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21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21 조회수 1355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52 | 21 November 2016 지스타 [데일리게임] [이슈] VR·유명 IP 향연…지스타 2016 역대 최대 성과-데일리게임 ◇ 지스타 2016 관람을 위해 부산 벡스코에 몰린 수많은 인파.나흘간 부산광역시를 게임으로 물들인 지스타 2016이 역대 최대 규모, 최대 성과로 마무리됐다. 참가사들이 VR게임, 유명 IP(지식재산권) 기반 신작을 앞세워 출전한 올해 지스타에는 2... · [게임포커스] [지스타16] BTB-BTC 역대 최대 성과 기록한 '지스타 2016' 폐막 · [아시아경제] [지스타2016] 역대최대 규모 지스타 폐막... 'VR' 새 주역으로 떠올라 · [게임엔드] [지스타2016]韓 게임, 어제·오늘 그리고 내일이 공존! - 게임& · [뉴시스] [지스타2016]올해 수식어는 'IP'·'VR'·'AR'…'반응 폭발' · [루리웹] [지스타] K-iDEA, 지스타 2016 성과 공개 · [뉴스토마토] (지스타 2016)모바일, 온라인 등 다채로운 게임 흥행…지스타 이모저모 · [파이낸셜뉴스] [지스타2016 폐막]VR, 게임의 미래로 자리매김 · [게임동아] [지스타2016] VR은 게임쇼의 새 키워드가 될만큼 성장했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지스타 16] 진격의 VR! 올해도 뜨거운 지스타 VR 열풍 · [뉴스1] [지스타2016]'다작 승부' 넥슨 vs '한방노린' 넷마블 · [뉴데일리] [지스타 2016 르포] 역대 최대 규모 '게임쇼' 주인공은 '관객' · [ZDNetKorea] 지스타, 게임 신작들 이용자 사로잡기 경쟁 · [ZDNetKorea] 지스타 2016, 게임 외에도 즐길거리 '한가득' · [ IT조선] [지스타 2016] 건재한 온라인 게임...작지만 강한 존재감 게임쇼에서 과시 · [디스이즈게임닷컴] [지스타 16] 지스타 2016 첫 주말, 아침 입장 대기자만 4,500여 명! 게임비즈 [ZDNetKorea] 지스타 지면, 온라인-모바일 신작 뜬다 연내 온라인 게임 4종 경험 가능...리니지 IP 기반 신작 출시(지디넷코리아=특별취재팀 기자)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에 소개됐던 기대 신작을 곧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지스타 메인 전시장인 B2C 부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소개했던 넥슨, ... · [포모스] [지스타]쿤룬게임즈, 넥슨-KOG와 전략적 파트너십 맺어 · [NSP통신] 국내 게임 IP 영화나 애니메이션으로 잇따라 선보인다 · [더게임스] 엔씨 '블소' e스포츠, 대중가요와의 만남 · [게임샷] 룽투코리아, 블레스 모바일 IP 라이선스 계약 체결 · [NSP통신] 와이제이엠게임즈, 中 홍빈 네트워크와 파트너십 통해 중국 VR 시장 진출 확보 · [데일리안] [지스타2016]게임기업채용박람회, 능력자들 모인다 · [Mmoney] [지스타2016] “이스라엘 기업과 글로벌 시장 진출해요”…게임 마케팅 세미나 개최 · [루리웹] VR 시장 확대를 위한 한.중 업체 간 협력 · [게임메카] 한국의 전진과 중국의 추격, 글로벌 e스포츠 가능성 본 '블소' · [아시아경제] 삼정KPMG, 국내 기업 대상 ‘게임산업의 성장 전략’ 제시 게임정책 [인벤] [취재] 게임물관리위원회 & K-IDEA '동전의 양면, 게임 규제...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와 K-IDEA는 금일(18일), 오전 11시 ‘게임산업과 게임물관리 10년 그 변화의 물결’을 주제로 지스타가 개최되는 벡스코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이번 세미나는 작년에 이어, 위원회와 업계가 함께 게임산업과 게임물관리의... · [연합뉴스] 국토지리정보원장 '구글 지도 반출, 안보가 우선순위'(종합) · [프레시안] 정부, 구글 '지도 반출' 불허…'포켓몬고' 계속 못한다 · [전자신문] 해외게임사 '과도하고 법적근거 없는 한국 게임규제 엉터리' · [아주경제] 경북도, 경주 보문단지에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 개소 인물포커스 [아시아경제] [지스타2016] 남궁훈 카카오 부사장 '이제는 플랫폼이다' 카카오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이용자 유입 ·잔존 ·복귀 선순환 완성글로벌 원빌드로 해외 진출도 활발히 노릴 계획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부문 부사장[부산 =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모든 게임을 카카오 플랫폼 안의 게임과 그렇지 않은 게임으로 나누어... · [인벤] [G-CON 2016] '글로벌 진출을 위해선 게임 플랫폼이 필요' NHN Ent... · [인벤] [G-CON 2016] VR게임, 스마트폰 게임 개발에서 배울 점은? - 토미 팜 CEO · [인벤] 북미 '테라' 성공에 핵심에는 이 단어들이 있다? · [인벤] [취재] 'e스포츠, 억지로 한다고 되는 게 아니다' SEMC 윤태원 대표 플랫폼 [파이낸셜뉴스] VR, 대세 굳혔지만 대중화는 일러.. 국내 업체들 '일단 기술 확보 주력'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6"이 나흘간의 여정을 마치고 20일 폐막한 가운데 BTC관에 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부산=김학재 기자】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6"의 나흘간 일정이 20일로 막을 내렸다. ... · [뉴스1] [지스타2016]'VR에 열광' 고민하는 韓 게임사…왜? · [파이낸셜뉴스] 부산 'VR·AR'게임산업 키운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