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rch 23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23 조회수 84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237 | 23 March 2017 게임비즈 [한국경제(한경)] 中 게임 판호 장벽, 중국발 '가짜뉴스'까지 등장 사드(THAAD) 배치로 한중 관계가 험악해지고 있는 가운데, 게임 업계에 중국 판호와 관련된 "가짜뉴스"까지 나돌아 혼란을 주고 있다. 판호는 중국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이 발급하는 것으로, 중국 내에서 게임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권한이다.최근 중국에서... · [게임샷] 다시 보는 대한민국 게임사 · [디지털타임스] 엔씨·NHN엔터 게임업계 24일 `슈퍼주총`, 주요 안건은 · [조이뉴스24] [승승장구 게임명가]② '서양인 홀린 韓 게임' 컴투스 · [스포츠조선] [창간특집] 넥슨, 소규모 유료게임이 '혁신'을 말하다! · [스포츠조선] [창간특집] 엔씨소프트, 모바일 사업도 날개 달다! · [스포츠조선] [창간특집] 넷마블게임즈, 게임사 최대 규모 상장이 가지는 의미는? · [스포츠조선] [창간특집] 네시삼십삼분, '스페셜포스 for Kakao'로 흥행 이어간다! · [스포츠조선] [창간특집] 블리자드, 다양한 라인업 앞세워 인기몰이 지속한다 · [포커스뉴스] 직원 춤추게 하는 넥슨식 '펀경영'…'스트레스 쌓일틈 있나요' · [디지털타임스] 확률형 아이템 없앤 `착한 게임` 잘 나가네~ · [매일경제] 수집형 RPG ‘인기’…‘진삼국무쌍’·‘라그나로크R’·’요괴‘ 기대작 ’즐비‘ · [프라임경제] 게임사,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에 즐거움 선사 · [게임포커스] 톱배우, 아이돌, 한류스타... 게임사들은 홍보모델을 어떻게 선택하나 · [한국경제(한경)] 개발자 축제 '언리얼 서밋'…4월 코엑스서 열린다 · [아시아투데이] ‘제2의 텐센트’ 노리는 동남아 게임 벤처 급성장 · [EconomicReview] [게이밍에 한계란 없다①] ‘게이밍’을 더했더니 ‘부가가치’ 생기더라 · [EconomicReview] [게이밍에 한계란 없다②] 가상현실 게이밍 시대, 아직 시기상조? 게임정책 [매일경제] 게임위, 경품제공 등 게임법 위반 사업자에게 계도 기회 준다…절차 마련 게임물관리위원회가 경품제공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게임법 위반으로 즉각 영업정지를 받게 되는 현 사후관리 제도를 보완했다.22일 게임물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8일 사후관리심의회의를 통해 사후관리 체계 개선안을 마련하고 시행에 나섰다.개... · [전자신문] 게임위, 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중심의 사후관리 체계 개선 · [MTN] 셧다운제·확률형아이템…'규제의 늪'에 빠진 韓 게임업계 · [전자신문] 부산 글로벌 게임 마켓 만든다 · [경기일보] [‘게임강국’ 꿈꾸는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글로벌게임센터(G-NEXT) 사설/칼럼 [데일리게임] [기자석] 온라인게임 성인결제 한도 철폐할 때 취미가 영화보기인 사람이 있다. 영화광인 그(그녀)는 좋아하는 영화를 보기 위해서 아낌없는 투자를 한다. 국내 영화제는 물론 해외서 열리는 영화제도 가능한 참가하려고 한다. 그(그녀)가 영화라는 취미를 위해 한 달에 얼추 쓰는 돈이 백만원 정도라 해 ... · [더게임스] [논단] 역사와 재미 사이에 있는 ‘고증’ 인물포커스 [아시아투데이] 올해 첫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 30~40대 향수 자극한다 핵앤슬래쉬(Hack and Slash)의 손맛을 구현한 PC MMORPG "뮤 레전드"의 공개테스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2017년 PC 온라인게임 기대작 중 가장 먼저 시장에 선보이는 "뮤 레전드"는 두 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거치며 "기사단"을 비... · [인벤] [인터뷰] 달려라 할배, '농촌 그리고 노인의 메시지를 담으려 했다' 플랫폼 [EconomicReview] [게이밍에 한계란 없다④] 언제 어디서든 중단 없는 게이밍 꿈꾸다 <게이밍에 한계란 없다: 게임 하드웨어 경제학>① ‘게이밍’을 더했더니 ‘부가가치’ 생기더라② 가상현실 게이밍 시대, 아직 시기상조?③ 그들은 왜 1.5%짜리 게임기 시장에 도전하나④ 언제 어디서든 중단 없는 게이밍 꿈꾸다IP(지식재산권)라는 말이 게... · [EconomicReview] [게이밍에 한계란 없다③] 그들은 왜 1.5%짜리 게임기 시장에 도전하나 · [매일경제] [경제신문은 내친구] AR의 힘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