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06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06 조회수 156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205 | 06 February 2017
 
 게임비즈
이미지   [연합뉴스] 포켓몬 업은 모바일게임, 영화 맞먹는 47조원 시장 지난해 전세계 매출 406억달러로 18% 증가…이용자 28억명포켓몬 고 [AP=연합뉴스 자료사진](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전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이 "포켓몬 고"와 "슈퍼마리오 런" 등의 인기 덕에 영화와 맞먹는 수준으로 성장했다.지난해 세계...
· [ IT조선] 주요 게임 기업 연이은 실적 공개 예고...'A+ 성적표' 받을 기업은?
· [현대경제신문] 게임사, '유저' 소통 적극 행보…PC넘어 모바일까지넥슨·스마일게이트·이펀컴퍼니 ...
· [뉴스토마토]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사업 체질개선 속도
· [게임동아] 카카오톡에 상륙한 게임별. 출시 한달만에 일평균 이용자 200만 돌파
· [ZDNetKorea] 하스스톤, 국가 대항전 ‘글로벌 게임’ 발표
· [게임플] 엔씨소프트 사내 어린이집 ‘웃는땅콩’, 교육서비스 분야 ISO 인증 - 게임플
· [ IT조선] '독특함과 아이디어로 승부'...인디 모바일 게임에 주목
· [세계일보] ㈜시냅스게임즈 중국 법인 설립
· [한국경제(한경)] 레진 '웹툰 활용한 게임, 영화 직접 제작'
· [게임포커스] '포켓몬고(GO)' 총 매출 10억 달러 돌파... 모바일게임 역사상 가장 빨라
· [아주경제] 1000만의 게임 '포켓몬고'…증강현실 속에 사는 사람들
· [쿠키뉴스] ‘포켓몬고’ 바람에 움직인 국내 게임업계…콘텐츠냐 캐릭터냐
· [디스이즈게임닷컴] 2016년 중국 게임 시장 매출 규모는 27조원! 전년 대비 17.7% 증가
· [겜툰] 유럽 연합, 6개 게임사 'EU 경쟁법 위반' 가능성 조사
· [데일리게임] [기획] 대중을 향해 게임 전도사가 된 '게임쇼 유희낙락'
· [매일경제] 게임으로 스며든 영화의 세계
 게임정책
이미지   [매일경제TV] ‘포켓몬고’ 열풍, 게임위도 ‘바빠’…안전수칙 알리고 웹툰도 만들고 최근 모바일 증강현실(AR)게임 ‘포켓몬고’의 인기로 안전사고 우려가 제기됨에 따라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도 민원전담창구 운영을 계획하는 등 대책 마련에 나섰다.3일 게임물관리위원회는 최근 AR게임 ‘포켓몬GO’가 국내 출시됨에 따라 게임 이...
· [아시아투데이] 게임 창업의 모든 것...경기 게임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사설/칼럼
이미지   [데일리안] [기자의눈]포켓몬GO 부작용속출…'모든 게 예견된 일이었는데...' 포켓몬GO 타이틀 이미지 ⓒ나이언틱랩스상술에만 눈이 먼 나이언틱랩스...이용자 안전은 나몰라"금지구역 침입" 등 무분별 행위 여전...안전사고 예방할 업그레이드 버전개발 시급모든 게 예견된 일이었다. 나이언틱랩스의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
· [한국경제(한경)] [게임, 이런 법이] 킹 VS 아보카도 표절소송 '반전의 반전'
 인물포커스
이미지   [인벤] [인터뷰]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출사표, '달리는 것만으로도 즐겁게 만들겠다' "응?... 이걸 왜?""니드포스피드"가 온라인 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처음 든 생각이었다."카트라이더"가 예외였을 뿐, 국내 출시된 거의 모든 레이싱 게임은 대중화에 실패했다. 서비스를 접거나, 극히 일부 매니아층만 즐길 뿐. 특히, ...
· [ZDNetKorea] 박진배 대표 "기존에 없던 게임 만들고파"
 플랫폼
이미지   [ IT조선] “가상현실(VR) 확산, 기대에 못미쳐”...VR 확산이 지지부진한 이유 2016년은 가상현실(VR) 확산의 원년이 될 것으로 예상됐다. VR 관련 기업들은 신제품을 쏟아 냈고, 서비스 기업들도 시장 발굴을 위해 노력했지만 결과는 신통치 않았다. 가장 큰 이유는 소비자가 VR 장비를 사게 만드는 킬러 콘텐츠가 없기 때문으로...
· [스포츠조선] 구글 플레이 오류, 피해는 유저와 게임사들에게...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아시아투데이] [인도에서 온 런치박스]한국에서 온 게임들 인도를 사로잡다! 인도 뉴델리 프라가티 마이단 국제전시회장에서 제 1회 인도 게이밍쇼 2017가 열렸다/=정인서 뉴델리(인도) 통신원아시아투데이 정인서 뉴델리(인도) 통신원 = 인도에서 한국 기업들이 만든 게임이 주목받고 있다.인도 뉴델리 프라가티 마이단(Pragati...
· [인벤] [뉴스] 게임스컴2017, 신규 개발자 컨퍼런스 '데브컴' 개최한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