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pril 07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4-07 조회수 120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248 | 07 April 2017
 
 게임비즈
이미지   [전자신문] 3월 중국 게임 수출 0건...사드 피해 장기화 조짐 중국이 3월 한국게임 판호(유통허가)를 1건도 내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6일 중국 국가신문광전총국 발표한 외자(수입 콘텐츠)게임 판호(3월 22일자 발급) 중 한국게임은 1건도 없다.국가신문광전총국은 3월 초 "한국 게임 신규 판호 금지 방침"을 현...
· [서울경제] 콘텐츠와 하드웨어의 향연···게임사-제조사 협력 늘어나
· [파이낸셜뉴스] 모바일 시대에 온라인 게임 집중.. 넥슨의 역발상
· [게임엔드] 넥슨, 침묵하지 않았다…脫코리아 가속화 - 게임&
· [ZDNetKorea] 넥슨표 모바일 게임, 국내외 '인기'
· [EBN]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연타석 홈런…야구게임도 제패
· [뉴스토마토] 엔씨소프트의 계륵, 자회사 '엔트리브'…올해 볕들 조짐
· [아시아경제] 위메이드, 카카오 지분 전량 매각 나선 까닭
· [THE FACT] [TF초점] 스마일게이트, WCG 브랜드 인수…e스포츠 종주국 자존심 세우나
· [스포츠조선] 서머너즈워, 모바일 e스포츠의 다양성 만들까?
· [베타게임] 모바일 슈팅게임, 성공위한 돌파구로 글로벌 출시 선택
· [게임포커스]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벤텀', 북미 게임사 '페블킥'과 MOU 체결
· [중앙일보] 중국 텐센트, 시가총액 세계 10대 기업 진입
 게임정책
이미지   [매일경제] PC온라인게임 결제한도 5월 풀린다…강신철 회장 “자율규제 지속 추진” 이르면 5월부터 PC온라인게임의 성인이용자에 대한 월 결제한도 자율규제가 시행된다.6일 강신철 한국게임산업협회장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이 같이 밝혔다.강 회장은 “월 결제한도는 10년 이상 된 규제로 산업을 옥죄어 왔다...
· [베타게임] 개선된 결제한도-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시행
· [게임메카] 빠르면 5월, 게임산업협회 '온라인게임 결제한도' 자율규제 추진
· [인벤] [취재] 강신철 협회장 '결제한도 5월 해제, 자율규제는 7월 도입'
· [MTN] [현장톡톡] 게임산업협회, 자율규제 본격화…'5월엔 결제한도 완화'
· [eNewsToday] 'PC 온라인게임 구매한도 제한 '역차별' 철폐해야'
· [스포츠서울] 게임산업협회 강신철 회장 '자율규제' 강조한 이유는?
· [일간스포츠] 자율규제 외친 강신철 회장 '포켓몬고 한국선 불가능했을 것'
· [게임플] [취재] 본격적으로 움직이는 '한국게임산업협회', 업계에 순풍 될까? - 게임플
· [브레이크뉴스] [일문일답] 강신철 K-GAMES 회장 “게임=악 인식 변화 흐름 만들 것”
· [한국경제(한경)] [게임, 이런 법이] 확률형 아이템 분쟁, 종지부 찍어야
· [스포츠서울] 게임산업 재도약의 해법은?...4당 교문위원, 게임 유관단체 총출동 토론회 11일 국회에서
· [매일경제] 소규모 개발사 위한 ‘게임개발자공간’ 상암 오픈…10일까지 입주사 모집
· [아이뉴스24] 한콘진, 중동·브라질 시장 정보 자료집 발간
 사설/칼럼
이미지   [데일리게임] [기자석] 대선 앞두고 규제는 무조건 풀자? 장미대선을 앞두고 게임업계가 바쁘다. 5년에 한번 오는 이 기회인 만큼 최대한 많은 요구를 담은 토론회가 수시로 열린다. "대정부 채널이 약해 늘 규제만 당했다"는 자기 반성도 있었던 것을 감안하면 이러한 움직임 자체를 나쁘다 할 수는 없다.그러나 일...
· [게임동아] [칼럼] 기대에 못 미친 VR게임 원년. 올해는 진짜 대격변 일어나나
 인물포커스
이미지   [머니투데이] 김범수 카카오 의장 '인공지능, 엄청난 해일이 몰려오는 느낌이랄까'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인물 매거진에서 AI 견해와 계획 밝혀… "소통 지점부터 장악할 것, AI 펀드 조성"]김범수 카카오 이사회의장.“비즈니스 영역에 AI가 적용되려면 10~20년은 걸린다고들 하는데 시기가 급격히 단축되는 추세가 체감돼요. ...
· [디지털데일리] [게임名人] 온라인게임이 비극의 시작?…1세대 개발자의 소신발언
· [게임포커스] '블루홀'이라 가능했던 '배틀그라운드'의 새로운 시도와 성공, '이제부터 시작'
· [비즈니스워치] 김병관 전 웹젠 의장 증여세 464억원 돌려받는다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플랫폼
이미지   [디지털타임스] 세계 PC온라인게임 유통 플랫폼 경쟁 시작…`스팀 vs 트위치` 온라인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올라온 블루홀의 1인칭 슈팅게임 "배틀그라운드" 모습. 세계 최대 인터넷 실시간 게임방송 플랫폼인 트위치(Twitch)가 온라인게임 유통 플랫폼 사업에 진출하면서, 그동안 독보적인 글로벌 온라인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브릿지경제] [비바100] 축제의 계절 봄 … 다채로운 게임축제 ‘풍성’ 5월 25일부터 4일 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는 플레이엑스포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제공=플레이엑스포)축제의 계절 봄을 맞아 각종 게임 축제도 성황을 이룰 예정이다.5일 업계에 따르면 이달 말 넥슨의 게임축제 ‘넥슨 개발자 콘퍼런스(NDC) 201...
 지스타
이미지   [디스이즈게임닷컴] 지스타 2017,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서 개최 지스타 2017이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한국게임산업협회(구 K-iDEA) 강신철 협회장은 6일, 서울 양재동에서 개최된 간담회에서 지스타 2017의 구체적인 일정과 간략한 기조를 발표했다.지스타 2017은 지난해...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