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December 15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15 조회수 18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55 | 15 December 2020 [인벤] 코로나19 시대, 게임 산업은 웃었다 [윤홍만 기자]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사회는 많은 변화를 거쳤다. 언택트 중심으로 사회가 돌아가게 됐으며, 이런 가운데 게임 산업에도 변화가 생겼다. 코로나19로 인해 여가 활동에 제한이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게임 이용 시간이 는 것이다.전 세계적으로 ... [아이뉴스24] 코로나19 속 2020년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매출액 역대 최대 [아시아경제] 전세계 모바일게임에 88조원 썼다…韓 다운로드 1위는 '어몽어스' · [아이뉴스24] 코로나19 속 글로벌 게임산업 투자금액도 '역대 최대' [더게임스] 게임업계에 수백억 뭉칫돈 투자가 몰리는 이유는 · [게임동아] 넥슨이 시도하는 언택트 이벤트, ‘던페’가 정점 찍나? [게임플]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 페스티벌'이 기대되는 이유 · [더게임스] 넷마블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 글로벌 공략 시동 · [인벤] 카카오게임즈 신작 PC 게임 ‘테라파이어’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게임조선] NHN, 신개념 윷놀이 게임 ‘신윷놀이2’ OBT 실시 · [게임인사이트] 검은사막 모바일 '40개 직업 밸런스, 콘텐츠 확 바꾸겠다' · [국민일보] 라이엇 게임즈, 해외 도용 계정 일괄 차단 [아이뉴스24] 中 불법 베팅 연계된 '고의 패배' 기승에…칼 빼든 라이엇 [게임톡] 中, ‘페이커’ 게임방송 놓고 불법 도박…라이엇 “용납 못해” · [게임포커스] 엠게임 '진열혈강호' 대만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11위 올라 · [비즈니스포스트]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지식재산 다각화 조금씩 성과, 적자 탈출 간절해 · [아이뉴스24] 넷마블 '게임소통캠프', 온라인 개최…200가족 참여 · [매일경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 청강크로니클 성료…예비 창작자 지원 · [게임동아] 레전드오브룬테라의 첫 시즌 토너먼트, 한국의 ‘ReRoll’ 우승 · [게임포커스] 블리자드 대표 IP 총집합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 쑤산시장팀 우승 · [뉴스토마토] '세계 시장 잡아라'…게임업계, 크로스 플랫폼으로 승부수 · [한국경제] 크래프톤·스마일게이트·카카오페이지…시총 100조 판 키워줄 '역대급 IPO' 줄이어 · [이코노미조선] “현실이 답답해? 메타버스로 와” · [게임포커스] 콘솔 버전 개선 약속, 환불도 진행... 미완성 논란 '사이버펑크 2077' 공식... [한국경제] '사이버펑크 2077', 사방이 버그인 미래 '유저들 암울' · [매일경제] `게임 팔 때는 언제고 문제 생기니 미국서 따져라?` 이용자 분통 · [한국경제] 넷플릭스·텐센트 올해 주가 50% 이상 껑충 · [게임메카] 텐센트가 워프레임 개발사의 모회사를 인수한다 · [한국경제] 美 게임사 EA, 영국 코드마스터 인수 추진…'1조원 이상' [뉴스1] 구글 반독점 소송한 미국 정부, 한국엔 '구글 갑질방지법 통상 압력' [(서울=뉴스1) 손인해 기자,강은성 기자 기자]주미한국대사관, 외교부 등에 미USTR 부대표부 발언 단긴 공문 발송2014년에도 암참 통해 클라우드컴퓨팅산업 활성화 특별법 저지 압박주미한국대사관, 외교부 등에 미USTR 부대표부 발언 단긴 공문 발송... [아주경제] 美, ‘앱마켓 갑질 방지법’ 논의 韓에 태클 [아시아투데이] ‘구글 갑질 방지법’에 우려 제기한 미 정부... “특정 기업 표적” · [문화일보] 中企 규제 3만건 발굴… 5157건 제도개선 · [매일경제] 게임문화재단, 성남게임힐링센터 개소…15일 온라인 교육도 개최 · [매일경제] 게임위, 게임물전문지도사 성과공유회 ‘성료’ · [게임조선] KeSPA, 성남과 게임∙e스포츠산업 실무전문가 양성한다 · [아시아뉴스통신] 서울 강동구, e스포츠 저변 확대 나서 [매일경제] 중소기업 주52시간 근무, 해야 해 말아야 해? [이덕주 기자][중기야사-55] 안녕하세요? 매일경제에서 중소기업을 담당하는 이덕주 기자입니다. 오늘은 경제계에서 가장 뜨거운 이슈이고 지금도 뜨거운 주52시간 근로제에 대해서 얘기해보겠습니다. 저는 중소기업을 담당하면서 중소기업에 대해서는 "주52시... · [경향신문] NC와 야구팀, 투자·우승 ‘시너지’…다른 기업들도 스포츠구단 도전 기대 [박동흠... [ZDNet Korea] 컴투스 박영주 '서머너즈워 SWC 대회, 게임 활력에 긍정적' [지디넷코리아=이도원,이도원 기자]4회째 SWC 11월 21일 폐막...월드파이널 생방송 조회수 약 130만회(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서머너즈워 이스포츠 대회 SWC는 게임팬들의 축제이자 이용자와의 소통 플랫폼이다. 게임 활력과 매출 등에도 긍정... · [디지털타임스] 박근한 NHN 기술연구센터장 'NHN 모든 개발자를 AI 개발자로' · [인벤] [인터뷰] 배틀그라운드, 2021년 더 큰 맵으로 돌아간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