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y 25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5-25 조회수 169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0 | 25 May 2016 게임비즈 [뉴스1] "PC게임 세대교체의 해"…외산과 토종 신작들 '격돌' 지난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블리자드 '오버워치' 출시 행사에 2만명에 달하는 관람객이 방문했다. © News1모바일에 밀려 한동안 주춤거렸던 국내 PC 온라인게임 시장이 다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블리자드가 신작 '오버워치'를 24일 출시하는... · [동아일보] 게임원작 영화는 망한다?… “우리가 흥행 역사 쓴다” · [소년한국] ‘모바일 게임‘ 수명 짧다? "이젠 장수 시대!" · [뉴스토마토] 영화·캐릭터…IP 뜰 때마다 게임 매출도 '껑충' · [파이낸셜신문] 플레이엑스포 성황리폐막…VR 게임 등 새로운 게임트렌드 · [비즈니스포스트] 조이시티, 콘솔과 가상현실게임으로 올해 실적 급증할 듯 · [게임플] [기획] 리니지부터 백발백중까지, e스포츠를 잡아라 · [한국일보] 카카오 계열사 엔진, 게임투자 강화 · [조선비즈] 中 텐센트의 야욕..."슈퍼셀 인수 초기 협상 중" · [서울경제] 中 텐센트, '클래시 오브 클랜' 삼키나 게임정책 [디지털타임스] 정부 VR게임 제작지원 사업에는 정작 게임사가 없다? '정부의 가상현실(VR) 게임 지원 사업에 정작 게임 업체는 없다?'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약 15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추진 중인 '평창동계올림픽 가상현실(VR) 게임 제작지원 사업'에서 정작 게임사들이 소외되고 있어 업계에서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2018년 평창동... · [더게임스] ‘가상현실(VR) 지원 사업’서 게임업체 찬밥? · [전자신문] 판교 콘진원 지원 게임 기업, 해외 성과 보폭 넓힌다 · [연합뉴스] 한콘진, '융복합 콘텐츠' 웹진 창간 · [분당신문] 융합 비즈니스 모델…게임과 웹툰이 만난다 · [전자신문] 광주정보문화진흥원, 상반기에만 예산 727억 확보 · [브릿지경제] 경남도, 지역특화콘텐츠 개발지원 공모 7억 4000만원 국비 확보 · [더벨] 한중콘텐츠펀드 1호 결성임박, 中 자금확보 · [디지털타임스] 디지털콘텐츠 글로벌 진출 지원 및 사례 온라인컨퍼런스 · [뉴스와이어-newswire] 콘텐츠코리아랩, 상상력 가득한 콘텐츠 축제 콘텐츠 밋업 데이 개최 · [조선비즈] [알립니다] VR 생태계 성장동력 모색을 위한 '웨어러블 앤 VR 월드 2016' 개최 사설/칼럼 [데일리게임] [기자석] 중독센터의 '게임' 이름 뺏기-데일리게임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마녀 유바바는 자신의 밑에서 일할 사람을 채용할 때 이름부터 빼앗는다. 그리곤 새로운 이름을 덧씌운다. 유바바로부터 받은 이름들은 본래 이름보다 획이 적고 초라하다. 이름을 빼앗긴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새로 받은 이름처럼... 게임전시회 동향 [G뉴스] 게임에 대한 편견 깨트린 게임 천국 속으로" ◇ 플레이엑스포 전시장에 많은 사람이 오가고 있다. ⓒ 이솔아 기자최근 게임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 시간을 낭비하는 비생산적인 일로 치부되거나 단순히 아이들의 놀이수단으로 여겨지던 게임이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기는 하나의 여가이자 놀이문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