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15 2021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15 조회수 125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95 | 15 February 2021 [연합뉴스] 넥슨·엔씨·넷마블 연매출 8조원…비대면에 게임업계 '방긋' [아주경제] 게임 빅3, 나란히 최대 실적... 필승 키워드는 ‘모바일게임’ · [머니투데이] 실적대박 게임사들, '복지 플렉스' 우리가 최고! [서울경제] 넷마블도 넥슨 이어 임직원 연봉 800만원 일괄 인상... 초봉 5,000만 원 [브릿지경제] 게임 업계는 인력 쟁탈전…"월급 올려 신입사원 뽑는다" · [연합뉴스] 넷마블 작년 매출 2조4천848억…신작 선전에 역대 최대 기록(종합) · [중앙일보] 넷게임즈, 전년 대비 매출 186% 껑충…사상 최대 실적 · [인벤] 위메이드, 미르4 성과에 매출 1,266억 원 달성 · [연합뉴스] 선데이토즈, 6년만에 연매출 1천억원대로 복귀…영업익 130억원 · [ZDNet Korea]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2, 18시간 만에 예약자 200만 돌파 · [인벤] '트릭스터M'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조선일보] 넥슨코리아, 일본 넥슨에 6500억원 배당…역대 최대 · [아시아경제] 2021년 기대감 다시 높아지는 카카오게임즈 · [전자신문] [상장기업 분석] 글로벌 'AAA급' 게임, '알' 품은 펄어비스 · [문화일보] 라이엇게임즈, PC방 점주들에 300시간 상생 쿠폰 제공 · [인벤] [하스스톤] 디아블로4 정보 풀릴까? '블리즈컨라인' 미리보기 · [게임메카] 번역검수 및 소통인력 충원, 페그오 구체적 개선 계획 공개 · [인벤] 스팀 PC카페, 전국 200여곳 시범 서비스 · [서울신문] 올해도 ‘제2의 카겜’ 나온다…판교 기업들 줄줄이 IPO 대기중 · [ZDNet Korea] 신작 모바일 게임 출시 잇따라...블소2부터 제2의나라 · [아이뉴스24] 게임 캐릭터가 웹툰·애니로…'게임IP'도 한류 이끈다 · [헤럴드경제] “남자들이 게임을 좋아해? ”…여자들이 더 빠졌다! [IT선빵!] · [게임포커스] 게임 데이터 해킹 당한 CDPR "피해 감수, 해커 요구에 응하지 않겠다" · [ZDNet Korea] 썸에이지, 자회사 로얄크로우 中 텐센트에 매각 · [KBS] 中서 한국 게임 잇따라 서비스 허가…‘사드 보복’ 이후 3년여 만 [머니투데이] 펄어비스 자회사 CCP게임즈, ‘이브 에코스’ 中 판호 받았다 [디스이즈게임닷컴] 한국게임 ‘룸즈’, 중국 외산게임 판호 발급 받았다 · [게임동아] 판호 기대감 커지는 중국 시장, 바이트댄스 등 신규 파트너 관심 · [연합뉴스] [영상] "갓? 멋있다고 다 중국의 것이 아닙니다"…반크, 중국에 경고 [디스이즈게임닷컴] '갓은 중국의 것' 주장했던 댓게임컴패니, "한국 유저께 죄송" [전자신문] '셧다운제, 게임이용장애' 게임 현안...황희 신임 장관 행보는? [이현수 기자]황희 신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가운데)이 지난 1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 처음 참석해 회의 준비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게임산업 주무부처 문화체육관광부의 수장이 바뀌었다. 게임과 접점이 없던 황... · [아이뉴스24] 12년만에 부활 논의되는 게임산업진흥원…주요 기능 살펴보니 · [뉴스1] 공정위원장 "플랫폼법, 공정위 안이 정부서 마련한 단일안" [한국경제] 공정위 "우리 법안이 정부 최종안"…'플랫폼 규제' 주도권 다툼 · [데일리게임] [이슈] 100개 게임사 연합 거대 블록체인 프로젝트 뜬다 · [중앙일보] e스포츠 한류를 상품으로…DRX 등 8개사 캐스트 사업 참여 · [전자신문] 소규모 게임사, 제작비용 조달 어려워···민간투자 확대 방안 찾아야 [IT조선] [오시영의 겜쓸신잡] 게임개발사가 IP에 목매는 이유는 [오시영 기자]입력 2021.02.14 06:00게임을 통해 학습한다는 것이 어색할 수 있다. 하지만 게임에는 문학·과학·사회·상식 등 다양한 분야의 숨은 지식이 있다. 잘 뜯어보면 공부할 만한 것이 많다는 이야기다. 오시영의 겜쓸신잡(게임에서 알게된 쓸데없지만 알아두면 신기한 느낌이 ... [국민일보] 10억명 즐기는 게임 개발… ‘세계 부호’ 단골로 이름 올려 [이다니엘 기자]‘스마일게이트’ 창업자 권혁빈뉴시스게임사 스마일게이트의 권혁빈(사진) 창업자가 세계 부호 순위에 잇달아 이름을 올리며 그의 ‘자수성가’ 스토리가 새삼 화제를 낳고 있다.14일 미국 경제지 블룸버그가 집계하는 ‘억만장자 지수(Billio... · [경향게임스] '1N1' 힐링과 즐거움 선사하는 게임 개발 '목표' · [경향게임스] '더브릭스', 게임의 사회 참여 역할을 믿는 개발사 · [경향게임스] [인터뷰] ‘팀 스피릿제로’, “국내 격투게임 시장은 꾸준히 성장 중” [매일경제] 엔씨 ‘유니버스’서 케이팝 스타 공연 만난다…14일 ‘유니콘’ 개최 [게임진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에서 14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유니-콘(UNI-KON)’을 개최한다.이번 콘서트는 PC 및 모바일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동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