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December 17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17 조회수 21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57 | 17 December 2020 [인벤] 항저우 아시안 게임, e스포츠 공식 종목으로 채택 [김병호 기자]2022년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e스포츠가 정식 종목에 포함됐다.2020년 12월 16일 제 39차 아시아 올림픽 평의회(OCA) 총회가 온라인, 오프라인이 결합된 방식으로 개최됐다. OCA는 이번 총회에서 e스포츠 종목과 브레이크 댄... · [머니투데이] 넥슨, 시총 30조 벽 넘었다…韓 게임사 최초 · [디스이즈게임닷컴] '트릭스터M' 사전 캐릭터 생성 모든 서버 마감…수용 인원 증설 [경향게임스] 엔씨, 멀티플랫폼 정착 잰걸음 … ‘트릭스터M’ 퍼플 지원 · [게임조선] 오버워치, 신규 수집품 및 난투 추가된 ‘환상의 겨울나라 2020’, 16일 시작 · [아이뉴스24] 선데이토즈 신작 모바일 게임 2종, CBT 성황리 마쳐 · [게임조선] 위메이드 '미르4', 빠른 성장과 전투를 위한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 · [인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탐험대’ 티징 공개 · [디스이즈게임닷컴] '메이플스토리' PC·모바일 업데이트 D-1…'더 편리하고 다양하게' · [게임포커스] 블리자드 '하스스톤', '다크문 축제' 시즌 업데이트 적용 · [인벤] 복싱스타, 크리스마스 이벤트 모드 업데이트 · [게임조선] 리니지 리마스터, ‘마법사’ 클래스 리부트 실시 · [게임인사이트] 'N.C.S.O.F.T', 6개 키워드로 본 엔씨소프트의 2020년 · [인벤] 에오스 레드, 동남아 공동사업 계약 체결 · [게임샷] NHN FORWARD, 오프닝 노트에 약 2,600명 참석하며 성료 · [뉴스1] 껌은사막(껌)→김은사막(김)→감은사막(샴푸)…검사 제휴상품 3탄 나왔다 · [인벤] 컴투스프로야구, 귤을 만났다 · [게임조선] 에픽게임즈, 저사양 PC에서도 쾌적하게 할 수 있는 '포트나이트' PC용 성능 모드 출시 · [중앙일보] [비즈스토리] 건강한 게임문화와 지역사회 상생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전개 · [게임메카] [영상] 게임보다 더 화제가 된 올해의 게임광고 · [게임포커스] 엔씨 '리니지M' 5개월째 1위, 넷마블 '세나2' 3위 입성... 모바일인덱스 ... · [한국경제] 테크노블러드, 글로벌 e스포츠 축제 WSL 출범 · [게임엔드] 게이머 축제 줄행렬! 12월, 주말이 더 뜨겁다 · [디지털데일리] 코로나19 집콕으로 게임 이용시간 늘어났다 · [쿠키뉴스] 게임업계, 겨울방학 대목 맞이 신작 경쟁 '활활' · [게임샷] 콘솔, 국산 인디게임의 희망으로 떠오르다 · [전자신문] '이 게임... 중국게임이었어?' · [인벤] '어몽어스', 오늘부터 스위치로 즐긴다 · [게임메카] 사이버펑크 2077 콘솔판 환불, 소니-MS와 협의된 바 없다 · [아시아경제] 페이스북 제친 텐센트, 어떻게 시총 세계 7위 기업이 됐나 [히든業스토리] [인벤] '게임문화창작콘텐츠' 공모전, 수상 작품은? [정재훈 기자]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며 한국게임산업협회가 후원한 "게임문화창작콘텐츠" 공모전의 수상식이 금일(12월 16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2020 GAME-TACT"행사 중 진행되었다.이번 공모전은 "내 인생을 꽃피... · [게임메카] 국감서 지적됐던 부산 e스포츠 경기장, 여전히 부실하다 · [아이뉴스24] 게임법 전부 개정 본격화…확률형 아이템은 논란 예고 · [뉴스1] 웨이브·네이버페이는 보상했는데…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들 '부글부글' · [뉴스1] 韓 유니콘 기업, 성장세 더디고 투자금 회수 사례 없어 · [아시아투데이] 인기협, 22일 온라인플랫폼 공정화법 토론회 개최 [전자신문] [사설]우리의 문화적 가치 잘 지켜야 구글 검색에서 일부 유명 한국 게임이 중국 게임으로 분류되는 일이 벌어졌다고 한다. 구글 검색에서 "중국게임"을 검색하면 "던전 앤 파이터" "크로스파이어" "리그오브레전드" "미르의전설2"가 검색된다. 모두 한국 게임회사가 한국에서 개발해 인기를 얻은 게임이다.공교롭게도 중국에서 지식... · [에너지경제] [정희순의 눈] 김대일 의장과 ‘붉은사막’ · [전자신문] [기자수첩]사이버펑크 20077과 '갬성' [한국경제] 정욱 넵튠 대표 '영원회귀 게임,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 흥행' [김주완 기자]"배틀그라운드·롤의 장점 섞어1020세대에겐 틱톡같은 게임테스트 참여자 2만명 넘어동시접속 4만명…두 달 새 16배100억 투자…모든걸 걸었다"“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만드는 전략이 통했습니다. 엄청난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총력을 다할... · [인벤] [콘솔] 데드스페이스를 좋아했다면 '이 게임' 기대해도 좋다 · [KBS] “인공지능 인재 키워주세요”… 500억 원 선뜻 기부 약속 [매일경제] 코로나19가 쏘아올린 온택트 시대, 클라우드 게이밍 사업 `주목` [이상규 기자] "온택트 시대가 온다." "언택트(Untact)", 즉 "비대면"은 "코로나19" 시대를 대표하는 키워드다. 한발 더 나아가 "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에 온라인 대면 방식을 결합한 "온택트(Ontact)"라는 합성어까지 새롭게 등장... · [ZDNet Korea] LGU+ '클라우드 게임 보급으로 게임이 생활 될 것' [게임조선] GGC 2020, 대학생들의 수준 높은 게임 출품 [자료제공 = GGC조직위원회] 전국 게임관련 대학들의 신작 전시회, 글로벌게임챌린지(GGC)2020이 어제 온라인으로 막을 올렸다. GGC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아마추어 게임 축제로 전국게임관련학과협의회가 주관하고 게임인재단, 게임물관리위원회,... · [국민일보] 한 달 앞 다가온 ‘CES2021’…첫 온라인 개최 성공할까 [뉴스토마토] CES, 첫 온라인 개최…'5G 허브·혁신 주도'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