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December 04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04 조회수 20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48 | 04 December 2020
 
게임비즈
이미지   [디지털타임스] '39兆 만리장성 공략' 기대 속… '유화제스처 단기처방' 비관론도 [황병서 기자]2017년 사드사태 後 4년만… 컴투스 등 수입허가 줄이을 듯中게임 해외 매출비중 한국3위… 양국 불공정경쟁 해소 기대한-미-일 공고화 우려에… "한한령 해제" 계산된 행동 관측도국내 중견 게임사 컴투스의 모바일 히트작 "서머너즈 워"가...
[연합뉴스] 中, 한한령 이후 첫 한국게임 서비스 허가에 게임·엔터주 강세(종합)
· [아이뉴스24] 대만 장악한 韓 게임들…中 공략에도 도움될까
· [아시아투데이] 칼 갈고 나오는 ‘엘리온’…핵심 특징 셋
[동아일보] '엘리온'과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 PC 게임 시장 달구는 국산 게임
· [연합뉴스] 펄어비스, 기대작 '붉은사막' 플레이 영상 TGA에서 공개한다
· [파이낸셜뉴스] 위메이드 ‘미르4’, 삼성 폴더블폰으로 즐긴다
· [아시아투데이] 엔씨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웹디자인 어워드 3관왕 달성
· [게임포커스] 브랜드 재확립 위해, 그라비티 자회사 네오싸이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으로 사명 변경
· [시사위크] 위메이드, 미르 IP 강화 속도낸다
· [NSP통신] [특집]게임빌, 유명 IP 활용 국내외시장 확대…아르카나 택틱스·프로젝트 카스고 등 준비
· [뉴시스] '엔씨 무협 IP' 블소2, 모바일 게임 한계에 도전
· [디지털데일리] ‘아이온’ 살아있네…엔씨 클래식 IP의 힘
· [더게임스] 스마일게이트 'CFS 2020 그랜드 파이널' 개막
· [디스이즈게임닷컴] 아프리카TV 프리콘 개막… ”게이머들이 모여 즐긴다면 그것이 e스포츠”
· [인벤] 2020년을 빛낸 PS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 어워드 2020'
· [디스이즈게임닷컴] MS '30억 명 게이머에 더 다가가기 위해, 게임에 더 집중할 것'
· [ZDNet Korea]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 다운로드 지출 10% 감소
· [매일경제] 넷플릭스처럼…KT도 내년 16부작 드라마 직접 만든다
· [조선비즈] [단독] 크라우드 펀딩으로 투자 받은 게임업체 잠적… 투자자 349명 날벼락
· [서울신문] 中, IPO 제동·반독점 지침… 플랫폼 영역 중점 규제하나
게임정책
이미지   [이데일리]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창업자, 보관문화훈장 수훈 [윤종성 기자]"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49명 수상자 발표"기생충" 곽신애·"킹덤" 이상백 대통령 표창박양우 "콘텐츠산업에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권혁빈 스마일게이트그룹 창업자가 보관문화훈장을 수훈한다. 또 영화 ‘기생충’을 제작...
[연합뉴스] 크로스파이어·기생충·킹덤 등…올해 한국을 빛낸 콘텐츠 수상
· [파이낸셜뉴스] 코로나19는 콘텐츠산업에 어떤 영향을 주었나?
· [디스이즈게임닷컴] 수능 국어에 게이미피케이션 지문 출제 '게임화 정보 전달'
사설/칼럼
[디지털데일리] [IT클로즈업] 中 판호 발급…냉철한 접근이 필요한 이유 [이대호 기자]차이나조이 2019 전경- 정책 불확실성 여전…판호총량제·셧다운제 등 규제 산적- 중국 게임 완성도·재미↑…정면 승부해도 성공 쉽지 않아[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중국 게임 시장이 열린 것일까.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사드) 배치 보복으로 추정되는 한국 게임에 대한...
· [아시아투데이] [이효성 칼럼] 한한령(限韓令)과 한류의 국제화
· [문화일보] “구글 반독점 행위 증거 차고 넘쳐나… 그대로 두면 기업·소비자 모두 피해”
인물포커스
[디스이즈게임닷컴] 라이엇 오진호 대표가 말하는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 사업이란? [디스이즈게임 기자][자료제공: 라이엇 게임즈]라이엇 게임즈의 글로벌 퍼블리싱 전체를 이끌고 있는 오진호 월드와이드 퍼블리싱 대표가 한국에서 진행하는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 사회환원 프로젝트를 소개했다.이는 한국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며, 지역 특성에 맞는 사회환원 활동을 ...
· [게임샷]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엘리온’, 게릴라 테스트 이후를 말하다
· [인벤] 사이버펑크2077, 한국어 더빙도 연기 없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넥슨컴퓨터박물관] 세상을 바꾼 아이디어- XR, 어디까지 왔을까?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