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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January 6 2025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1-06 조회수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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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tar Issue No.2156 | 6 January 2025
게임비즈
이미지   [디지털데일리] 대륙 문 활짝 열렸다… 중국 출정 재개하는 K-게임 [문대찬 기자] 중국 게임 시장으로 향하는 문이 4년여 만에 활짝 열리면서, 국내 게임사들의 대륙 공략도 순차적으로 재개될 전망이다. 업계에서는 앞서 중국에서 성공을 거둔 ‘던전앤파이터모바일’ 사례를 기대하고 있으나, 중국 게임 경쟁력이 높아진 만큼 흥행 기상도가 낙관적이지만은 않다는 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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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SEN] [Oh!쎈 초점] 출시일 공개 '퍼스트 버서커: 카잔', 글로벌 공략 마지막 담금질
· [이데일리] 10만명 북적인 ‘메이플스토리N’…블록체인 게임 데뷔 '청신호'
· [서울경제] 쿠키런: 모험의 탑, 글로벌 이용자 510만 명…출시 반년 만 성과
· [글로벌이코노믹] '수출 역군' 넥슨게임즈, 업데이트로 연초 겜심 정조준
· [데일리e스포츠]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에 4차전직-협력 콘텐츠 확대한다
· [아이뉴스24] 컴투스 '서머너즈 워',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콜라보 예고
· [디지털타임스] 다양성 뿌리 내린 K-게임...올해는 `수익화` 분기점
· [연합뉴스] [게임위드인] '게임체인저' AI 도입 본격화…달라진 게임 개발 환경
· [아이뉴스24] 신년사로 보는 게임업계…2025년 도전과 혁신 이어진다
· [매일일보] 숨막히는 라인업…K-게임, 신작 기반 글로벌 공략
· [지디넷코리아] 한국형 루트슈터, 글로벌 시장서 성공할 수 있을까
· [매일경제] “오징어게임을 진짜 게임으로 만들었네”…모바일 게임으로 눈 돌리는 넷플릭스·SNS
게임정책
[뉴시스] "대만·호주서 게임 출시하려면 현지 법인 필요"…게임산업협, 글로벌 정책 동향 공개 [윤정민 기자]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가 국내 게임사의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해 국가별 정책, 법률, 문화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담은 보고서를 발간했다. 해외 사업자가 대만, 호주에서 게임 사업을 영위하려면 현지 법인 또는 지사를 설립할 의무가 있다는 사실 등을 공유했다. 한국게임산업협회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2024 글로벌 게임...
· [아이뉴스24] 확률 미공개한 외국산 게임…'공개 퇴출'까지 한 걸음 더
· [글로벌이코노믹] AI 기본법, 진흥 아닌 '규제' 남발…"기울어진 운동장" 우려
인물포커스
이미지   [한국금융신문] 한상우 카카오게임즈 대표, 김범수 꿈 ‘비욘드 코리아’ 총대 멘 글로벌 전문가 [김재훈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다년간 쌓아온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주력하며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중장기적으로 성장에 기여하겠다.” 지난 해 2월 한상우 당시 카카오게임즈 최고전략책임자(CSO)가 신임 대표로 내정된 직후 전한 메시지...
· [매일일보] [신년사]정우진 NHN 대표 “게임사업 매출 30% 이상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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