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24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24 조회수 118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19 | 24 July 2017 게임비즈 [전자신문] '한국서 일어난 불길, 세계로 번질까', 글로벌 노린 모바일 MMORPG 뜬다 하반기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 한 국산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 출시된다. "리니지2레볼루션" "리니지M"이 지핀 불이 세계시장으로 번질지 주목된다.게임빌은 가을 시즌 "로열블러드"를 출시한다. 세계시장이 목표다. 구글과 애플 앱... · [게임동아] 대작 러시로 뜨거워진 콘솔 게임 시장, 하반기는 '메이드인코리아' · [서울파이낸스] 캐주얼 게임, RPG 게임 홍수 속 틈새시장 '공략' · [시사오늘 시사on] 장수게임의 차트 역주행···“업데이트부터 IP 흥행까지” · [ZDNetKorea] 리니지M, 첫 달 매출 3천억 원 넘나 · [디지털데일리] 빅마켓 보는 넷마블, 韓 게임업체 숙원푸나 · [뉴스토마토] (기업 심층분석)카카오게임즈, 상장 내년으로 미룬 이유는 · [뉴스토마토]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e스포츠 사업투자에 ‘상승’ · [ZDNetKorea]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모바일 게임으로 뜰까 · [매일경제] 엔씨소프트 게임 캐릭터 본다…코믹콘 서울 참가 · [인벤] 모바일 e스포츠 부흥을 위한 투자만 16조 원?! 앞날이 기대되는 펜타스톰 리그 [게임메카] 모바일 e스포츠 도전, 펜타스톰 정규 리그 7월 23일 개막 · [ZDNetKorea] 블리자드, ‘오버워치 썸머 히트’ 성황리 종료 [데일리게임] [이슈] 북미에 부는 게임 한류? '오버워치' 한국 용어 배우기 '열풍' · [ IT조선] 배틀그라운드, 스팀 판매 500만장 돌파...콘솔 판매 더해지면 '성장 기세↑' · [디스이즈게임닷컴] [왜떴을까] '혜자 게임'이 어떻게 매출 3위를? 소녀전선 흥행 요인 분석 [한국경제(한경)] [백민재의 노답캐릭] '소녀전선', 덕후 게임은 안된다고요? · [ IT조선] [게임돋보기] 'WEGL·WCG' 게임사 e스포츠 전략 사업 본격화...색다른 재... · [디지털타임스] 게임단 모두 LoL팀… 대회종목도 북미 게임 중심 · [세계일보] [이슈탐색] 게임 아이템 대신 결제해달라 돈 맡겼는데 잠적…1억원 피해도 · [메트로] [격변하는 게임시장-3] 대형 게임사만 '훨훨'…독과점 빠진 게임업계? · [매일경제] [특별기획] 중소 게임사의 정책 제안 '투자 유통 글로벌, 틀을 바꿔라' · [부산일보] 해외기업 감싸기 나선 중국…'미르' IP 분쟁도 종식 급물살 탈까 · [디스이즈게임닷컴] [차이나랩] 텐센트 '왕자영요'의 자발적 셧다운 · [인벤] [인디인벤] '인디게임 개발과 마케팅 노하우를 전한다' 제 2회 인디터 세미나 강연 게임정책 [인벤] [취재] '업계와 이용자 간 소통기구 되겠다' 게임이용자보호센터 1주년 기념식 게임이용자보호센터는 서울 서초구 스포타임에서 출범 1주년 기념식을 21일 개최하고 설립 이후 1년간의 운영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게임이용자보호센터는 게임 이용자들의 권익보호와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민관산학이 함께 참여해 꾸려진 게임문화... · [게임포커스] 게임업계 자율규제 본격 시행 한 달, '자율규제'는 어떻게 시행되고 있나 · [게임포커스] 국내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정부와 업계는 무엇을 해야하나? 정책간담회 국회서 개최 [베타게임] 여야 의원 4인, '게임포럼'으로 게이머 목소리 듣는다 · [헤럴드경제] 셧다운제와 게임 부모선택제 어떻게 다른가 · [조선일보] 방통위, 자녀의 과다한 통신요금 예방하는 알림 서비스 시행한다 · [파이낸셜뉴스] 경기게임아카데미, 25일부터 ‘오픈세미나·오픈클래스’ 운영 사설/칼럼 [디지털타임스] [사설] e스포츠, 게임강국 재도약 주춧돌 삼아야 우리나라는 2000년대 초반 세계 처음으로 게임 스포츠 리그를 만들면서 "e스포츠 종주국"이라 불렸다. 그러나 우리나라 e스포츠는 북미와 중국에 시장 주도권을 내준지 오래다. 2000년대 온라인게임 강국이라고 불렸지만, 강한 규제 탓에 게임 산업 입지도 무너져내렸다.국내 게임 산업 규모... · [더게임스] [사설] 한콘진 정상화 지금도 늦었다 · [인벤] [남기덕 칼럼] '응, 안 해' 가위바위보로 보는 '게임 디자인' 인물포커스 [비즈니스포스트] 구오 하이빈, e스포츠로 액토즈소프트 승부 걸어 ▲ 구오 하이빈 액토즈소프트 대표.구오 하이빈 액토즈소프트 대표가 e스포츠 플랫폼사업에 도전하고 있다.e스포츠를 성장동력으로 삼아 온라인게임 ‘미르의전설2’에 쏠려 있던 수익구조의 다변화를 추진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21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구오 ... · [아이뉴스24] 여명숙 위원장, 게임이용자보호센터 감사패 왜 고사했나 · [포모스] 김병관 의원 '이용자 권익보호 위해 게임사도 함께 노력해야' 플랫폼 [게임메카] 게임시장 규모 축소, 일본이 찾은 활로는 스팀 PS3, Xbox360, Wii 등 7세대 기기가 현역이던 2000년대 중반, 콘솔 독점작은 PC가 넘볼 수 없는 성역에 가까웠다. ‘페르소나’부터 ‘젤다의 전설’까지 당대 명작을 즐기려면 반드시 콘솔을 소유해야만 했다. 에뮬레이터라는 편법이 있긴 했... 게임전시회 동향 [뉴스토마토] 국제게임쇼 '차이나조이' 27일 개막…국내대표 게임 출격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오는 27일 중국 상하이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쇼 "차이나조이 2017"에 한국의 대표게임사들이 알찬 게임을 앞세워 출격한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중국 게임 전시회 차이나조이에서 넥슨과 넷마블게임즈, 웹젠 등 국... [게임동아] 액토즈&아이덴티티게임즈, '2017 차이나조이' 공동 참가 발표 [게임샷] 웹젠, ‘기적MU:각성’ 등 2개 게임 차이나조이에 출품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