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January 7 2025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1-07 조회수 14 첨부파일 Issue No.2157 | 7 January 2025 [테크M] "크로스플랫폼부터 블록체인까지" 플랫폼 확장 꾀하는 게임업계...제2도약 꿈꾼다 [임경호 기자] 국내 게임 산업이 지난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주력했다면 올해는 플랫폼 확장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모색하고 있다. 다양한 게임사들이 기존 인기 게임을 새로운 플랫폼으로 이식하거나 업그레이드해 추가적인 수익 창출과 사용자층 확대를 노리는 모습이다. 6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 [아이뉴스24]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로 자체 서비스 역량 검증…'오딘' 성공 이을까 · [경기신문] [2025 상반기 게임 신작 미리보기 ③]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로 퀀텀점프 · [CNB뉴스] [2025 게임 기대작⑤] 펄어비스의 한 수…흥행작 ‘검은사막’ 잇는 ‘붉은사막’ · [뉴시스] 컴투스 '갓앤데몬' 홍보 영상 공개…개그맨 이수지 출연 · [파이낸셜뉴스] 하이브IM, 본파이어 스튜디오와 신작 ‘프로젝트 토치’ 퍼블리싱 계약 · [뉴시스] 20살 '마비노기' 그래픽 개선…넥슨 "앞으로 20년 더" · [서울경제] [단독] 해외 보폭 넓히는 크래프톤 베트남에 게임개발사 추진 · [게임뷰] 스마일게이트, 사명 변경과 신작 게임으로 2025년 공략 나서 · [지디넷코리아] 개발력 강화 크래프톤, 신작 게임 흥행에 쏠린 눈 · [매일경제] ‘한게임포커’ 25주년...NHN, 기념 폰트와 캐릭터 신규 공개 · [매일경제] ‘카트라이더:드리프트’ 넥슨 게임 10종과 크로스 프로모션 · [아이뉴스24] 넷마블, '레이븐2' 2025년 상반기 로드맵 공개 · [아이뉴스24] 엔씨문화재단, 아시테지 겨울축제 '어린이들의 시상식' 행사 후원 · [데일리e스포츠] [주간 게임업계 동향] 2025년 국내 주요 게임사, '위기 극복'에 총력 · [머니투데이] 불씨 꺼진 메타버스? 새해 판 더 키운다…"CES 핵심 트렌드" [디지털데일리] 韓 게임사는 확률 속이면 3배 배상인데… 中 게임사는 묵묵부답도 OK [문대찬 기자] 게임 아이템 확률을 거짓으로 표기하거나 미표시하면 게임사가 고의 여부와 과실을 직접 입증하고, 이용자에게 손해배상까지 해야하는 제도가 국회 문턱을 넘었다. 이용자는 반색하는 반면, 게임사는 거듭된 규제에 볼멘소리를 내는 모양새다. 6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확률형 아이템의 확률 거짓 표기 등에 대해 게임사가 징벌적... [게임뷰] [칼럼] '나 혼자만 레벨업'으로 보는 원작 IP의 트랜스미디어 [박형택 칼럼니스트] 2025년 을사년의 새해가 되었다. 지난 2024년을 돌아보면 인상적이었던 많은 게임이 있었다. 호요버스의 신작 ‘젠레스 존 제로’가 있었고, 중국의 콘솔 게임 개발력을 보여준 ‘검은신화:오공’도 있었다. 중독성있는 광고가 더 인상적이었던 ‘카피바라 고!’같은 게임도 있었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국산 콘솔 게임... [아이뉴스24] 지스타인 듯 지스타 아닌 'CES 전야제' [CES 2025] [안세준 기자]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G-STAR)를 방불케 했다. 핀볼 게임 기기가 배치되는가 하면 애니메이션 캐릭터나 우주비행사의 코스프레, 노래 공연과 같은 콘텐츠들이 총동원됐다. 국내·외 게임쇼나 서브컬처 전시회 이야기가 아니다. 이곳은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공식...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