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03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03 조회수 1106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04 | 03 July 2017
 
 게임비즈
이미지   [게임메카] 사드까지 요격, 다이나믹했던 2017년 상반기 게임 10대 뉴스 올해 상반기 게임업계에는 돌발 이슈가 참 많았습니다. 뉴스란 것이 원래 그렇지만 이번에는 유독 예상 못한 곳에서 생긴 이슈가 많았죠. 대선 직전이던 4월에는 일주일에 거의 한 번 꼴로 국회에서 토론회가 열렸구요, 외교 문제인줄만 알았던 사드가 게임에도...
[디스이즈게임닷컴] 자율규제 개선안부터 리니지 IP 열풍까지, 상반기 게임업계 결산
[포모스] [창간 6주년]'리니지'로 시작해 '리니지'로 끝난 상반기 모바일 시장
[포모스] [창간6주년]글로벌 대박 난 韓 게임사 e스포츠로 간다...콘솔 도전도 러시
[포모스] [창간 6주년]게임업계로 들어온 '인터넷 방송'
· [에너지경제신문] 엔씨소프트 ‘리니지M’, 리니지2:레볼루션 제치고 주간매출 1위 등극
· [전자신문] 넥슨 매출 KPI 버린지 1년 '체질 바뀌었다'
· [ZDNetKorea] 위메이드, 하반기 '미르의전설' IP 사업 확대
· [게임동아] 드래곤플라이의 인기 FPS게임 '스페셜포스2', 웹게임으로 제작된다
· [GameAbout] 스마일게이트 ‘탄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국가대표 선발전 결승전 개최
· [디지털타임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8월15일 출시…한국은 내달 30일 선공개
· [NSP통신] 넥슨 iDCC 인수 절차 완료 ‘동남아시아 공략 탄력’
· [아시아경제] 선데이토즈, 해외 IP로 글로벌 승부수
· [이데일리] 에이앤게임즈, 40억 투자 유치..글로벌시장 공략 '날개'
· [뉴스1] 한국게임 中수출길 4개월째 막혀…중국게임 수입은 역대최대
· [파이낸셜뉴스] [게임맞수열전] 글로벌 시장 호령하는 토종 게임, ′배틀그라운드′ vs. '검은사막'
· [베타게임] 2016 中 게임시장 규모는 29조...모바일이 PC 곧 추월할듯
· [조선경제] '불사신' 닌텐도의 또 부활...9년 주가 최고 비결은 슈퍼IP·스위치·패미컴
· [데일리게임] [창간 9주년 좌담] 크런치 모드 이대로 좋은가(上 )
[데일리게임] [창간 9주년 좌담] 크런치 모드 이대로 좋은가(下 )
· [겜툰] [창간 특집] 복지가 좋기로 소문난 게임 회사 - 엔씨소프트
[겜툰] [창간 특집] 복지가 좋기로 소문난 게임 회사 - 네오플
[겜툰] [창간 특집] 복지가 좋기로 소문난 게임 회사 - 블루홀
[겜툰] [창간 특집] 복지가 좋기로 소문난 게임 회사 – 펄어비스
[겜툰] [창간 특집] 복지가 좋기로 소문난 게임 회사 - 데브시스터즈
 게임정책
[아이뉴스24] 확률형 아이템 강령 내일 시행…업계 의지 '시험대' <아이뉴스24>[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오는 7월 1일부터 게임사들의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강령이 본격적으로 시행된다. 사행성과 과소비를 조장한다는 지적을 받았던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게임업계 차원의 자정 활동이 실효를 거둘지 관심이다.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취임 이후 "친 게임...
[ZDNetKorea]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앞둔 게임업계, 반응은?
· [베타게임] 한콘진, 중소게임업체 57곳 대표 애로사항 청취
[매일경제] KOCCA, 중소게임사 간담회…업계 “인력채용·사업화·해외진출 ‘어렵다’”
· [인벤] [인디인벤] 게임물관리위원회, 직접 아케이드 게임장 방문 및 실태 점검
· [인벤] [뉴스] 게임위-영산대 와이즈유, 게임분야 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쿠키뉴스] 1천만 관광도시 전주, 증강현실(AR)게임-드론 예술공연 개발 착수
· [주간무역] 브라질 게임쇼 참가업체 모집
 사설/칼럼
이미지   [더게임스] [사설] 모바일게임 분기 매출이 1조라니… 중국 텐센트의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국내 서비스명:펜타스톰)’가 지난 1분기 약 1조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한다. 매출 대부분이 중국에서 발생했고, 일일 접속 유저는 약 5000만 가량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 작품이 달성한 분기 매출 1조원은 모...
 플랫폼
이미지   [헤럴드경제] 3040 린저씨 리니지M 하러 PC방 가는 사연 - 모바일 게임을 PC로 구현해주는 앱플레이어 인기- PC에 자동전투 켜놓고 휴대폰으로 개인 업무 보는 멀티유저 등장[헤럴드경제=정세희 기자] 대형 PC방 컴퓨터 화면에 펼쳐진 흙녹색 배경의 게임이 3~4개가 자동전투 모드로 펼쳐지고 있다. 이를 지켜...
· [포모스] [창간 6주년]E3 2017로 본 해외 게임 시장...콘솔 게임사는 어디로 가고 있나
· [조선일보] [Tech & BIZ] VR시대? 지금은 'AR 시대'
· [게임동아] VR 서밋, 게임부터 성인용 VR까지~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