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09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09 조회수 1260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208 | 09 February 2017 게임비즈 [게임동아] 넷마블, 야근과 주말근무 없는 회사 만든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이 야근과 주말근무를 없애고 탄력 근무제를 도입하는 등 업무 환경의 대대적인 개선에 나선다.넷마블은 지난 7일 열린 넷마블컴퍼니(넷마블게임즈 및 계열사 전체) 2월 정례 경영포럼(넷마블컴퍼니 경영진 협의체)을 통해 그간 ... · [MTN] 지난해 성적표 받아든 국내 게임사...3N 강세 고착, 중견은 희비 · [파이낸셜뉴스] 게임빌-컴투스 형제, 나란히 역대 최고 실적… 해외서 더 잘나간다 · [게임샷] [컨콜] 게임빌, RPG 매출비중 78% 돌파…금년 기대작 포화 · [파이낸셜뉴스] 컴투스, 사상 첫 매출 5000억 돌파… 서머너즈워 효과 '톡톡' · [비즈니스워치] [어닝 2016]액토즈소프트, IP 사업 '훈풍'…영업익 2배 : 경제일반 : 경... · [게임샷] 위메이드, 지난해 영업익 41억원… 흑자전환 · [게임포커스] 조이맥스, 2016년 4분기 매출 83억원, 연간 매출 315억원 기록 · [eNewsToday] 넷마블-엔씨, '블레이드앤소울'로 IP 공유•경쟁 2라운드 돌입 · [스포츠조선] 넥슨이 던진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화두, 유저의 반응은? · [아시아경제] [기업탐방] 엠게임, AR·VR로 비상한다 · [데일리게임] [이슈] 위메이드, 中 킹넷과 삐걱? 계약 중재신청 배경은 · [뉴데일리] 넥스트플로어, 글로벌 콘솔 게임 시장 출사표 · [게임샷] 요즘 모바일 시장… 한국은 온라인, 美日은 콘솔 IP 잘나가 · [EconomicReview] 익숙한 녀석들, 그들의 화려하면서 불길한(?) 컴백 · [매경이코노미] [카드뉴스] 규제, 양극화에 발목잡힌 국내 게임산업 ‘최대위기’ · [게임동아] 상위 20위 중 7개가 외산, 모바일게임 시장 '빨간불' · [ZDNetKorea] 신규 시장 찾아 나서는 게임업계 · [스포츠조선] '방향 잃은' 모바일게임 스타트업은 어디로 가고 있나? · [연합뉴스] '포켓몬고' 열풍에…태양광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판매 840% 급증 · [한국경제(한경)] 사이버범죄 주의보, ‘포켓몬고’ 인기에 과도한 개인정보 요구 앱까지 · [국제신문] 부산 게임 스타트업들 세계시장 공략 나섰다 · [매일경제]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캐릭터 소고(상) - 캐릭터의 껍데기만 남은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들 게임정책 [더게임스] 게임 간편결제 허용 언제 가능해지나 지난 2013년부터 온라인과 모바일게임에 대한 간편결제가 금지된 이후 아직까지 이 규제가 풀리지 않고 있어 이를 개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게임업체들은 금융감독원이 지난 2013년 5월 모든 게임결제에 대해 본인인증을 의무화해 간편결제가 ... 사설/칼럼 [서울경제] [목요일 아침에] ‘기승전 넷마블’이 던지는 메시지 임석훈 논설위원과감한 "모바일 혁신" 승부수2년연속 1조 넘는 매출 달성초심 지키며 난관 헤쳐나가는기업가정신 본보기로 삼을 만게임업체 넷마블에 지난 2007년부터 2011년은 암흑기였다. 이 기간에 선보인 자체 개발 신작게임 19종은 모두 ‘도착 즉시... · [베타게임] [기자수첩] 넷마블, 탄력근무제 도입을 응원한다 · [이데일리] [기자수첩]카카오의 AR게임 플랫폼이 기대되는 이유 · [데일리게임] [기자석] 블리자드의 '배틀넷 밸런스'와 '넥슨별' · [스포츠조선] 모바일게임의 경매장,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은? 인물포커스 [전자신문] `야근금지` 선언한 넷마블, 서장원 부사장 '회사에 대한 오해 안타까워' 넷마블게임즈가 △야근과 주말근무 금지 △퇴근 후 업무지시 금지 △탄력근무제를 골자로 한 근로문화 개선 정책을 그룹 전체에 적용한다고 8일 발표했다. IT기업에서 파격적 근무형태다.이정미 정의당 의원은 9일 넷마블 근로환경을 주제로 삼은 토론회를 국회에... 플랫폼 [전자신문] ‘전남 VR을 만나다!’ 체감형 게임 인큐베이팅 세미나 개최! 8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마다 VR 산업 종사자들 참여한 세미나 열려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오창렬, 이하 ’진흥원’) 전남글로벌게임센터는 8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 13시부터 18시까지 를 개최한다. 〈체감형 게임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행사의 ... · [뉴스1]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제1회 한국 VR 해커톤 대회 개최 · [ZDNetKorea] 유니티, ‘비전 VR/AR 서밋 2017’ 오는 5월 개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