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y 19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5-19 조회수 111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274 | 19 May 2017
 
 게임비즈
이미지   [전자신문] 법원 레볼루션 청불 정지 가처분기각, 넷마블 '이용자 편의 위해 항고' 법원이 넷마블게임즈가 제기한 "리니지2레볼루션" 등급 재분류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18일 기각했다. 넷마블게임즈는 즉각 항고할 예정이다.법원과 게임업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은 최근 넷마블게임즈가 제기한 리니지2레볼루션 등급 재분류 효력정지 가처분 신...
· [뉴스토마토] 엔씨 '리니지M', '청불' 불가피?…업계 '새 정부 규제 완화 주목'
· [더벨] 모바일게임 새 수익원 '풍전등화'
· [스포츠조선] 역대 최대성과, 넥슨 '2조 클럽' 달성 가능성은?
· [브릿지경제] 넷마블, 드디어 올랐다…코스피200 특례편입 청신호
· [아주경제]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아시아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 [스포츠조선] 게임빌, 위기 극복 키워드는 '개발력 기반' 신작게임
· [머니투데이] 컴투스 '서머너즈워' 장기 흥행…마케팅 줄여도 이익 '훨훨'
· [게임메카] 1분기 게임업계, 믿을맨 부진에 울었다
· [전자신문] '아바타' 반지의 제왕' 모바일게임으로! 한·중 IP 확보전 치열
· [게임동아] 혼자 하는 게임은 그만! 실시간 대전 게임이 뜬다
· [베타게임] 만화에서 대한민국 대표게임으로, ‘리니지’ IP의 발자취
· [포모스] 상상을 현실로...'넥슨 아이디어 챌린지' 참가 학생 모집
· [게임포커스] 라이엇게임즈 임직원, 종로구 '한국의 집'서 전통문화체험활동 프로그램 참여
· [게임동아] 룽투코리아-더이앤엠-소리바다, 전략적 업무 제휴...종합 콘텐츠 플랫폼 사업 강화
· [아주경제] ‘유나이트 서울 2017’ 성황리 종료…총 4000여명 몰려
· [연합뉴스] 中 텐센트 순익 58% '깜짝실적'…中IT '성장둔화가 뭐야'
 게임정책
이미지   [더게임스] 게임위, 모바일 게임 전수조사 착수 왜 게임물관리위원회가 모바일 게임에 대한 전수조사에 착수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18일 관계당국에 따르면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는 최근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에 대한 전수조사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조사는 구글플레이와 ...
· [글로벌이코노믹] 더민주, 게임산업법 개정안 발의… ‘PC방 자객’ 막는다
· [포모스] 게임 업계 생생한 이야기 듣는다...한콘진, ‘게임이야기 콘서트’ 개최
· [주간무역] 2017년 게임 해외마켓 한국공동관 참가사 모집
· [이데일리] 경기콘텐츠진흥원-페이스북, 게임 개발사 지원 제휴
· [전자신문]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19일 대구글로벌게임센터 기업지원사업설명회 개최
 사설/칼럼
[디지털데일리] [취재수첩] 부럽기도 두렵기도 한 ‘리니지M’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엔씨소프트가 오는 6월 21일 ‘리니지M’의 국내 출시를 공식화했다. 회사 측은 출시 전 사전예약자 400만명 돌파라는 놀라운 수치도 함께 공개했다. 국내 모바일게임 사상 최대 규모다. 17일 자정부터 시작된 사전 캐릭터 생성도 시작과 거의 동시에 서버가 뻗을...
· [스포츠조선] 모바일게임, 수동조작 유저는 비주류인가요?
 인물포커스
이미지   [루리웹] 로드러너 원, 완전 무료 게임으로 만든 이유 [기사 본문]‘마비노기’로 유명한 데브캣 스튜디오가 새로운 모바일 게임 ‘로드러너 원’을 선보인다. 아니, 새롭다고 하는 말은 본작에 한해서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수식어일지도 모르겠다. 그것은 이 게임이 1983년 발매된 고전 명작 ‘로드러너’를 모바...
· [포모스] [인터뷰]5000원 파격가 선보인 '키도'...'첫 콘솔 타이틀 도전의 의미로 봐달라'
· [인벤] [인터뷰] 유니티 서비스 그룹, '앞으로 국내 개발사 글로벌 어워드 진출 확대'
 플랫폼
이미지   [뉴데일리] 구글-애플, 증강현실 무한경쟁 돌입 스마트카, 스마트폰, 드론 전문업체인 우리나라 기업 이에스비(ESV)가 글로벌 정보기술기업 임파시블 랩스(Impossible Labs)와 함께 증강현실(AR) 오픈소스 플랫폼인 글림프스(Glimpse)를 개발해 화제다.글림프스는 구글 탱고(Google...
· [스포츠월드] VR·AR·MR 전문가 되는 길 활짝 열린다
· [IT동아] 경기도, VR/AR 투자 집중해 ICT 메카 이끈다
· [게임동아] 3D 스캐닝기술과 VR의 융합.. 어떤 결과 낼까?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