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March 23 2022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3-23 조회수 89 첨부파일 Issue No.1468 | 23 March 2022 [뉴스1] "한국 모바일 게임 이용자, 지난해 7조원 썼다" [송화연 기자]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이용자가 지난해 1160억달러(약 141조3808억원)를 소비하며 전례없는 기록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국내 게임 이용자의 모바일 지출액은 57억8000만달러(약 7조446억원)를 기록했다. 22일 데이터 분석 플랫폼 데이터에이아이(data.ai, 구 앱애... · [데일리안] 네오위즈, 29일 ‘브라운더스트’ IP 신작 발표 쇼케이스 · [뉴스1] 컴투스 'C2X' 토큰, 암호화폐 거래소 FTX·후오비글로벌 동시 상장 · [파이낸셜뉴스]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지원 플랫폼 게임체인저와 MOU · [데일리안]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로드맵 발표…신규 레이드 추가 · [전자신문] 스마일게이트 완전 인수되는 '에픽세븐', 부활할까 · [매일경제] 네오플, 제주지역아동센터에 신속항원검사 키드 지원 · [OSEN] ‘컴프야 V22’, 공식모델 9인 출연 홍보 영상 공개 · [게임동아] 블록체인 게임, 한국 게임사 통해 고도화span> [디지털데일리] 문체부-콘진원, ‘2022 앨리스콘’ 개최…메타버스 조망 [왕진화 기자] 정부가 메타버스 콘텐츠 및 생태계 주요 트렌드와 향후 변화를 조망한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은 ‘2022 앨리스콘’을 오는 25일 온라인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앨리스콘은 메타버스 콘텐츠 생태계 성장 가능성과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국내외 메타버스 및 연관산업 전문가들과... · [전자신문] 로블록스, 한국게임 표절 급증 [아이뉴스24] [기자수첩] 원조 한류 콘텐츠 K게임의 약진 기대하며 [문영수 기자] 'BTS', '기생충', '오징어게임' 등 K콘텐츠가 연이어 전 세계를 호령할 때 마음 한쪽에 아쉬운 마음이 들었던 게 사실이다. 한류 문화의 첨병이자 수출 효자인 한국 게임이 정작 글로벌 최고로 우뚝 선 사례는 보기 드물어서였다. 주로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서구 시장에는 명함조차 내밀지 못했던 한국 게임은 '우물안 개구리'... [아이뉴스24] [인터뷰] 하스스톤 개발진, 올해 첫 확장팩 출시 "해저도시에서 만나요" [박예진 기자] '하스스톤'의 올해 첫 신규 확장팩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가 오는 4월 13일 출시된다. 이용자는 탐험가 무리에 합류해 1만년이 넘는 세월 동안 바다 물결 속 깊이 잠들어 있던 고대 도시 '진아즈샤리(Zin-Azshari)'로 모험을 떠날 수 있다. 새 하수인들을 상대로 가라앉은 도시에서... · [뉴스1] 엔씨소프트, 강화학습 AI 기술 적용한 '리니지' 사례 GDC 2022에서 발표 · [디지털타임스] 위메이드, `GDC 2022` 참가…위믹스 글로벌 공략 본격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