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27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1-27 조회수 283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43 | 27 November 2020 [게임동아] 위메이드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 4대 마켓 인기 1위 석권 [조광민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정식 출시 하루 만에 4대 앱 마켓 인기 1위를 달성했다.300만 용사가 기다려온 "미르4"는 사전 다운로드부터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며 애플 앱스토어를 시작으로, 원스토어,... [ZDNet Korea] 위메이드 미르4, 원스토어 매출 1위...그 의미는 [조선비즈] 위메이드 명운 건 ‘미르4’, 30·40 '무협 마니아' 공략 나선다 · [연합뉴스] 넷마블, 서로 다른 게임 3종으로 한국·대만·일본 잡았다 [ZDNet Korea] 넷마블표 게임 흥행 릴레이...신작 추가 성공 주목 · [아시아경제] 두 마리 토끼 잡은 '택진이형'…야구 우승에 매출 2조 눈앞 [더벨] 야구 우승 꿈 이룬 김택진…'리니지 영화'도 만들까 · [게임플] 메이플스토리 'BTS 콜라보로 새로운 도약 이뤄낼까?' [아시아투데이] 넥슨 메이플스토리, BTS와 컬래버레이션…3부작 예능 영상 제작 · [국민일보] 넷마블, AI 탑재 지능형 게임 개발 박차 · [게임샷] 막바지 담금질로 글로벌 흥행 레이스 기대감 높였다… ‘프로젝트 카스 고’ · [ZDNet Korea]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출시 임박...주말 마지막 테스트 · [매일경제] 네오위즈, ‘사망여각’ 스팀 2차 테스트 12월 17일까지 실시 · [게임조선] 넥슨, '바람의나라: 연' '북방대초원'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ZDNet Korea]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12월 19일 이용자 페스티벌 로아온 개최 · [게임조선]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1.5주년 페스티벌 실시 · [디스이즈게임닷컴] 웹젠, 'R2M' 대규모 PvP 콘텐츠 ‘스팟 쟁탈전’ 업데이트 · [인벤] 엠게임 ‘진열혈강호’, 대만 사전예약자 52만명 돌파 · [ZDNet Korea] 카카오게임즈 '오딘', 인게임 영상 화제...조회수 120만 넘어 · [게임플] 하루 앞둔 '네코제9' 시청 포인트는? · [연합뉴스] 캐니언·베릴에 페이커·데프트라니…'롤 올스타전' 역대급 한팀 · [게임조선] ‘총 상금 1000만원’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최강 트리오 선발전 '헝거게임' 개최 · [게임샷] 수도권 게임업체들 코로나19 확진자 다수 발생 · [세계일보] 게임 업계도 'BTS' 바람… 개발서부터 빅히트 투자까지 · [헤럴드경제] VR 게임 ‘멀미 고통’ 사라진다!…세계 최초! [전자신문] ETRI, VR 멀미 정량화 분석 기술 개발 · [인벤] '사놓고 안 한 게임 이렇게 많은데 스팀은 그 사실을 몰랐어' 가을 할인 시작 · [게임메카] 마인크래프트, 이제 악성 유저 영구 추방한다 · [매일경제] [글로벌 이슈 plus] VR로 설계하고 콘서트 즐기고…`메타버스` 실리콘밸리 사로잡다 · [국민일보] 한복까지 건든 ‘中 역사왜곡’에 서경덕 교수가 날린 일침 [파이낸셜투데이] “한복은 韓 전통의상”…서경덕 교수, 中 ‘샤이닝니키’ 측에 항의 메일 보내 [한겨레신문] 중국 또 선넘네…“한복, 명나라 의상” 게임업체 항의한 서경덕 · [조선일보] 즐라탄 에이전트 'FIFA 게임 초상권 문제, 즐라탄과 300명의 선수 위해 끝까... · [게임메카] e스포츠 방송국 폐국과 선수 진로 불안, 원인은 '종목 부족' [뉴스1] "K콘텐츠 역량 강화"…과기부·NIPA '해외선진기술교육 워크숍' 개최 [(서울=뉴스1) 정윤경 기자 기자]페이스북·엔비디아·에픽게임즈 등 비대면 워크숍(정보통신산업진흥원 제공)© 뉴스1(서울=뉴스1) 정윤경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은 오는 12월1일~4일 디지털콘텐츠 현업인 100명이 참... · [경향게임스] 충남글로벌게임센터 성과보고회, 입주사 6종 신작 발표 진행 [겜툰] 충남글로벌게임센터 “1년 새 17개사 입주, 36개 프로젝트 지원” · [뉴스와이어]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실감콘텐츠 스타트업 사업화 성과 공유 [경향게임스] 쏟아지는 MMO, 2000년대 초반을 추억하며 [박건영 기자]연말을 맞은 국내 게임업계는 신작 발표 및 론칭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국내 모바일 분야 최고 인기 장르인 MMORPG 시장에선 PC 플랫폼으로도 신작 소식이 이어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오는 28일부터 이틀간 게릴라 테스트를 예고한 카카오게임즈의... · [ZDNet Korea] [김한준 기자의 e게임] 세븐나이츠2, 캐릭터 육성 깊이 더한 수집형 RPG [디스이즈게임닷컴] 바이 투 플레이 택한 엘리온, 'MMORPG가 무료라는 틀을 뒤집고 싶었다' [이형철 기자]크래프톤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PC MMORPG, "엘리온"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지스타2020과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세부 내용을 공개한 데 이어, 사전 캐릭터 생성에 돌입하는 등 정식 출시를 앞둔 "엘리... [인벤] [인터뷰] 엘리온, '시즌은 3개월마다, 매번 새로운 전투를 보여줄 것' [게임조선] [인터뷰] 출시임박 엘리온의 방향성 "독보적 RvR 만들어 나갈 것" · [디스이즈게임닷컴] 충남글로벌게임센터, '한국 게임산업의 구심점 될 기업 육성하겠다' · [인벤] [인터뷰] FM 2021이 보여준 발전의 정석, '전작 단점 고치고 그래픽 보완했다' · [쿠키뉴스] K/DA 아리 “우린 함께일 때 ‘더’ 강해져요”[K/DA 과몰입편①] [쿠키뉴스] K/DA, 팝스타에서 아티스트로 [K/DA 과몰입편②] · [인벤] 인디 개발자들이 전하는 생생한 개발 이야기, 인투 더 인디 [한국경제] NHN-인텔, 비즈니스 협력…'DaaS on NHN Cloud' 공개 [백민재 게임톡 기자]NHN(대표 정우진)이 26일 "NHN-인텔 공동 웨비나"를 개최하고,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을 위한 비즈니스 협력을 발표했다.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이날 행사에는 진은숙 NHN CTO와 권명숙 인텔코리아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 [뉴스토마토] NHN, 공공 DaaS 시장 도전장…'업무 종합 '플랫폼' 목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