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November 11 2021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11 조회수 88
첨부파일
Gstar Issue No.1379 | 11 November 2021
 
게임비즈
이미지   [이데일리] ‘신작이냐 메타버스 신사업이냐’ 갈림길 선 게임업계 [이대호 기자] 주요 게임 기업들이 변화의 갈림길에 선 모양새다. 2021년 3분기 실적발표 시즌을 맞아 블록체인과 메타버스 관련해 신사업 비전을 밝히는 기업이 부쩍 늘어났다. 무게중심을 기존대로 전통적 대형 신작에 둔 기업이 있는 한편, 신사업으로 전면 전환하겠다는 목소리를 낸 기업도...
· [게임샷] 모바일 게임사들, P2E로 간다
[뉴스1] 컴투스·게임빌 '돈 버는 게임' 개발 박차…제2의 '위메이드' 노린다
[디지털데일리] [NFT×국내 게임사②] 위메이드, 국내에 ‘플레이 투 언’ 열풍을 몰고 오기까지
· [전자신문] '중국·메타버스·NFT'... 트렌드 키워드 모두 가진 펄어비스
· [포모스] 넷마블, 3분기 영업익 266억원..."4분기부터 실적 개선"
· [데일리안] 카카오게임즈, 성남시 지역 아동 위한 사회공헌…'게임문화 경험' 선물
· [IT조선] 올해 유력 게임대상 후보 공통점은 ‘언리얼 엔진’
· [포모스] [차트-모바일]"신작 게임 강세...'블루 아카이브' 1위"
· [뉴스1]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내달 2일 북미·유럽 등 글로벌 29개국 출시
· [아이뉴스24] 넥슨, PC 슈팅 '프로젝트 D'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이데일리] 넷마블, 야심작 ‘세븐나이츠2’ 글로벌 정식 출시
· [더팩트]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블록체인 게임으로 개발
· [디지털타임스] 라이엇 게임즈 러너 게임 `마법공학 아수라장` 뜬다
게임정책
[ZDNet Korea] 메타버스 시대 게임-콘텐츠 산업 이끌 콘트롤 타워는 [최병준 김한준 기자] 지난해 10월 젠슨황 엔비디아 CEO가 제시한 메타버스가 미래 산업 키워드로 떠오르며 디지털 콘텐츠 산업이 요동치고 있다. 업계 전문가는 PC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한 차례 변화를 겪은 기존 산업이 메타버스로 진화 한다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흐름은 이미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최근 메타버스플랫폼스로 ...
· [전자신문] 콘진원, '2021년 이달의 우수게임 시상식' 개최
· [디지털타임스] 게임위, `ESG 경영 실천` 선포식 개최
인물포커스
이미지   [데일리e스포츠] [인터뷰] 라이엇 "'챔피언의 길'은 초심자 위한 배려" [이원희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전략 카드게임 '레전드오브룬테라(LoR)'에 PvE 모드 '챔피언의 길'을 10일 선보였다. '챔피언의 길'은 PvP 스트레스 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지만, 스테이지가 진행될수록 난이도가 높아져 고수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까지 자극하는 콘텐츠로...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