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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February 8 2022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2-08 조회수 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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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tar Issue No.1439 | 8 February 2022
 
게임비즈
이미지   [ZDNet Korea] 신작보다 NFT...기존 출시 게임 '재기의 장' 된 NFT [김한준 기자] 쏟아져 나오듯이 출시되는 신작에 기존 출시된 게임은 쉬이 잊혀지던 게임시장의 흐름이 변하고 있다. P2E 게임이 시장에서 조명 받으며 기존 게임에 NFT 기술을 접목한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 이유다. 일각에서는 신작보다 NFT를 적용할 수 있는 기존 출시작 활용이 더욱 각광받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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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정책
[아이뉴스24] 韓 게임 정책 제언…한국게임정책학회 발족 임박 [문영수 기자] 3월 대선을 앞두고 대한민국 게임산업 육성 정책을 제시하는 한국게임정책학회 발족이 임박했다. 지난해 임기를 마친 이재홍 전 게임물관리위원장을 주축으로 주요 게임 현안을 다룰 예정이다. 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오는 8일 오전 10시 숭실대학교에서 한국게임정책학회의 사단법인 발기인 회의가 열린다. 한국게임정책학회는...
사설칼럼
[전자신문] [콘텐츠칼럼]디지털 시민의 성장과 함께하는 게임을 위해 2022년은 게임산업과 게임문화 모두 새로운 도약과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2011년 11월부터 시행된 '강제적 셧다운제'가 폐지되고 게임 이용 시간을 자율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게임시간 선택제'로 일원화됐기 때문이다. 강제적 셧다운제는 그간 게임 과몰입으로부터 어린이와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명목으로 시행됐다. 하지만 지난 10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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