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anuary 31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1-31 조회수 1416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201 | 31 January 2017 게임비즈 [ZDNetKorea] 설 연휴, '리니지2'-'포켓몬고' 강세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설 연휴에도 포켓몬고와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리니지2)의 인기는 꾸준히 이어졌다.포켓몬고는 전국 곳곳에 눈이 내리는 등 외부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러한 성과를 거둬 관심을 모으고 있다.또한 넥슨의 피파온라인3 모바일,... · [머니투데이] 설연휴 '포켓몬' 에 빠진 청년들…왜? · [현대경제신문] 포켓몬고 열풍…국내도 AR·VR 게임 개발 박차한빛소프트·엠게임·드래곤플라이 등 ... · [디지털타임스] AR게임 대중화 `시동`… 대형 IP간 흥행 격돌 · [연합뉴스] 포켓몬 본사, 스마트폰 게임 첫 진출…'포켓몬 결투' 출시(종합) · [아주경제] 넷마블, 日 시장 공략 가속화...4월 중 나이츠크로니클 등 게임 출시 예정 · [파이낸셜뉴스] 작년 글로벌 게임 시장 M&A 규모 33조원 · [스포츠월드] "기존 콘텐츠를 새롭게" 엠게임 IP 가공사업 박차' · [스포츠월드] 플레이위드 IP·신작 공세로 해외서 진검승부' · [더게임스] 중국산 MMO 모바일 공세 본격화 · [ZDNetKorea] “위치정보 지도가 으뜸, 국민 절반 엄지게임족” · [연합뉴스] '전 국민 인터넷 시대'…60대 이상도 2명 중 1명꼴(종합) · [연합뉴스] 윈도 10에 '게임 모드' 도입…업데이트 적용 임박 게임정책 [파이낸셜뉴스] '사행성 논란' 확률형 게임아이템.. 업계, 자율규제 강화해 규제 피한다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의 확률형아이템 자율규제 인증마크게임업체들이 사행심을 조장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는 확률형아이템에 대한 자율규제를 대폭 강화하는 등 자구책에 나섰다. 자율규제안에는 희귀 아이템 등장 확률에 대한 명확한 공개, 이용자들이 손쉽... · [아이뉴스24] 설 연휴 이후…게임업계 주요 현안은 사설/칼럼 [조이뉴스24] [문영수]`포켓몬고` 배울 건 배우자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포켓몬고"가 화제다.한파주의보가 발령된 엄동설한에 깜짝 출시된 이 게임은 다른 나라와 비교해 7개월이나 늦게 들어왔지만 출시 첫 날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무시못할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역할수행게임(RPG) 장르 위주인 국내 시장에서도 위치... · [디스이즈게임닷컴] 김두일 칼럼 (1)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우려 그 원인은? · [디스이즈게임닷컴] 김두일 칼럼 (2)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사정 · [디스이즈게임닷컴] 김두일 칼럼 (3) 내상과 외부의 공습 인물포커스 [ZDNetKorea] "삼국블레이드로 삼국지 게임에 대한 편견 없앤다"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이용자 공략(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액션 그리고 삼국지만의 게임성으로 삼국지 기반 모바일게임은 고리타분하고 퀄리티가 낮다는 인식을 깨고 싶었다"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 · [인벤] [인터뷰] 게임 개발 22년, 2막을 맞이한 '게임테일즈' 정성환 대표 · [인벤] [인터뷰] 1,000만 다운로드 바라보는 '빅헌터'... 개발자 부부의 이야기 · [디스이즈게임닷컴] 2017년은 다시 태어나는 해, ACBC ‘글로벌 IP 회사로 거듭난다’ · [한국경제(한경)] 이승재 대표 '대기업 10년 다니다 게임개발 도전'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