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04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04 조회수 119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05 | 04 July 2017 게임비즈 [매일경제] 강화된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3N·게임빌·컴투스 ‘적용 완료’ 강화된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시행에 따라 소위 ‘3N’으로 불리는 엔씨소프트와 넥슨, 넷마블게임즈 등의 대형 회사들이 확률 정보 공개를 마쳤다. 게임빌도 지난주 모든 게임의 자율규제 적용을 마무리했고 컴투스도 대부분의 게임에 적용했다.카카오와 카카오... · [중앙일보] ‘린저씨’ 추억 자극했더니 … 리니지M, 화끈한 흥행돌풍 [매일경제] `린저씨` 사로잡은 리니지M, 출시 12일만에 매출 1000억 [스포츠조선] '리니지M', 거래소 시스템 제대로 시작될까? · [전자신문] 상반기 대중국 게임수출 '제로(0)'...해법은? · [더벨] 카카오게임즈, IPO 앞두고 2Q 실적도 선방 · [조이뉴스24] `리니지`가 휩쓴 모바일 시장…향후 판도는? [현대경제신문] 중견 게임사, 하반기 줄줄이 신작…‘3N’ 흔들까게임빌·웹젠·네오위즈·NHN엔터 ... · [ZDNetKorea] 리니지-스타크래프트…추억의 PC게임이 돌아온다 [게임샷]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 개최 · [스포츠조선] [게임 만평] 모바일 e스포츠 활성화 도전하는 게임사들 · [디지털타임스] 게임마니아 취향저격 … 오프라인 행사 잇따라 · [스포츠경향] ‘제2의 리니지’ 꿈꾸는 파워 IP는? · [디스이즈게임닷컴] 와이제이엠게임즈, 경기콘텐츠진흥원 ‘VR개발사 지원’ 관련 MOU 체결 · [루리웹] 컴투스, 지역 학생 위한 여름방학 ‘선물상자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 [매일경제] 플레로게임즈, 하반기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에 주력… `신규 매출 창출` · [브릿지경제] 유니티 코리아, 게임·IT업계 여성 위한 ‘우먼 인 게이밍’ 개최 · [연합뉴스] '포켓몬고, 가상 현금 환불 거부…소비자 피해 우려' · [디스이즈게임닷컴] 스팀 관계자 '한국어화하면 판매량 140% 늘어난다' · [뉴시스] 텐센트, 게임중독 방지 위해 어린이 이용 제한···12세 미만은 하루 1시간 [아주경제] '미성년자 이용제한령' 중국 2억명 유저 게임 '왕자영요'의 명암 게임정책 [ZDNetKorea] K-GAMES,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강화안' 본격 시행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한국게임산업협회(이하 K-GAMES, 협회장 강신철, )는 확대 강화된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를 7월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개편된 자율규제 시행에 따라 사업자들은 사실과 수치에 입각한 해당 아이템의 정보(명칭?등급?제공 수?제공 기간?구성 ... [게임메카]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시작, 외부 평가위원회가 모니터링 [한국경제(한경)] 확률형 아이템 정보, 7월부터 모두 공개한다 [프라임경제] K-GAME,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강화안 본격 시행 사설/칼럼 [디지털데일리] [취재수첩] ‘게임 자율규제’, 실패의 역사 끝낼 때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확률형 게임 아이템’ 자율규제 강화안이 7월부터 시행된다. 커뮤니티에선 시행 초기부터 일부 이용자들 사이에 못 미더워하는 분위기가 감지된다. 그동안의 게임 자율규제가 실패의 역사로 점철된 탓이다. 이번 자율규제는 업계도 외부 평가기관을 두는 등 배수진을 치고... · [매일경제] [기자수첩] 진짜 필요한 개발사엔 `무용지물`인 정부 융자 · [EconomicReview] [위교수의 은밀한 게임사생활] 이방인이 돼버린 게임 교수 인물포커스 [인벤] [인터뷰] 다크어벤저3를 책임지는 그들, 불리언게임즈 '어벤저스 3인방'을 만나다 ▲ 불리언게임즈 문호환 기획자, 김기범 TD, 심규용 AD"콘솔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모바일에 구현했다"고 말하는 개발사 불리언게임즈의 남다른 자부심은 "고퀄리티 모바일 게임은 언리얼 엔진"이라는 기존의 인식을 말끔하게 부수고, 지난 4월에 ... · [이데일리] 이승한 액션스퀘어 대표 “블레이드2, 세계시장 노린다…흑자전환 기대' · [인벤] [달성! 10만클럽] 뜨거운 형제들의 이야기, 플레이하드와 '레드브로즈' · [글로벌이코노믹] [인터뷰] 1인 개발 게임 '점핑랜드' 출시 김석현 디렉터… '브레이브 2탄 내놓을 것' · [블로터] 대학생들, 게임으로 묻다…“당신이 시리아 난민이라면?” 플랫폼 [디지털타임스] [DT광장] VR, 기술 관점 가이드라인 필요하다 조준희 이노시뮬레이션 대표조준희 이노시뮬레이션 대표지난 수 세기 동안 많은 과학자가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3차원의 가상현실 세계로 연결할 수 있는 기술개발에 힘써왔다. 실생활에서는 불가능한 것까지도 안전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가상현실기술은 다양한 산업... 게임전시회 동향 [인벤] [뉴스] 인디도 e스포츠다! '인디게임 오락실: 스트리트 파이트' 참가 게임 모집 인디게임 오락실(Indie Game Oraksil)이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신촌 연세로 창전문화공원에서 제 3회 "인디게임 오락실: 스트리트 파이트(Street Fight)"를 개최한다."인디게임 오락실: 스트리트 파이트"는 2016년 1월... 지스타 [동아일보] 부산시 “2021년까지 글로벌 게임도시 육성” [동아일보]부산시가 콘텐츠산업을 육성하고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게임도시 육성에 나선다.부산시는 올해부터 2021년까지 글로벌 게임 선도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부산게임산업 육성계획’을 3일 발표했다. 이를 위해 부산시는 지스타 연계 게임도시 플랫폼, 인디게임 에코시스템 구축, e스포츠 육... [부산일보] [부산게임산업 육성계획 발표] 지스타 게임거리 만들고 e스포츠 전용 경기장 세운다 [뉴시스] 부산시 ‘게임산업 新육성계획’ 5대전략 본격 추진 [국제신문] 이용자·개발자·비즈니스 연중 활동 `게임 생태계` 구축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