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September 28 2016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9-28 조회수 1660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5 | 28 September 2016
G-STAR
 
 게임비즈
이미지   [한국경제(한경)] '시총 10조 예상' 넷마블, 30일 상장예비심사 청구 한국 최대 모바일게임사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공식적인 상장 절차에 들어간다.넷마블 관계자는 "오는 9월 30일 공식적인 상장절차에 들어간다"며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에 상장예비심사를 청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예정대로 올해 말 ...
· [헤럴드경제] 넥슨, 글로벌 I·P 중심 '팔색조' 모바일 신작 잇단 출시
· [머니투데이] 모바일 재탄생 '리니지'… 게임한류 2막 연다
· [ IT조선] 韓 진출 中 게임사 엇갈린 운명… '룽투코리아 웃고vs로코조이 울고'
· [게임포커스] 라이엇 게임즈, 부산 롯데백화점에 LoL 팝업스토어 및 전시회 열어
· [뉴스1] '게임, 컴퓨터 넘어 이젠 전시물로'…문화사업에 꽃힌 넥슨
· [머니투데이] YJM게임즈, 29일 '서울VR스타트업' 사업설명회 개최
· [동아일보] [조영준의 게임 히스토리] 게임 장르의 기틀을 세운 게임들 TOP 6 -1부
· [디스이즈게임닷컴] [카드뉴스] 중국 매출만 1조 원이라고? 해외에서 더 사랑받은 게임들
· [게임동아] 포인트블랭크 국제 대회 PBIC 2016, 태국 대표팀 우승
 사설/칼럼
이미지   [데일리게임] [기자석] 게임과 e스포츠의 상생 보여준 라이엇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23일(한국 시간) 중대한 발표를 했다.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최대 축제인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 참가하는 팀들 뿐만 아니라 프로게임단 운영하는 주체들에게 수익을 배분하면서 상생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
· [더게임스] [논단]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과 VR
 인물포커스
이미지   [서울경제] 컴투스 '게임시장 정체 속 제3시장 위한 게임 개발 고민해야' 서머너즈워 성공시킨 컴투스 주역 권익훈 게임사업본부장"아시아 주요 게임 시장 정체... 국내 RPG 게임 북미 시장 성공가능성 있어"스마트폰 덜 보급된 남미, 아프리카권 위한 고민도 필요“아시아 주요 게임 시장들이 이미 포화 상태이거나 성장 속도가 줄...
· [이데일리] [성공異야기]①소셜 카지노로 세계 게임시장 제패노리는 강소기업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한국경제(한경)] 이득우 총감독 'BIC, 한국형 인디게임쇼 새 장 열었다' [특별기고]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행사 총감독 "성공보다 실험적 행사 호응 더 기뻐"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이하 BIC)이 지난 9월 11일에 성황리에 막이 내렸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BIC는, 인디라는 한정된 주제에 기반하였지만, 행사장에 총 63...
 지스타
이미지   [스포츠동아] 지스타, 11월17일 부산 벡스코서 개막 게임전시회 ‘지스타’가 ‘게임, 그 이상을 경험하라’를 슬로건으로 11월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 전시장에서 열린다. 지난해 열린 지스타 전경.스포츠동아DB기업-개인 B2C 전시 1526부스 마감해외게임사 룽투코리아 첫 스폰서십국내 최대 게임전...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