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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April 29 2025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4-29 조회수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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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tar Issue No.2232 | 29 April 2025
게임비즈
이미지   [지디넷코리아] 선한 영향력 전하는 게임사…이용자 호응 높인다 [강한결 기자] 국내 게임사가 최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헌혈 장려와 장애인 게임접근성 확대 등의 활동으로 이용자 호응도 높아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28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 넥슨, 카카오게임즈 등의 국내 게임사들이 다양한 사회공헌...
· [YTN] 5민랩, '민간군사기업 매니저' 스팀에 얼리 액세스 출시
· [디지털타임스] 엔씨소프트 신작 `브레이커스`, 日 최대 서브컬처 행사 `니코니코 초회의` 참가
· [연합뉴스] 펄어비스, 美 게임쇼 'PAX 이스트' 참가…'붉은사막' 시연
· [뉴시스] 카카오게임즈, 좀비 탈출 게임 '갓 세이브 버밍엄' 예고 영상 공개
· [뉴시스] 엔씨 '리니지2M', 中 진출 시동…텐센트 신작 소개 행사 참가
· [폴리뉴스] 넥슨이 만들어가는 ‘블루 아카이브’ IP의 장기적 성장
· [지디넷코리아] 위메이드, 스포츠 매개로 블록체인 기술 대중화 앞장
· [스포츠월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일러스타 페스7’ 참가…다양한 이벤트로 팬 맞아
· [아이뉴스24] 한빛, '그라나도 에스파다M' PC 결제 도입
· [아이뉴스24]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픈
· [데일리e스포츠] 라멘집부터 체육대회까지…게임업계 봄맞이 오프라인 행사 '풍성'
· [아이뉴스24] 넥슨, 가정의 달 맞아 사내 어린이집 가족행사 개최
· [매일경제] [G-브리핑] ‘서머너즈 워’, 이계 레이드·연마석 등 편의성 업데이트
· [게임뷰] 아시아 최대 게임 강국 '중국-일본', 게임 산업을 위해 맞손
게임정책
[연합뉴스] "게임 과몰입 질병화? 70년대 만화산업 탄압과 유사" [김주환 기자] "게임에 대한 질병화 시도를 보니 콘텐츠 창작 생태계의 위축을 불러온 1970년대의 만화 탄압이 떠오릅니다."(남윤승 OGN 대표) 더불어민주당 게임특별위원회는 28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게임이용장애, 왜 반대해야 하는가?'를 주제로 토론회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이날 간담회에서 게임 과몰입을 질병으로 분류할 경우 발생할...
인물포커스
이미지   [서울경제] "내수시장은 한계…'이머징 마켓' 인도, 20년 바라보고 공략" [진동영 기자] 장병규 크래프톤(259960) 의장은 외연 확장 전략의 핵심 키워드로 ‘글로벌’을 꼽았다. 내수 시장이 작은 대한민국에 집중해서는 한계가 분명한 만큼 ‘해외에서 벌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핵심 거점으로 주목하고 있는 인도에 대해 “과거 5년 간 연간 5~7%...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뉴시스] 도쿄게임쇼·지스타서 서울관 운영…글로벌 네트워크 창출 [이재은 기자] 서울시는 서울의 우수한 게임콘텐츠 홍보와 게임 기업의 글로벌 진출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2025 도쿄게임쇼(TGS)'와 '지스타(G-STAR, 부산)'에서 서울관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관 참가기업을 오는 29일부터 5월 22일까지 모집한다. 서울시에 따르면 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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