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17 2021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17 조회수 223
첨부파일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97 | 17 February 2021
 
게임비즈
이미지   [포모스] 게임사, 비대면·모바일 신작으로 지난해 실적 '쑥쑥' [강미화 기자]지난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는 게임사에겐 위기이자 기회로 활용됐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이용자의 여가시간이 늘어나 비대면 중심의 온라인·모바일 게임 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여기에 필수품...
[게임인사이트] 리니지부터 가테까지, 연간 실적 '하드캐리'한 게임은?
· [아이뉴스24] K팝에 캐릭터·영화까지…엔씨, 새해 엔터 사업 '총력'
· [매일경제] 펄어비스, 지난해 영업익 1573억…전년比 4.4%↑ ‘선방’
[인벤] [검은사막] 펄어비스, "붉은사막 4분기 출시 예정"
· [중앙일보] [단독]김범수·김택진, 서울상의 부회장단에···최태원 회장 제안
[디지털데일리] 김범수·김택진, 서울상의 부회장단으로…IT업계 목소리 커진다
· [게임인사이트] '연매출 3조', 넥슨이 보여준 스테디셀러의 힘
· [아시아투데이] 넥슨, ‘지속 가능’ 상생…어린이병원 건립부터 세자릿수 규모 공채까지
·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상반기 개발 로드맵 공개, 시즌2 첫 챕터는 4월...
· [조선비즈]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개발사 빅볼 흡수합병
· [인벤] 블레이드&소울2, 인게임 전투 트레일러 공개
· [뉴시스] 게임빌, '프로젝트 카스 고' 3월 23일 글로벌 출시
· [게임동아] BTS 캐릭터가 게임으로? 선데이토즈, 'BT21 팝스타' 아시아 지역 사전예약
· [게임조선] 에픽게임즈-CJ ENM, 방송 및 영화 제작 업무협약 체결
· [머니S] 中 판호 발급한 화제의 '룸즈', 어떤 게임?
· [데일리게임] T1, 두 달새 3개 게임단 연달아 해체
· [한국경제] K게임 '간판 IP 신작' 줄줄이 글로벌 출격
· [서울파이낸스] '투자 위주' 게임업계, 배당 확대로 이익 나눈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X클라우드, 드디어 PC에서도… 웹 브라우저 버전 나온다
· [조선비즈] 50조 中 게임시장 공략해야 하는데…4년만에 한국 게임 ‘찔끔’ 허가
· [연합뉴스] "구글 인앱 결제 강제로 국내 수수료 수입 최대 1천568억 늘 것"
· [국민일보] 애플-구글 앱스토어 독점 깨지나… 노스다코타에 쏠리는 눈
· [게임동아] 소니의 차세대 게임기 PS5, "2분기 중국 시장 출시"
· [한국경제] '韓 드라마' 판권 '닥치고 산다'…넷플릭스 위협하는 中 OTT
· [연합뉴스] 중국 기술기업들, 새해 짧은 동영상 시장 놓고 '쟁투'
게임정책
이미지   [인벤] 평가위, 확률형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 27차 공표 [윤서호 기자]자료제공 -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이하 ‘기구’)는 한국게임산업협회(이하 ‘협회’)에서 시행하고 있는 강화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자율규제 강령(이하 ‘강령’)”에 따라 미준수 게임물을 2021년 02월 16일 ...
[IT조선] 확률형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 12개…한국은 '0'
· [인벤] [뉴스] 한콘진 "디지털 뉴딜 통해 '게임 산업'에 243억 원 지원"
· [ZDNet Korea] 콘진원 "中게임 글로벌 공략...한국 게임산업 중대 기로"
사설/칼럼
[경향게임스] PC시장 겨냥하는 X박스 클라우드, 게임사 반응은 글쎄 [안일범 기자]PC와 콘솔 게임 분야는 각각 다른 분야로 취급 된다. 대부분 콘솔게임을 먼저 개발한 뒤 엔진 기능을 활용에 PC에 발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각 플랫폼사업자들이 소위 "독점"을 걸다 보니, 콘솔에 가장 먼저 출시하고 6개월에서 1년이 지난 뒤 PC에 출시하는 형태가 일반...
인물포커스
이미지   [매일경제] 엔씨의 ‘퍼플’, 콘솔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크로스 플레이 ‘목표’ [게임진 기자]주요 신작 모두 입점…신규 기능 추가하고 향후 글로벌까지 진출엔씨소프트 김현호 플랫폼사업 센터장(좌)과 김훈 퍼플 개발실장.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모바일과 PC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플랫폼 ‘퍼플’의 서비스 게임을 확장한다....
· [포모스] [김용우가 만난 사람] 민경준 VSPN 코리아 콘텐츠 제작본부장 "제작역량요? 저...
· [한국경제] "카카오 全가족이 연결해 함께 쓰는 '빅데이터 호수' 만들겠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