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December 23 2024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12-23 조회수 8 첨부파일 Issue No.2148 | 23 December 2024 [매일경제] 게임 새 흥행공식…애니 캐릭터 띄운다 [정호준 기자] 내년 2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인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오케스트라 콘서트. 약 4500석 규모의 공연장이 벌써 매진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난 11월 열렸던 '블루 아카이브'의 3주년 음악 페스티벌도 예매 시작 5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22일 게임 업계에... · [파이낸셜뉴스] 아이온2·택탄… 신작 품고 반등나선 '엔씨' · [글로벌이코노믹] 해외 시장은 해외 업체로…크래프톤이 선보일 '글로벌 기대작' · [서울경제] 그라비티, 전략 카드 배틀 게임 ‘히어로즈 갬빗’ 글로벌 CBT 실시 · [이데일리] “당근맛 쿠키 드로우!”…6조 카드 게임 도전장 낸 데브시스터즈 · [블로터] [주간 게임신작] 넷마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外 · [국민일보] IP 내실 다지는 네오위즈… ‘IP 프랜차이즈화’ 초석 마련 · [전자신문] 애플 비전프로, 게임으로 영역 확장... 미호요 '젠레스 존 제로' 호환 지원 · [매일일보] ‘페이커’ 보유국 韓…K-게임, e스포츠 활성화 ‘훈풍’ · [디지털데일리]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게임사, 아이템 보상 ‘펑펑’ · [포모스] 미니게임천국, 액션퍼즐패밀리 미니 게임 '뽀샤뽀샤' 추가 · [매일경제] 넥슨, ‘마비노기’ 겨울 1차 ‘블록STAR’ 업데이트 진행 · [매일경제]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에르제베트’ 오픈 · [연합뉴스] [게임위드인] 하드코어 아니면 방치형으로, 양극화되는 게임 세상 [연합뉴스] "게임 이용시간 길다고 과몰입은 아냐…성장 과정서 완화" [김주환 기자] 단순히 게임 이용 시간이 길다고 해서 게임 과몰입으로 보기는 어려우며, 문제적 이용 행태도 시간이 흐르면 자연스럽게 완화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일 게임을 이용하는 아동·청소년·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4 게임이용자 임상의학 코호트 연구'와 '2023 게임이용자 패널연구' 보고서를 각각 공개하고... · [머니투데이] 세계 3위권 아니었어?…"한국 AI는 2군" 충격, '쩐의 전쟁' 밀린다? [더게임스데일리] [사설] 게임이용률 60% 붕괴의 경고 [더게임스] 우리 국민들의 게임 이용률이 처음으로 50%대 수준으로 떨어졌다. 한 때 70%대를 웃돌며 타 장르를 압도해 온 게임이 최근 1~2년 사이 크게 힘을 잃어가고 있는 것이다. 더욱 심각한 것은 이러한 흐름이 끝이 아니라 하방의 시작일 수 있다는 점이다. 게임의 주 소비층이라고 할 수 있는 청소년들이 유튜브나 ... [데일리e스포츠] [인터뷰] '서든어택' 김태현 총괄 디렉터 "다음 20년도 대표 FPS게임 자리 지킬 것" [김형근 기자] 국내 최고 인기 FPS게임을 말할 때 넥슨의 '서든어택'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내년 서비스 20주년을 맞는 '서든어택'은 긴 시간 동안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든어택'을 이끄는 넥슨게임즈 김태현 총괄 디렉터는 지난 15일 서울시 송파구의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