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y 10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5-10 조회수 175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9 | 10 May 2016 게임비즈 [디지털타임스] 중국 게임사 3인방 "한국시장은 세계 진출 최적의 교두보" 로코조이·룽투코리아·신스타임즈코스닥 상장후 성과 위해 잰걸음'검과 마법 · 전함제국' 출시 준비룽투게임즈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PG) '검과마법'. 룽투코리아 제공신스타임즈의 모바일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전함제국'. 앱애니 제공... · [문화일보] 모바일게임시장 올 10%대 성장 그칠듯 · [매일경제]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 62%, 게임 속 ‘보상형 광고’ 시청 · [포모스] 앱스토어 추천 효과 진짜 있네...게임 다운로드 수 140% 급등 · [ZDNetKorea] 모바일 e스포츠 활성에 적극적인 게임사들 · [비즈니스포스트] 넥슨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e스포츠 주도권 경쟁 펼쳐 · [비즈니스워치] 게임업계 흥행공식…'검증된 IP' · [이데일리] 삼성전자, 게임 개발자 지원 확대..생태계 구축에 '총력' · [헤럴드경제] 아이펀팩토리, '인디 라이선스'로 개발사 지원 · [전자신문] 아이펀엔진, 3인 이하 인디 게임 개발사에 무료로 제공 · [한국경제(한경)] 조이시티, VR·콘솔 신작게임 '승부수' · [머니투데이] 조이시티, 로비오 '앵그리버드' IP 사용 계약 체결 · [스포츠월드] 창경궁 먼지 털고 우리 문화 정밀하게 보존' · [인벤] [뉴스] 4399,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자 콘테스트’ 개최 · [팍스넷] 게임의 간판, 아이콘이 표현하는 바는 무엇일까? · [노년시대신문] 게임으로 전화번호 외우며 치매예방 · [전자신문] [휴먼케어콘텐츠 신산업으로 주목]<상>기술개발·사업화로 시장 선점 나서...미래 유망 · [머니투데이] [중동을 잡아라]유커보다 돈 더 쓰는 '히잡 관광객' 모셔라 게임정책 [YTN] [경제]"청소년 디지털 중독, 부모 탓도 커" 앵커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이 없으면 불안을 느끼는 증상을 '디지털 중독'이라고 하는데, 청소년들의 디지털 중독이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무엇보다도 부모의 영향이 크다고 합니다.이지은 기자입니다.기자초등학생 2명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로 모바... · [머니투데이] 인터넷·스마트폰 중독 청소년 20만명…초등생 증가 · [머니투데이] 게임하는 男초등생·SNS빠진 女고생…스마트폰중독 위험 · [연합뉴스] 대전 게임산업 본격 육성…3년간 120억원 투입 · [한국경제(한경)] 대전 게임산업 본격 육성…3년간 120억원 투입 · [전자신문] 대전시, 120억원 들여 게임산업 육성 · [전북도민일보] 전북글로벌게임센터 게임제작·창업·마케팅 기업 본격 지원 · [투데이안] 전북글로벌게임센터,게임제작․창업․마케팅 기업 본격 지원 · [경남도민일보]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콘스타 프로젝트'추진 · [미디어잇] 한국VR산업협회, ‘부산콘텐츠마켓’에서 VR 중소기업 공동관 연다 사설/칼럼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과 법] “강제적 셧다운제는 국가주의적·행정편의주의적인 발상” 안녕하세요 게임과 법 칼럼의 OOO입니다.5월의 황금연휴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저는 모처럼 아내와 함께 서울을 떠나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강원도는 바람이 많이 불어 아침 저녁엔 조금 쌀쌀하긴 했습니다만, 텔레비전에도 소개된 적 있는 유명한 맛집에 들러... · [THE FACT] [최승진의 게임카페] 거세지는 중국 바람, 체질 개선이 시급하다 · [더게임스] [사설] VR 게임 성패는 부처 이기주의 극복에 달려 · [게임동아] 누구를 위한 콘텐츠인가, 게임방송의 빛과 그림자 인물포커스 [디스이즈게임닷컴] [카드뉴스] 마케팅비 0원, 홍보인력 0명. “그래도 나는 살아남았다” 회사를 그만두고 인디게임 개발에 뛰어든 한 남자. 그는 한 푼도 없는 상황에서 자신의 게임을 알리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을까요? 그리고 그 효과는 어떻게 나타났을까요? 인디게임 스튜디오 드림엑스데브 정봉재 대표의 이야기입니다. /디스이즈게임 이승운 기... · [업코리아] [인터뷰] 일본 게임업계에서 한국인 존재감 증명 · [팍스넷] [인터뷰] 에이스 프로젝트 박성훈 대표, 매니지먼트 게임의 글로벌 에이스가 최종 목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