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September 29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9-29 조회수 153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6 | 29 September 2016 게임비즈 [비즈니스포스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등에 업은 모바일게임 기세등등 모바일게임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기세가 등등하다.카카오가 내놓은 ‘프렌즈사천성‘과 넷마블게임즈와 카카오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모두의퍼즐펫: 프렌즈와함께해요‘(모두의퍼즐펫) 등이 카카오프렌즈를 내세워 상승세를 타고 있다. ▲ 남궁훈 카... · [SBS CNBC] 모바일 게임사 덩치 키운다 · [서울파이낸스] 국산 모바일 MMORPG, 중국산에 반격 나선다 · [게임포커스] NHN엔터 '라인팝쇼콜라' 등 신작 캐주얼게임 3종 출시 예고, 캐주얼게임 시장 ... · [아이뉴스24] '리니지2' '메이플' 13살 한국 IP의 재탄생 · [아시아경제] 추억의 PC방 게임 모바일서 '맞짱' · [아시아투데이] 모바일게임이 대작 IP에 기대는 까닭은? · [인벤] [뉴스] 넥슨, 소년원 학생 직업능력 함양 위한 게임코딩 교육 후원 · [인벤] [취재] 게임 서버 개발, 궁금하면 따라와! '2016 아이펀팩토리 Dev Day' · [더게임스] 中 모바일 게임 출시 한 달 2000개 넘어 · [동아일보] 유치원까지 코딩 사교육 열풍… 초등학교엔 전문 교사 없어 게임정책 [한국경제(한경)] 문체부, 게임산업에 106억원 투입 'VR 게임 키운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조윤선)는 게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추가경정예산 106억 원을 투입,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온라인과 모바일, 가상현실(VR) 게임 제작과 국내 게임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문체부는 우선 현재 대한민국 게임시장의... · [게임동아] 경기 게임 아카데미 1기 28일 접수 마감, 지원 전 체크 포인트는? · [전남매일] 2016 DEF 한국 공동관 운영 사설/칼럼 [경남일보] [대학생칼럼] 게임 욕설이 당연시된 세샹, 누구의 잘못일까이... 근래 인기 있는 게임 중엔 팀원 간의 소통이 중요한 종류가 많다. 협동이나 각자의 역할 충실, 그리고 게임에 대한 이해도 등이 고루 갖춰져 있어야 승리를 할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서로간의 사인이 맞지 않아 비효율적인 전투를 할 수도 있고, 팀원이 실수를 할 수도 있다. 반대로 나 자... 인물포커스 [한국경제(한경)] 3인용 카드게임 디오에스(D.O.S) '벌써 마니아 생겼다' [왼쪽부터 송용구 책임연구원, 김종환 디렉터, 강병욱 기획자]덱에서 카드를 뽑아 상대의 카드와 비교해 승패를 가리는 카드게임(CCG)은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장르다. 상대의 수를 예측해 나의 다음 수를 계산하는 치열한 수싸움과, 블러핑으로 허를 찌... · [스포츠조선] 붉은보석2 '말뿐인 모바일게임과 다른 차별화 보여줄 것'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