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ne 13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13 조회수 132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290 | 13 June 2017
 
 게임비즈
이미지   [헤럴드경제] 게임 성장 동력 확보나선 카카오, 지난 1년 국내 게임사에 700억원 투자 - 국내 게임사 투자 현황 발표- 지난해 매출의 22%을 게임사에 투자- “장기적이 성장 동력 확보하겠다”[헤럴드경제=정세희 기자] 카카오가 12일 지난 1년 간 22개 국내 게임사에 총 700억원에 달하는 투자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는 지난해 카카오...
[이데일리] 카카오, 국내 게임사 투자 1년간 700억원..'성장동력 확보'
· [MTN] [MTN현장+]'그린다이아 만들고, 커뮤니티 옮기고'…변화 꾀하는 넷마블
· [ZDNetKorea] 엔씨 ‘리니지M’, 아이템 거래 해법은?
· [뉴데일리] 네오위즈 '주력 모바일 3총사', 하반기 핵심 IP 신작' 상승세 기대감
· [게임동아] 라이엇 게임즈, '팬 크리에이터 서밋 2017' 개최
· [게임샷] 넷마블, SSG닷컴에서 ‘세븐나이츠 브랜드 기획전’ 오픈
· [연합뉴스] 중국산 모바일 게임의 공습…'대작'으로 국내 시장 노린다
· [스포츠경향] 국산게임 플랫폼 다변화 노력 결실…‘배틀 그라운드’ ‘검은사막’ 등 잇따라 콘솔로
· [스포츠서울] '배틀그라운드' OGN과 글로벌 e스포츠 종목 도전장!...e스포츠 종주국 자존심 살릴까?
· [전자신문] 中· 美 2강에 눌린 한국 e스포츠…종주국 지위 위태위태
· [서울파이낸스] 모바일 FPS 게임의 부진 이유는?
· [한국경제(한경)] 넷게임즈, 코스닥 모바일게임株 6번째 입성
· [머니투데이] 너드게임즈, 케이큐브벤처스 등 후속투자 13억원 유치
· [게임샷] 사이게임즈 코리아 설립, 국내 e스포츠 시장 본격 공략
· [이데일리] [작은육아]'어린이집이 좋아 이직을 못해요'…넥슨 도토리소풍
· [뉴스1] 드라마·영화·게임 스토리 창작하는 인공지능 개발한다
· [오마이뉴스] [카드뉴스] 누가 죄인인가? 사회가 게임에게 씌운 누명
 게임정책
이미지   [전자신문] 대리게임 '2년 이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 법안 발의 대리게임 처벌법이 생긴다.이동섭 국회의원은 "대리게임업자" 같은 게임 내 부당한 영리행위를 처벌하는 게임산업진흥법 개정안을 대표발의했다고 12일 밝혔다.대리게임은 이용자가 자신이 직접 게임을 하지 않고 제3자에게 개인정보와 계정정보를 공유하는 방식이다...
[베타게임] 이동섭 의원, 대리게임업자 처벌하는 게임법 개정안 발의
· [디지털타임스] 콘진원 조직, 콘텐츠 업종별로 쪼개지나
· [디지털타임스] 콘진원 `자체게임행동종합 진단척도` 주목
· [게임샷] 국제e스포츠연맹, 앱노리와 MOU 체결
 사설/칼럼
이미지   [전자신문] [사설]e스포츠 위상 추락, 가볍게 볼 일 아니다 우리나라가 성장을 견인해 온 e스포츠계에서 설 자리를 잃어 가고 있다.e스포츠는 1990년대 후반에 한국이 초고속인터넷 강국으로 떠오르면서 유행한 "e"에 게임으로 경기하듯 승부를 가리는 데서 착안해 만든 한국식 용어다. 당시 "스타크래프트"라는 전무...
· [게임샷] 문체부, 게임권력 이제는 내려 놓아야 한다
 인물포커스
이미지   [스포츠동아] [비즈&피플] 반승철 대표 “다크어벤저3, 국내서 더 사랑받고 싶어” 반승철 대표는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불리언게임즈의 게임은 믿고 즐길 수 있다’는 신뢰와 기대감을 가지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넥슨■ 반승철 불리언게임즈 대표 내달 27일 출시될 모바일게임 기대작
 플랫폼
[데이터넷] 미래부, VR·AR 생태계 조성 위한 가이드라인 제정 추진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VR산업협회는 가상현실(VR) 생태계 조성을 위해 안전한 가상·증강현실(VR·AR) 이용·제작 가이드라인 마련을 위한 산학연 전문가 토론회를 지난 9일 개최했다고 밝혔다.토론회는 이용 안전과 제작 안전 가이드라인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산학연 전문가들이 패널로 ...
· [이데일리] [WSF 2017]‘허공에 총 쏘고 장전하고’…VR 게임 “실감나네”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스포츠월드] 첫 일반에 공개된 E3서 한국 기업들도 '바쁘다 바빠' [김수길 기자] 일본 도쿄 게임쇼, 독일 게임스컴과 더불어 세계 3대 게임 박람회로 불리는 E3가 13일부터 사흘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다.지난 1995년 첫 개최된 E3는 ‘Electronic Entertainment Exp...
· [아이뉴스24] 넥슨, E3 2017 참가…서구 시장 '정조준'
· [전자신문] 부산 게임, 북미 진출 모색....부산정보산업진흥원 'E3 2017'에 공동관 운영
· [ZDNetKorea] E3 2017 개막 맞춰 게임 신작 쏟아진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