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07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07 조회수 139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206 | 07 February 2017 게임비즈 [게임포커스] 넷마블게임즈 2016년 누적 매출 1조 5,000억 원 돌파···2... 지난 2015년 사상 처음 연 매출 1조원을 기록한 넷마블이 지난해(2016년) 매출 1조 5000억 원을 돌파, 2년 연속 매출 1조 원을 넘어섰다.6일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지난해 4분기(10~12월) 연결기준으로 매출 4,6... · [한국경제(한경)] 엔씨소프트, 연매출 '1조 클럽' 눈앞…전년比 17.3% ↑ · [ZDNetKorea] 콘솔게임으로 활로 찾는 게임사 · [ZDNetKorea] 제2의 레볼루션-포켓몬고...IP 기반 신작 ‘홍수’ · [스포츠월드] 토종 IP 활용 중국산 게임 승승장구… 한국 기업 웃음 '활짝'' · [스포츠월드] 넷마블G·위메이드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로' · [스포츠경향] 한국 대표 MMORPG ‘손안의 경쟁’ 본격화 · [eNewsToday] 중견게임사도 모바일 MMORPG 제작 '붐' · [게임메카] 모바일 늘고, 온라인 줄고… 중국과 한국 게임 시장 닮았네 · [게임메카] 전체 게임의 30%, 중국 작년 e스포츠 시장 8조 4,308억 원 · [게임동아] 포켓몬고가 휩쓴 1월, 2월에도 해외 게임 거센 물결 · [헤럴드경제] ['포켓몬GO' 한국 열풍, 시장 전망은]토종 AR게임 '도전장' 최후의 승자는 … · [PC사랑] 게임의 역사: 캐릭터 게임에 대한 이야기 사설/칼럼 [더게임스] 게임의 품위와 위상을 높이는 길 [모인의 게임의 법칙] 제도권이란 사회의 큰 틀을 의미한다. 거기에는 규범과 제도가 있고, 결코 벗어나서는 안되는 선이 있다. 한편에서 보면 정형화된 듯 하지만, 그런 틀이 존재함으로써 사회가 유지되고 지탱해 나간다는 점에서 다소 견고한 측면이 강하다... · [스포츠조선] 포켓몬고의 인기가 VR-AR의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 [데일리게임] [기자석] '한국형고'는 이제 그만 GO 인물포커스 [스포츠서울] [데스크 인터뷰] 라이엇 게임즈 이승현 한국대표 '롤, 가족 3대가... 라이엇게임즈 이승현 한국대표는 롤의 최종목표는 가족 3대가 함께 즐기고 응원하는 게임이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 대표가 서울 강남구에 있는 라이엇게임즈 한국법인 사무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스포... 플랫폼 [한경비즈니스] 또다시 ‘증강현실(AR)’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테크 트렌드]현실의 ‘증강’이 아닌 감각의 ‘증강’으로 바라보라[한경비즈니스=천신응 CIO 편집팀장]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몰고 온 증강현실(AR : Augmented Reality) 기반 게임 ‘포켓몬 고’가 지난 1월 24일 한국에 출시됐다.해외... · [헤럴드경제] [애플 앱스토어 환불 정책 논란]'글로벌 기업의 횡포' 애플, 환불약관으로 한국 ... · [ZDNetKorea] 애플, 32비트 앱 추방…"아이폰서 옛날 게임 먹통될 수도"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