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23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23 조회수 1360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54 | 23 November 2016 지스타 [부산경남대표방송] 2016 지스타 성과와 과제 {앵커:국내 최대 게임축제인지스타 2016이 어제(20)나흘동안의 화려한 축제를마무리지었습니다.세계 게임산업의 허브로 부산의 위상을 다졌다는 평가입니다.표중규 기자가 보도합니다.}{리포트}올해 지스타 2016을 찾은 관람객은22만명으로 역대 최대입니다.유료바이어도 천 9백여명으로지난해에... · [동아일보] 부산게임협회, '지스타 2016' 출동…부산지역 고퀄리티 게임들 선봬 게임비즈 [디지털데일리] 지스타 끝났다…대형 야심작 출시 초읽기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가 막을 내리면서 이제 게이머들의 시선은 연말 출시될 대형 신작에 쏠려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지스타에 선보인 게임들을 포함해 업계 야심작들이 속속 출시를 앞뒀다. ▲넥슨 ‘하이퍼유니버스’ ▲넷마블... · [아이뉴스24] '모바일 온리 탈피'…지스타서 나온 게임업계 전략 · [스포츠경향] 국내 IT업계 ‘게임 낯가림’ 사라졌다 · [데일리게임] [2016 3Q 결산①] 주요 게임사 매출 2조817억…전년比 16.5%↑ · [비즈니스워치] [게임 리그테이블]②맥 못춘 중소형, 대부분 '휘청' : 경제일반 : 경제 : 뉴... · [ZDNetKorea] 모바일게임 시장 지형도 변화, 대응 나선 게임업체 · [서울파이낸스] 넥슨·넷마블·엔씨, 모바일 게임 'IP' 전쟁 돌입 · [게임포커스] '불법 게임물 적극 대처 나설 것' 위메이드, 中 불법 게임물 9개 서비스 중단에 나서 · [게임동아] 룽투게임, 크로스파이어 모바일 게임 '중반전장' 중국 허가권 획득 · [GG게임] 엑스엘게임즈, 에픽게임스와 언리얼 엔진 4 라이선스 계약 체결 · [이데일리] 게임빌-유티플러스, 모바일 MMORPG 퍼블리싱 계약 체결 · [게임포커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IT교실 건립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실시 · [루리웹]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모바일 버전 2016 중국 최고기대게임상 수상 · [한국경제(한경)] IT·게임업체 '프렌즈 열풍' · [아주경제] 넥슨‧넷마블 ‘VR’ 소극적 틈타, 외국기업들 한국 스타트업‧기관 지원‧협약 ‘속속’ · [더게임스] 파티 신작 흥행에도 실적부진 원인은? · [전자신문] 엔젤게임즈, 홍콩 마모게임즈와 100만달러 수출 계약 · [Mmoney] 최대주주 변경된 로코조이, 게임사업 지속…축소 가능성 지적 · [데일리게임] 경쟁을 떠난 모두의 축제! 2016 LoL 올스타전 세부 일정 공개 · [디지털타임스] 자녀 게임 지도부터 진로·창업까지...`전문가 총출동` 가족공감 무료 토크 콘서트 개최 · [IT동아] 게임으로 '생각주머니'를 만드는 교육을 실천하다, '행복한바오밥' · [ITFIND] 월간 융복합 콘텐츠 2016년 11월 제7호 게임정책 [아시아투데이] 개정된 ‘판호’, 높아진 중국 게임시장 문턱...외산 게임 5%에 불과 중국이 개정된 판호로 해외 게임에 대한 규제 수위를 높이고 있다.중국의 미디어를 총괄하는 정부기관인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이하 광전총국)은 지난 11월 10일, 개정된 "판호(版號)"를 통해 허가한 모바일, 온라인 게임 종류를 발표했다.지난 7월 1일 ... · [게임메카] 올해 크리스마스, 한국과 중국의 e스포츠 맞대결이 열린다 · [게임포커스] 게임문화재단 '2016 게임 문화 국제 심포지엄' 오는 12월 2일 개최 사설/칼럼 [조이뉴스24] [문영수]대형게임사들, VR 직접 안하면 투자라도 [문영수기자] 작년에 이어 올해 지스타에서 많은 관람객의 이목을 끈 분야는 단연 가상현실(VR)이었다. 맛보기 수준을 넘어 상용화를 앞둘 만큼 완성도를 높인 가상현실 게임들은 기존 게임에서는 경험하지 못할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하며 "대세감"을 입증했다.공포 가상현실 게임을 체험하며 시종... · [경인종합일보] e-스포츠 강국, 이제는 인식의 변화가 필요하다 · [더게임스] [논단] 자투리 시간에 유용한 게임 인물포커스 [인벤] [인터뷰] '홍빈 네트워크'의 두 한국인 대표, VR 어트랙션에서 무엇을 보았나? VR이라는 바람은 생각만큼 거세지 않았다. 상용화 전까지, VR이 과연 새로운 판도를 만들 거냐는 것을 두고 많은 갑론을박이 오고 갔다. 누군가는 완전히 새로운 판도가 짜일 것이라 말했고, 또 누군가는 호들갑에 불과하다며, 큰 영향이 없을 거라 말했다... · [데일리게임] [기획] ESC 송성창-아현고 방승호 교장이 말하는 게임과 교육의 '시너지' 플랫폼 [디스이즈게임닷컴] 독자 마켓의 꿈은 어떻게? 카카오게임샵, 12월부터 수수료 30%로 인상 7.5%라는 파격적인 수수료를 무기로 내세웠던 카카오게임샵이 1년 7개월 만에 백기를 들었다.카카오는 11월 1일, 카카오게임샵 파트너사와 유저들에게 12월 1일부터 마켓 수수료를 7.5%에서 30%로 인상, 유저 결제액 적립 비율은 10%에서 5%로... · [프라임경제] 미래부, VR 중소벤처기업 금융조달 지원 방안 모색 게임전시회 동향 [아시아투데이] 2017년 차이나조이, 개막작업 본 궤도 올라...부스걸 중개사 입찰 시작 아시아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7"이 본격 개막작업에 착수하고 있다.中 차이나조이 주최 측은 12월 30일까지 모델, 쇼걸, 사회자를 제공하는 중개사를 선별하기 위한 입찰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차이나조이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국제 디지털 엔터...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