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ne 30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30 조회수 1300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03 | 30 June 2017 게임비즈 [헤럴드경제] '리니지M', 화려한 첫 주 성적 … '린저씨' 화력지원 하에 장기집권 예고 지난 6월 21일 출시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이 역대 최고의 일주일을 구가하고 있다. 매출은 물론, 유저 관련 세부 지표에서도 역대 최고 수준의 수치를 기록한 것이다. 출시 직후 거두고 있는 기록적인 성과에는 원작을 즐겼던 소위 "린저씨(리니지+아... [아이뉴스24] '리니지M' 7월 5일 거래소 오픈할까…변수는 '자료 미흡' [겜툰] [게임 만평] ‘리니지M’ 거래소 나오면 무엇이 바뀌나 · [ZDNetKorea] 넥슨표 모바일-PC 게임 신작, 하반기 ‘홍수’ [아시아경제] 하반기 모바일 게임 대전…'다크어벤저3'·'AxE' 출전 · [한국경제(한경)] NHN엔터, 종합 IT기업으로 탈바꿈…7개월만에 주가 84%↑ · [게임샷] 서머너즈 워, ‘미국 TOP5’ ‘독일·네덜란드 1위’ 달성 · [인벤] [뉴스] 위메이드, 샨다와 재계약 無....'불법 서버 양성화 나설 것” · [뉴스에이] 게임빌 MMORPG ‘로열블러드’, 유나이트 유럽 2017서 호평 · [디스이즈게임닷컴] 오버워치,욕 하면 계정정지까지! 제재 강화 발표 · [게임동아] '비트레이서'와 '리니지M', 6월 지랭크 게임으로 선정 · [ZDNetKorea] 블루홀, ‘배틀그라운드’ 핵 사용자 2만5천명 추방 · [비즈니스포스트] 넵튠, 인수합병으로 게임자회사 늘려 실적 성장세 유지 · [일간스포츠] 게임은 손맛? 보는 재미 '눈맛'도 있어야 뜬다. · [뉴스웨이] [IP 전성시대]지적재산권을 잡아야 기회가 생긴다 · [게임동아] 앱플레이어들, 모바일 MMORPG 이용자 잡아라~ · [인벤] [취재] 모바일게임 평균 매출, 한국이 전세계 2위! · [인벤] [기획] 인디 게임이란 무엇인가? · [게임동아] 넷마블, 제주도에 장애학생 위한 게임문화 체험관 개관 · [전자신문] [이제는 디지털복지다](8)넥슨, 게임, 코딩 그리고 청소년 [전자신문] [이제는 디지털복지다](8)코딩 인재 발굴하는 NYPC, 아이디어를 상품으로 만드는 NIC 게임정책 [데일리그리드] ‘이츠 게임 수출상담회’ 역대최대…20개국 343개사 참가 28~29일 서울 코엑스…국내 우수 게임콘텐츠 해외시장 진출 지원‘제8회 이츠 게임(ITS’ GAME) 2017 수출 상담회’가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국내 우수 게임콘텐츠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 · [전자신문] 한콘진, 도쿄에 일본비즈니스센터 개관 · [게임샷] 제 18회 힘내라! 게임人상, 대상에 '마녀의 샘3' 선정 사설/칼럼 [디지털타임스] [포럼] `고사 위기` 게임, 규제 혁파해야 산다 정상조 서울대 법과대학 교수 게임법과정책학회 회장정상조 서울대 법과대학 교수 게임법과정책학회 회장문재인 대통령의 취임과 더불어 게임 산업의 성장, 보다 정확히 말하자면 수년간 위축되어온 게임 산업의 재도약을 바라는 기대가 커졌다. 국내 게임업계가 중국... 인물포커스 [인벤] [인디인벤] 강신철 협회장 '인디는 산업 전체에 생기를 불어넣는 필수 아이템' 안녕하십니까 (사)한국게임산업협회장 강신철입니다.먼저 인벤의 ‘인디 인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머무르기보다는 끊임없이 진화를 추구하는 모습에 응원과 격려의 박수를 함께 보냅니다.인벤은 오랜 시간 대한민국 게임산업과 발을 맞추며 수많은 도전에 나서왔습니다. 이제 중소 개발사들에... · [게임메카] 확률 공개 '자율규제' 1일 시행, 게임사가 꼭 지켜야 할 것들 · [디스이즈게임닷컴] 테라 여름 업데이트, “신규-기존 유저 모두 만족스러워 할 콘텐츠” · [전자신문] [이제는 디지털복지다](8) 정상원 넥슨 부사장 '입시, 점수 아닌 즐기는 코딩 됐으면' · [한국경제(한경)] 양민영 대표 '해피툭, 틈새 뚫고 대만 게임시장 우뚝' 플랫폼 [키뉴스] 국내 VR시장 규모 900억원대...B2B콘텐츠가 절반 차지 [키뉴스 김동규 기자] 국내 VR시장 규모가 900억원대고 이 중 기업간거래(B2B)콘텐츠가 절반 가까이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2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VR서밋 세미나 ‘한국VR시장 현황 및 성장 잠재력’ 세션에서 이혁수 수원대 교수(전략과실... [키뉴스] 게임·교육·부동산...다양하게 사용되는 VR · [인벤] [취재] 언리얼 엔진4, 게임을 넘어서 VR, AR까지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