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07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07 조회수 152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08 | 07 July 2017
 
 게임비즈
이미지   [게임동아] 2017년 게임 트렌드는 복고? 게임시장에 부는 '복고' 바람 패션 업계의 대표적인 유행 코드는 바로 "복고"다. 그 어느 시장보다 트렌드가 민감한 패션 업계에서 "복고"는 과거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매년 새로운 방식으로 재창조되어 세계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게임업계에서도 이러한 "복고 열풍"...
· [OSEN] '린저씨' 불러낸 리니지M, '거래소 콘텐츠'로 날개 달았다
[아이뉴스24] 18세 받은 '리니지M'…'청불' 모바일 게임 기폭제 될까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글로벌 흥행 본격화, 전 세계 46개국 매출 TOP 5 진입
[베타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일본 출시 앞두고 요새전 대회 개최
[겜툰] [게임 만평] 넷마블 어벤져스가 미쳤구나
· [일간스포츠] '다크어벤저3' 출동…올 하반기 '넥슨 타임' 시작?
· [서울경제] 국민연금이 최대 주주로...'수급 안정' 엔씨 주가 탄력 받나
· [인벤] [취재] 아이덴티티 엔터, e스포츠로 도약 위한 신사업 전략 19일 발표
· [ZDNetKorea] 돌아온 스타크래프트…e스포츠 열기 재점화 하나?
· [게임동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VIP 게이머 간담회 개최한다
· [게임메카] e스포츠에 부대 행사까지, '오버워치 썸머 히트' 7월 22일 개최
· [EBN] 게임업계, 해외 법인 설립 글로벌 경쟁 '박차'
[게임샷] 국내 모바일게임업체, 아세안 시장 집중 공략
· [ZDNetKorea] 무더위 본격...게임사 여름 경쟁 ‘후끈’
· [키뉴스] VR게임 제작에 나서는 게임사들...“새 먹거리는 가상현실”
· [인벤] [뉴스] 세상을 바꾼 개발자들의 경험 공유! ‘제 2회 NYPC 토크콘서트’ 8월...
· [인벤] [IGC2017] '게임, 그 이상의 가치' 제3회 인벤게임컨퍼런스(IGC) 8월...
· [매일경제] 게임펍 `장르보다 명확한 콘셉트의 게임` 전략 주효…중상위권 꾸준히 유지
· [데일리게임] [이슈] 中, VPN 서비스 전면 금지…'작업장' 사라질까?
· [베타게임] 텐센트, '왕자영요 셧다운제, 매출에 큰 영향 없다'
· [중앙일보] 젊은 남성 노동 시간 줄어든 건 '게임' 탓?
· [매일경제] [패션 & 뷰티] 게임하듯 즐기니 소비자 맘에 쏘옥~
· [한겨레21] ‘호모 게이머스’ 종말 맞나
 게임정책
이미지   [전자신문] 게임규제 개선 '민관협' 이달 킥오프 ...결제·등급 '선순위' 셧다운 '후순위' 게임 제도개선 창구가 문체부 주도 민·관 규제개선협의체로 단일화 된다. 이달 안으로 협의체를 발족한다. 성인 온라인게임 결제한도 개선과 게임물 자체등급분류제도 시행이 최우선 논의 대상이 될 전망이다.6일 문화체육관광부와 게임사에 따르면 정부와 게임업계...
· [현대경제신문] 완화vs규제…갈피잃은 ‘셧다운제’ 논란, 게임업계 위축문체부-여가부 노선 달라 게...
· [인벤] [뉴스] '게임 내 언어폭력, 심각한 수준' 게임위, 관련 교육 진행 예정
· [스포츠서울]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지역 본선 돌입
· [전자신문] 한국e스포츠협회, 한·중 e스포츠 국가대항전 상금 기부
· [연합뉴스] 광주 청소년 인터넷·게임중독 막는다…시의회 조례안 마련
 인물포커스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인터뷰] 해외서 더 유명.. 김환기 에이앤게임즈 대표 'SF전략 ... 벤처캐피털서 40억 유치"미국·유럽·러시아서 꾸준히 매출 성장 기록 향후 월100억 매출 가능"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널리 알려진 에이앤게임즈가 40억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 글로벌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에이앤게임즈는 지난 5월 말 스마일게...
· [헤럴드경제] [와이드인터뷰-팔팔게임즈 강석천 대표]틈새 노린 차별화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 '노크'
· [인벤] [취재] '스트레스 루프'를 고려하면 누구나 전문 게임 비평가가 될 수 있다
 플랫폼
이미지   [데일리게임] [이슈] 닌텐도 스위치, 상반기 日서 100만대 팔려 판매량 1위 닌텐도의 거치 및 휴대형 겸용 콘솔 신기종 스위치(사진)가 2017년 상반기 일본에서 100만 대가 넘게 팔리며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확인됐다.일본 게임 전문 매체 패미통에 따르면 올 상반기 닌텐도 스위치는 1...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게임샷] 차이나조이,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결합해 15주년 빛낸다 해외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가 올해 공식 일정을 공개했다.차이나조이 조직위원회는 지난 13일, 상하이 푸동 케리 호텔에서 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기자간담회를 열었고, 이날 자리에서는 "차이나조이2017"의 일정 및 관련 행사 등에 관해 소개됐다.차...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