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May 13 2025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5-13 조회수 47 첨부파일 Issue No.2239 | 13 May 2025 [데일리e스포츠] 4월 모바일게임 매출 톱10, 韓 게임사 비중 높아져 [이학범 기자]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국내 게임사들의 선전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월 말 출시된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와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의 흥행이 국내 게임사들의 약진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발표한... · [데일리안] 카카오게임즈 '섹션 13', 5월 26일 정식 서비스 시작 · [뉴스1] '쿠키런 오븐스매시' 10만명 참여한 CBT 성료…"글로벌 출시" · [OSEN] 박관호 대표 체제 위메이드, 간판 게임 '나이트크로우' 장기 흥행 · [한국경제] 인도 깊숙히 스며든 크래프톤…'배틀그라운드' 국민게임으로 떴다 · [지디넷코리아] 넵튠 품은 크래프톤, 배그·이터널 리턴으로 e스포츠 강화하나 · [이데일리]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팍스 이스트서 대규모 시즌3 '돌파' 콘텐츠 소개 · [포모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 '비비' 인터뷰 영상 공개 · [이데일리]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국제대회 ‘PGS 8’ 개최 · [디지털데일리]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5번째 팝업스토어 성료 · [뉴스1] 컴투스, 게임 인재 키운다…'서머 인턴십 지니어스' 7기 모집 · [비즈워치] 너도나도 '슈팅'게임…대세 장르 바뀔까 · [스포츠한국] 국내 게임사들, 콘솔 게임 개발 분주...북미·유럽 시장 영향력 강화 · [머니투데이] 스마게부터 크래프톤까지, 빅 게임사 "퍼블리싱도 잘하네" · [한국경제] '20년 공력' 발휘했다…인기 IP 활용 신작 게임들 흥행돌풍 · [글로벌이코노믹] 내수로는 한계 명확…中 게임 韓 공세 더 세진다 · [뉴스1] GPU 넘어 AI까지…게임과 엔비디아, 뗄 수 없는 '성장의 방정식' [뉴시스] 디지털경제연합, 민주당에 ICT 정책 제안…"진흥 중심 플랫폼 정책 전환 촉구" [윤정민 기자] 국내 정보통신기술(ICT) 업계를 대표하는 협·단체가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에 인공지능(AI) 시장 지원, 플랫폼 진흥 중심 정책 전환 등을 촉구하는 정책제안서를 전달했다. 민주당 선대위는 관련 과제를 정책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경제연합(디경연)은 12일 오전 국회에서 민주당 선대위 정보통신위원회...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