벤저3"와 "다섯왕국이야기"를, 카카오는 8월초 "음양사"를...
· [게임엔드] 올드보이, 설 땅 준다…모바일RPG, 세대교체 '급물살' - 게임&
· [ZDNetKorea] 리니지M 같은 IP 신작, 언제 어떤 게임 나오나?
· [데일리안] 리니지M 등에 업은 엔씨소프트, 하반기 ‘역대 최대 실적’
· [뉴스웨이] NHN엔터·컴투스, 리니지 돌풍에도 매출 ‘청신호’
· [비즈니스포스트] 게임빌, 새 게임 출시효과로 4분기 흑자전환 가능
· [게임동아] 컴투스, 중견 게임사 중 나홀로 탄탄대로..'적수가 없다'
· [아이뉴스24] 택시에 웹툰까지…카카오, '음양사'로 마케팅 실험
· [베타게임] 카카오, '로드오브다이스' 제 1회 유저 간담회 성료
· [비즈니스포스트] 김민규, 라인게임즈에 전념해 카카오게임즈와 일전 준비
· [아주경제] [단독] 엑스엘게임즈 '문명 온라인' 개발팀 정리해고...게임시장 고용불안 여전
· [포모스] '게임업계가 꿈이라면'...청소년 위한 게임사들의 사회 공헌 활동
· [디스이즈게임닷컴] 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4주년 이벤트 '던전앤박물관 시즌4 넥컴박 빌리지' 진행
· [게임동아] 장르와 플랫폼 불문, e스포츠 대회 '활발'
[아이뉴스24] 마케팅 수단에서 산업으로…달라진 e스포츠
[스포츠경향] 호나우두부터 샤킬 오닐까지…e스포츠 노크하는 스타들
· [겜툰] [게임 만평] 아이덴티티 ‘WEGL’ e스포츠 새바람 몰고 오나
· [더게임스] 국내 모바일게임 이용시간 증가 왜?
· [ZDNetKorea] 갈수록 심한 게임시장 양극화…개선방안은?
· [메트로] [격변하는 게임시장-4] 게임도 '4차 산업혁명?'…VR부터 AR까지
· [매일경제] [특별기획] ④ 에필로그 - 다시 ‘게임 한국’을 위한 제안
· [비즈니스워치] [스타트-업]와일드스톤, 틈새장르 '웹게임' 선점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 [전자신문] 美 최초 포켓몬고 페스티벌, 모바일신호 안잡혀 환불소동
· [게임플] 美모바일게임매출, 안드로이드가 아이폰 뛰어넘나? - 게임플
· [코트라] 이동통신 보급률 125.8%, 태국 게임시장을 잡아라!
· [디지털타임스] 'SW강국 위해선 개발자 권익 높여야'
 게임정책
이미지   [스포츠조선] 한국청소년창의체험문화협회와 함께하는 소통&나눔 사회 프로젝트 '보약... 청소년들의 놀이문화가 스마트폰과 온라인 게임에 치중되면서 가족 간 대화단절, 신체활동 부족 등의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 이에 한국청소년창의체험문화협회가 기능성 보드게임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여가생활 개선에 나섰다. 한국청소년창의체험문화협회...
 사설/칼럼
이미지   [게임포커스] [칼럼]'소녀전선' 성공과 게으른 이들의 '인지부조화' 중국의 소규모 개발팀 "미카 팀"(MICA TEAM)이 만든 "소녀전선"이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소녀전선은 한국 모바일게임의 일반적인 성공방정식인 대규모 사전등록 바람몰이와 지하철, 버스, TV를 뒤덮는 광고행렬을 거치지...
· [게임플] [시선2.0] 불친절한 게임이 더 오래 기억되는 이유 - 게임플
· [전자신문] [콘텐츠칼럼]대학에서 인디게임 만들기
 인물포커스
이미지   [eNewsToday] 여명숙 위원장 '사행성 규제는 이용자와 건전 기업을 함께 지키는 것' [이뉴스투데이 서정근 기자] "규제를 적용받는 당사자에게 규제혁신과 관련한 전권을 맡겨두는 것이 온당하다고 볼 순 없습니다.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길 순 없지 않습니까."여명숙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위원장의 이른바 "생선론"은 게임산업 내부의 ...
· [머니투데이] '다른 길을 두려워하지 말라'…장병규, 벤처창업 연타석 '홈런'의 비결은?
· [EBN] 게임업계 CEO '여풍분다'
 플랫폼
이미지   [게임메카] VR·AR 기업 육성, 경기도 '창조오디션' 19개 스타트업 선발 ▲ 경기 VR/AR 창조오디션 현장 (사진제공: 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13일부터 14일까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경기 VR/AR 창조오디션"을 개최했다. 그 결과 에이치오엔터테이먼트, 아들과 딸 등 19개 스타트업을 최종 지원...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디지털타임스] 토종게임사, 중 최대 게임쇼 출동… 27조 `차이나머니` 공략 나선다 액토즈소프트, 아이덴티티게임즈 "차이나조이2017" B2B부스 조감도 액토즈소프트 제공위메이드의 "차이나조이2017" B2B부스 조감도 위메이드 제공국내 대표 게임사들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중국 상하이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쇼 "차이...
[브릿지경제] 중국 대표 게임쇼 차이나조이 D-3 … 국내 게임, IP 앞세워 BTB 두드린다
· [베타게임] 보드게임 축제 '2017 보드게임콘' 29일 코엑스서 개막
[게임포커스] 한국콘텐츠진흥원 '2017 보드게임콘' 개최
· [인벤] [뉴스] 게임 속 캐릭터를 만나자! 성남시 게임월드 페스티벌 코스튬 콘테스트 개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