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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pril 26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4-26 조회수 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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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No.261 | 26 April 2017
 
 게임비즈
이미지   [아주경제] [NDC 2017] 막 오른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컨퍼런스 장..... 25일 열린 ‘2017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NDC 2017)’ 행사 전경. [사진=신희강 기자@kpen]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국내 최대 게임지식 컨퍼런스의 장(場)이 마련됐다.넥슨이 주최하는 국내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컨퍼런스 ‘2017년 넥슨개...
· [연합뉴스] 인공지능이 게임도 만드는 시대…개발자 역할은
· [서울파이낸스] 황금연휴 앞두고 신작 게임 '풍성'
· [매일경제] 넷마블, 첫날 청약경쟁률 1.62대 1…공모 순항 중
· [뉴스토마토] 넥슨, 해외에서 모바일게임 성적 '흥행'
· [게임동아] 한빛, IMC게임즈 지분 12% 매각으로 92억 확보. 신사업 투자 강화
· [더게임스] '스타크' 무료화 일주일 영향은 '미미'
· [더게임스] 모바일업체들 미니개발팀 적극 활용
· [한겨레] ‘검은 사제들’ 한국영화 최초 모바일 게임으로
· [연합뉴스] '징검다리 연휴 적극 활용하세요'…ICT업계 내주 '특별휴가'
· [파이낸셜뉴스] [기로에 선 게임산업] 게임업계 부정적 인식 지우기 급선무…유명무실 자율규제로는 한계'
· [이데일리] 테트리스서 리니지까지…게임 속 음악 오케스트라로 듣는다
 게임정책
이미지   [매일경제] 4차 산업혁명, 한국 콘텐츠산업의 미래는?…27일 정책 세미나 개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대한민국 콘텐츠산업의 당면 과제와 중장기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27일 개최된다.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VR산업협회, 한국애니메이션제작자협회, 한국만화가협회, 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한국...
· [게임메카] 급변하는 '인도' 시장, 모바일게임 흥하는 생태계된다
 사설/칼럼
이미지   [전자신문] [사설]넷마블이 입증한 벤처기업 잠재력 넷마블이 우리나라 게임주(株) 판도를 뒤집는다. 25일 공모를 시작해 다음달 코스피에 상장하면 단숨에 우리나라 게임기업 시가총액 순위에서 압도적 1위에 오른다. 공모가 기준 시가총액 13조원이라면 지난 20년간 게임 업종 왕좌를 지켜온 엔씨소프트 7조...
· [더게임스] 김병관 의원이 할 일은 따로 있다
 인물포커스
[ IT조선] [인터뷰]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미르 IP 분할로 투자·개발·매각... "미르의 전설 게임 지식재산권(IP)을 분할해 신설 법인을 만든 것은 매각을 쉽게하는 전략적 구조도 있지만 미르 IP를 활용한 게임 투자 및 사업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장현국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대표는 IT조선과 만난 인터뷰 자리에서 미르의 전설IP 분할에 ...
· [게임동아] [NDC 2017] 서비스 5년차 '아키에이지'가 차트를 역주행 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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